고양시 덕양구 한우전문점 착한우리한우정육식당 메뉴, 가격, 위치 후기

반응형
728x170

고양 덕양구 한우식당 착한우리한우정육식당 메뉴, 가격, 위치 리뷰

저렴한 한우정육점




고양시 쪽에 볼일이 있어서 남친이랑 일을 마친 뒤에 저녁으로 한우를 먹기로 했어요!!!

꽤 저렴한 가격으로 파는 한우정육점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착한우리한우정육식당! 리뷰가 많은 편은 아니어서 직접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나마 가까운 역이 원당역이에요! 원당역 내리셔서 꽤 걸어가셔야합니다. 아마 지하철로 오신다면 오가는데 소화 좀 되실거 같네요...




은근히 식당이 군데군데 있는 식당가에 있는 착한우리한우정육식당

식사를 하러 오셨는지 차는 꽤 많이 주차되어있었어요.




정육점도 같이해서 이렇게 판매용 고기도 같이 가격표를 표시했네요?

한우꽃등심 1근이 39000원이라고 합니다. 꽤 저렴한 편인데 4인기준.... 보통 600g이면 2인분 좀 넘는 양이라는 점...




가게 안은 꽤 깔끔했어요! 메뉴판을 먼저 봤는데 정육점에서 파는 고기류,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메뉴 등이 있습니다.

100g 기준으로 소한마리 8천원, 꽃등심, 채끝 6500원, 차돌박이 5200원입니다. 가격은 보통 한우전문점보다는 저렴한 편이며 대신에 상차림 비용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기를 저렴하게 파는 대신 여기서 구워드시는 분들에게는 자릿값을 받는 형태로 싸게 파는거 같네요...

식사는 육회비빔, 한우우거지탕, 갈비탕, 차돌박이 된장찌개, 냉면 등이 있는데 꽤 가격이 저렴합니다. 다른 리뷰에는 갈비탕과 된장찌개도 인기있는데 그 이유인가 보네요...?!?!




메뉴도 찍고, 한우를 사러 정육점에 갑니다!!! 위에 언급드린 바와 같이 어느부위 300g주세요! 이거 안돼요 ㅠㅠ 미리 접시에 포장된 고기만 결제가 됩니다... 이게 좀 아쉬운게 혼자 구워먹거나 두명이서 먹을 때 양이 많아서 애매할 수 있어요. 멀리오신 분은 포장이 어렵다보니... 그냥 다 먹을 수밖에 없네요 ㅠㅠ




남친이 쏜 꽃등심!!! 거의 한근인데 35000원!!! 가격도 꽤 괜찮고 고기도 꽤 괜찮죠?

근데 미세한 성에가 낀 거를 봐서 냉동한게 아닐까 생각도....




돌아오니 상이 차려져있었습니다! 기본상차림이 가격에 비해 상당히 푸짐한데 파채무침, 도토리묵, 야채샐러드, 호박샐러드, 김치 등이 놓여져있습니다.




미리 숯불도 넣어주셨네요? 근데 숯불이 은근 쎄고 이 때문에 불판에 고기가 잘 붙어요 ㅠㅠ 가운데에 두는 것은 지양!!!




너무 배고픈 나머지 남친한테 한번에 많이 굽자고 재촉했어요 그 결과... 숯불 강함 + 한번에 두덩어리 다 구움 + 재촉, 겉은 탈려고 하고 속은 덜 익은 고기 속출....




근데 불판도 그렇고 좀 옆에 굽더라도 고기가 이상하게 구워지는 것도 있더라고요.... 오늘따라 고기굽기 컨디션이 나쁜가? 의문이 들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점차 안정을 찾고서 잘 구워지는 고기들!! 사진은 너무 덜 익어서 찍고 다시 구웠어요!!




결국 첫째는 그럭저럭 먹고서 둘째는 차분하게 먹었습니다.

교훈: 성급하지 말자....

대체적으로 상차림 가격에 비해 푸짐한 기본상이 아주 좋았어요! 특히 샐러드 같은 반찬들이 잘 갖춰진게 맘에 들었습니다! 대신 저희가 산 등심이 조금 얼은 것처럼 된 거 같았는데 이게 좀 아쉬웠네요 ㅠㅠ 멀어서 다시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탕요리나 찌개라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