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닭갈비맛집 춘천숯불닭갈비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중구 시청역 닭갈비맛집 춘천숯불닭갈비 메뉴, 위치, 맛 리뷰




 2018년 초여름, 공익단체 팀원들과 조사를 마치고서 저녁식사로 시청역에 새로생긴 닭갈비전문점에 갔습니다. 그때만 해도 지도앱에 등록되지 않아서 나중에 쓰자쓰자한게 이제서야 실현되었네요.... 그만큼 할일도 많고 바빴습니다 ㅠㅠ

지금 쓰는 동안 잠깐 검색했는데 네이버나 카카오맵에 시청역 춘천숯불닭갈비라고 나오지만 리뷰는 아주 적습니다... 예전에 새로 생길 때 사람들은 그렇게 많았는데.... 리뷰를 많이 안 쓰시나보네요;;;




춘천숯불닭갈비 위치는 시청역 4번출구에서 위로 올라가신다음에 오른쪽으로 돌아갑니다. 이후 에 왼쪽으로 가시면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건물 안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본래 아시아요리식당이었는데 작년인가에 바뀐거 같네요... 지도앱 신청이 늦어진 것도 보통 눈에 안 띄던 장소라서 그런 거 같습니다.




춘천숯불닭갈비 메뉴판입니다. 이날 하도 힘들어서 가게 입구며 내부며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ㅠ 겨우 메뉴판은 건졌네요....

닭갈비는 세가지 맛 종류인데 숯불양념닭갈비, 허브닭갈비, 간장닭갈비 등이 있습니다. 모두 330g 12000원! 가격은 보통 닭갈비 전문점 가격입니다.

이 외에 된장찌개 2천원, 공기밥 천원, 막국수 7천원이 있습니다. 허브닭갈비와 양념닭갈비를 시켰습니다.




상이 먼저 차려졌습니다. 닭갈비 소스와 마늘과 쌈장, 부추무침 등이 나왔네요. 기본상은 꽤 간결합니다.




양념닭갈비와 허브닭갈비!! 저희는 모두 4명이었는데 일단 이만큼 먹고 추가로 시키든 국수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근데 허브닭갈비는 허브가 이정도인가 했는데




뒤집어져있었네요... 푸짐한 허브로 허브향이 솔솔나는 숯불허브닭갈비!!!




잘 타는 숯불, 잘 갖춰진 불판, 영양가있는 양념닭갈비와 허브닭갈비!




사장님께서 맛있게 구워주시는 동시에 먹기 좋게 썰어주셨습니다. 이후 잘 익은 사진도 있었는데 먹느라 정신팔린건지... 이 짤이 마지막이네요 ㅠㅠ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쫄깃하고 담백하고 허브향이 아주 미세하게 느껴지는 닭갈비 맛은 그야말로 일품!!!




정신없이 닭갈비를 먹고서 막국수 두그릇을 시킵니다. 비빔막국수 한 그릇과 물막국수!!!




양은 꽤 충분히 있습니다. 네명이서 닭갈비 2인분+ 양념1인분 추가, 막국수 두그릇으로 신나게 먹었네요...... 새로생긴 곳이라 리뷰는 많지 않지만 시청역에서 닭갈비가 생각나실 때 추천드릴만 합니다. 잊지마세요! 시청역 근처에 있는 춘천숯불닭갈비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