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파스타 레스토랑 나폴리키친 위치, 메뉴, 맛 후기
- 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 2018. 11. 11. 00:05
숙대 파스타레스토랑 나폴리키친
위치, 메뉴, 맛 리뷰
다블로그를 통하여 이용권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블로거들의 핫플 다블로그를 통하여 가게된 숙대입구역 파스타 레스토랑 나폴리키친. 정통이태리 레스토랑이자 화덕피자 전문점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앗싸하고서 다녀왔습니다!!
숙대입구역 맛집 나폴리키친 위치입니다. 숙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오셔서 왼쪽 골목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후 쭉 가신 다음에 횡단보도도 건너고 또 골목 안에 들어가셔서 쭈욱 가시면서 왼쪽 건물들을 봅니다. 나폴리키친 간판이 보이면 도착!!!
이날 비가 와서 힘겹게 도착했네요 ㅠㅠ 나폴리키친은 건물 2층에 있으며 계단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전화예약도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 앱으로 배달도 가능한 숙대파스타 맛집입니다. :-)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작은 레스토랑 나폴리키친... 가장 편안한 자리를 잡아서 앉았습니다.
나폴리키친 메뉴판입니다. 평일 11시~오후 2시에 주문이 가능한 런치세트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29900원의 A세트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2~3인 세트로 가든샐러드, 파스타 or 리조토 중 하나, 화덕피자 하나, 탄산음료 2잔, 디저트가 나오는데요. 결론적으로 양이 결코 2인분은 아닙니다. 양이 진짜 많아요.....
파스타는 오일파스타, 크림파스타, 토마토 파스타가 있으며 리조토와 피자 또한 다양한 종류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피자는 반반으로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빠네까르보나라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와 파타타 피자를 골랐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나폴리키친 자리를 먼저 봤습니다! 레스토랑답게 근사하게 세팅이 되어있네요!! 간단하게 오이피클과 고르곤졸라 피자에 찍어먹을 꿀 소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화덕피자의 온기를 유지하는 소형화로에요! 아래에 작은 초가 들어있는데 은근 따스합니다!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를 시켜서 레몬이 들어간 얼음컵이 함께 나왔어요!!
나폴리키친 런치세트 A의 첫번째 코스 가든샐러드입니다. 싱싱한 채소들과 드레싱, 얇은 치즈가루와 방울토마토가 곁들여졌어요!!
남친이 사진 찍어야한대서 접시에 담아줄려는데 결국 ...ㅡㅡ 포크와 나이프로 조금씩 다듬어주고서 찰칵! 맛있어보이죠?
드레싱 맛도 좋고 야채도 신선해서 식사 전에 입맛을 부르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바로 나온 빠네 까르보나라 파스타!!! 항상 빵 안에 들어간 파스타 사진보면 와 맛있겠다 이름이 뭘까? 했는데 이거였네요... 진짜 비쥬얼 보자마자 맛있겠다 느낌이 ㅠㅠ
까르보나라가 살짝 크림스프 맛도 들어서 구운 빵이랑 조합이 아주 잘 맞았습니다!! 버섯과 베이컨도 꽤 충분히 들어가있었어요!!
쫄깃한 파스타면발과 풍겨나오는 고소한 까르보나라향기!
나폴리키친이 숙대파스타 맛집으로 많이 불리는 것도 이 때문이 아닐까싶습니다.
한손으로는 포크를 돌려주고 한손으로는 수저에 담아주어서!
맛이 진짜 끝내줬어요 ㅠㅠ 면발도 쫄깃한 맛이 살아있고 버섯이랑 베이컨도 같이 얹어먹는 조합은...그냥 환상입니다 ㅠㅠㅠㅠ
옆에 빵조각에다가 파스타도 올리고 까르보나라 소스를 찍어서 먹기도 했는데 진짜 느끼한 맛 하나드는 것 없이 너무 잘 맞았어요 ㅠㅠ 참고로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은근 양이 많습니다. 애초에 샐러드도 맛만 보고서 바로 까르보나라를 먹었는데 둘이 은근 양이 많은데?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리고 이어서 바로 나온 화덕피자!!! 충분히 구워진 피자를 작은 화로 위에 올려서 따스함을 유지시켜주었습니다!
맛있어보이죠? 반은 고르곤졸라 치즈피자, 반은 웨지감자와 베이컨이 올라간 파타타피자...!!!
역시나 남친은 인스타처럼 피자찍기 실패!! 사진 찍기도 전에 먼저 휙 들어버렸네요 으휴 ㅡㅡ
근데 보이시죠? 피자 사이의 치즈들이 쫄깃해서 저렇게 떨어지지 않을려고 합니다.... 겨우 나이프로 잘라내서 담았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나이프로 썰어서 꿀에 찍어먹으면?
오오!!! 치즈의 고소함과 꿀의 달달함이 아주 잘 맞았습니다! 대신 가끔보면 저렇게 탄자국이 있기도 하고 때로는 작은 화로 위에 너무 오래두면 바닥이 서서히 타기도 해요! 그 부분은 쓴맛이 나니까 가능하면 빨리먹기&탄부분은 잘라서 먹기! 아주 중요합니다!!
파타타피자는 평소에 먹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맛이 비슷했어요!! 다만 남친은 뭔가 빠진거같다? 하더니 평소 피자집에서 뿌리던 소스가 없단 것을 알고 칠리소스를...^^;;; 레스토랑에서 자주 봤지만 막상 써본 적이 없는 칠리소스를 이 때 쓰는거구나 싶었네요.
뿌리니까 감자의 아삭함과 치즈의 쫄깃함, 그리고 칠리소스의 매콤함에 맛이 2배라는 반응이더랍니다 ^^;;
그 많은 식사를 다 마치더니 디저트로 크램블레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다 먹기 힘들어서 하나만 시켰네요 ㅠㅠ
처음봤을 때는 에그타르트인가 했는데 자세히보니 처음보는 디저트메뉴였습니다.
되게 특이했어요! 맨 위에 얼음과자는 달달한게 마치 반투명한 달고나같은 맛? 먹다보니 캐러멜 맛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
아래는 커스터드 크림이었어요!! 진짜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런치세트메뉴의 마무리를 아주 멋있게 장식했습니다!!!
나폴리키친이 화덕피자도 있고 파스타도 있지만 숙대파스타맛집으로 많이 불리는 이유를 잘 알거 같았어요! 확실히 나폴리키친 파스타 맛이 제일 훌륭했습니다!! 특히 빠네 까르보나라... 진짜 처음먹어봤는데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네요 ㅠㅠ 런치세트메뉴가 꽤 인기있기도 하고 저녁시간대에도 가족외식 등으로 많이 찾아오는 만큼 꽤 인기있답니다!
숙대입구역 맛집이자 숙대파스타 전문점 나폴리키친! 숙대입구역 근처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나폴리키친의 런치세트를 추천드립니다! 그 중에도 파스타요리는 당연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