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리단길숨은맛집 따식이 갈비파스타 위치,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망리단길숨은맛집 따식이 갈비파스타 위치, 메뉴, 맛 후기

무한리필 파스타와 갈비의 만남

다블로그를 통해 이용권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남친이 다블로그에서 갈비파스타 맛집이 당첨되었다고 해서 저녁식사는 망리단길 숨은맛집 따식이 갈비파스타!! 망원역은 가볼 일이 별로 없어서 맛집이 어디있을까 항상 궁금했는데 간만에 맛집 하나 찜했습니다!! 무려 스파게티를 포함한 면사리가 무한리필인 파스타 레스토랑!!




망리단길 맛집 따식이 갈비파스타는 망원역 6호선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출구 나오신 다음 왼쪽으로 간 다음에 골목 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바로 나와요!! 처음에 좀 복잡하다 느꼈는데 은근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더라고요 ㅠㅠ



늦은 시간의 따식이갈비파스타!! 망원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일 듯한 아늑한 분위기였습니다.



01


안내를 받고서 따식이 갈비파스타 메뉴판을 보았어요! 아참 그러고보니 많이 알려진 것과 달리 원래 이름은 따식이갈비&상하이스파게티였습니다. 아무래도 갈비파스타가 유명해서 애칭이 많이 불리는 듯 하네요 *^^*

메뉴는 둘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그리고 단품형 메뉴가 있습니다. 단품이라도 갈비파스타는 2인분이상!!! 따식이 매운갈비파스타, 마늘간장갈비 파스타 메뉴는 13000원, 크림소스갈비 따순이갈비파스타는 14000원! 저는 매운 거를 먹지 못해서 마늘간장갈비 2인분을 먹기로 했어요! 점심특선메뉴? 이제보니 점심때나 특정 날에는 특별한 메뉴도 나오더라고요? 혹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근무 중이시면 추천드립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가게 분위기와 망리단길 골목의 작은 레스토랑 느낌의 테이블, 그 위에는 근사한 와인잔과 물이 있습니다.




일단 목이 말라서 우아한 물한잔 ♥

실제 메뉴판에도 나와있지만 하우스와인도 팔고 있어서 분위기 좋게 한 잔 하기 좋을 거 같아요! 물론 저희는 술을 못 마시니 패스!




망원데이트코스로 아주 제격이었습니다. 골목의 레스토랑 느낌, 꽤 화려하고 아늑하게 꾸며진게 기다리는 맛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따식이 갈비파스타 최고의 장점은 파스타가 무한리필!!! 스파게티면, 수제비, 라면사리, 훠궈국수 모두 무한리필입니다. 면을 바로 만들어주시고 찬물에 촥 담가주셔서 그런지 파스타면이 되게 쫄깃하다는 것도 덤!!! 그냥 탄수화물을 한 사발 들이키고 싶을 때 와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사진 찍는 중에 나온 마늘갈비파스타!!! 미리 초벌구이가 되어서 어느정도 끓을 때 먹으면 된다고 하십니다!!

되게 맛있을 거 같죠? 두툼한 갈비, 쫄깃한 스파게티면, 떡사리와 올라가있는 고명까지!!! 비쥬얼도 완벽했어요!




맛있게 끓여주고, 멋있게 갈비를 썰어주는 남친!!! 갈비가 매우 두툼해서 고기도 양껏 먹기 제격이었습니다!!




게다가 면마냥 길쭉하게 들어간 떡사리까지!!! 특히 떡은 부드럽고 쫄깃해서 좋았어요!!!




갈비도 충분히 끓었겠다... 접시에 담고서 찰칵!!! 플레이팅도 아주 예술이었어요!

저 노란소스는 퐁듀인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갈릭소스더라고요?!?! 여기에다가 새콤한 샐러드, 그리고 갈비 싸먹을 야채플레이팅!!! 거기다가 쌈장까지 같이 나왔습니다!!




쌈싸먹기 vs 퐁듀같은 갈릭소스!! 둘다 해본 결과, 둘다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갈릭소스가 살짝 마늘맛이 느껴져서 가장 적합한 거 같았어요!! 물론 마늘간장갈비 파스타라서 쌈싸먹기에도 역시 완벽했습니다!!




푹 찍어먹으면 고기의 쫄깃함과 식감의 2배!!!




파스타 사리 한 움큼 가져와서 쏟아부어주는 남친... 그렇게 배고팠니....?

망원 데이트코스 따식이 갈비파스타는 탄수화물 중독자들의 성지와도 같은 곳이었군요.....




얼마나 신나게 먹었는지 목이.... 결국 사이다 한 잔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귀엽고 재밌게 생긴 컵까지!!!

딱 옆에 보이는 적정선까지 따르고서 건배!!! 컵이 냉장고에 미리 들어가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정신없이 갈비파스타를 먹고서 마무리는 따식이 갈비파스타 볶음밥, 따밥!!! 주문하니 이렇게 예쁜 하트모양으로.....ㅠㅠ

저는 처음에 남친이 몰래 주문해준 줄 알았어요... 너무 예쁘죠?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담긴 볶음밥 위에 옥수수와 작은 새싹....

물론 사진 찍고서 남친이가 사이를 갈라버렸습니다 ㅡㅡ;;; 마무리도 상당히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 수 있겠지만, 그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보면 아니 이 가격에?! 생각이 들게 되는 망원 데이트코스 필수코스 따식이 갈비파스타!! 망원역데이트를 하는 커플, 근사하고 아늑한 망원 맛집을 찾을 때, 탄수화물을 양껏 먹어야할 때, 망리단길 숨은맛집 따식이 갈비파스타로 고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