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카페 디어미 에프터눈티세트 메뉴 가격,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망원동 카페 디어미 에프터눈 티세트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미녀와 야수 카페 코스메뉴 케이크, 차, 빵 다양한 맛과 종류들!




얼마전에 인스타로 되게 아기자기한 카페를 알게 되었어요! 망원동에 있는 분위기좋은 카페 디어미! Dear me에서 보시듯이 나를 위해 준비된 카페라고 보시면 됩니다 ^^;;; 그런데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일 뿐 아니라 무려 특별한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오직 예약으로만 주문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나만을 위해 준비해주는 에프터눈 티세트! 그 중에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을 구성해주는 미녀와 야수 세트를 맛보았습니다!




망원동 디어미카페 위치는 망원역에서 버스를 타고 더 가셔야하는 곳에 있어요! 은근 거리감이 꽤 있고 인적이 적은 곳에 있습니다. 걸어갈 수도 있지만 이 날 비가 오고 날씨도 추워서 버스를 타고 갔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 포스팅에 나오는 메뉴는 미리 예약해야합니다! 카페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어느 날... 이 때가 늦가을이었네요...

간판이 의외로 작아서 처음에 몰라보다가 지도보고서 깨달았습니다. 커튼이 쳐있는 작은 카페에요!




분위기는 아늑하고 조용하고 편안했습니다. 이 날 비가와서 그런지 특히나 사람이 없었네요...




카페 분위기는 자유로움, 궁전, 마법사의 집 느낌이 들었어요. 은근 소품도 많았고 사진 찍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았습니다!



012


망원동 디어미 카페 메뉴판입니다. 참고로 에프터눈 티세트 메뉴 중 미녀와 야수 세트가 있는데 카톡메시지로만 특정 시간대에 1명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미녀와 야수 세트 가격은 1인당 24000원이며 2시간 안에 드셔야하는 시간 제약이 있습니다. 남친이랑 같이 갔으니 48000원이네요... 5만원이 가깝게 되는 만큼 꽤 비싸기는 해요 ^^;;




저희는 미리 주문을 해놓아서 코스가 바로 나왔어요! 미녀와야수 세트 첫번째 코스는 차 고르기! 다양한 향기와 맛의 티샘플을 제공해주시는데 하나씩 고르면 됩니다! 사실 향기는 다 좋아서 그냥 자연 레드티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인스타에서 보던 미녀와야수 주전자 캐릭터!!! 어째 해맑게 웃는 거를 보니 재밌네요 ~^^~

저 귀여운 주전자랑 버터나이프, 포크, 나무스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이라면 컵에 얼룩이 좀 있습니다. 오랜 세월에 의한 물자국같은데 신경이 좀 쓰였어요 ㅠㅠ




그리고 이어서 나온 에프터눈 티세트 미녀와 야수 메뉴! 무려 3층으로 구성된 세트메뉴입니다!!! 분위기 있게 한 컷!




1층은 에그샌드위치와 빵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옆에 잼과 버터를 발라먹으면 되는데 저 버터병은 일반 버터가 아닌 듯 하네요... 맛이 좀 다른 걸 봐서 버터같은 크림인 듯 합니다 ㅠㅠ 참고로 저 둥근 빵은 리필이 가능했어요!!




2층은 케이크!! 세가지의 케이크를 맛볼 수 있어요!




3층은 마무리 케이크와 디저트! 제일 달달한 것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미녀와 야수에 등장했던 주전자와 컵 캐릭터! 




차는 향기도 진하고 맛도 아주 좋았어요! 추운날에 피로도 풀고 속도 따듯하게 풀기에 제격이었습니다!




첫번째 식사는 에그샌드위치! 푸짐한 계란샐러드가 듬뿍 들어가고 식빵 겉부분이 없어서 먹기에 아주 좋았어요!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ㅠㅠㅠㅠ




아 이제보니 버터는 아니고 버터같은 크림이었군요... 물론 맛은 호불호가 조금 갈립니다. 남친은 약간 불호라네요... 딸기인줄 알았지만 라스베리 잼! 저게 제일 맞고 맛있었어요!




치즈케이크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건 딸기잼과 버터크림을 바른 스펀지케이크같았어요! 맛이 꽤 좋았는데 무엇보다 부드러워서 맘에 들었습니다.




아래는 요거트, 위에는 딸기요거트, 맨 위에는 라스베리가 올라간 케이크입니다.




속에 무려 잼이 들어있었네요...?!?! 처음에 보고서 조금 고어 느낌이 들었지만... 먹다보니 맛에 빠져서 금방 잊어버렸습니다 ^^;;

특히 이거는 거의 젤리~스펀지 사이여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마지막에 초코케이크와 마카롱같은 빵을 잊어버렸네요... 둘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큼 정성이 들어가서 준비된게 아주 좋았어요! 은근 이게 5만원이라고? 할 수 있지만 먹다보면 맛도 그렇지만 양도 꽤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점심 때로 예약되는게 아무래도 점심식사 대용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분위기와 맛을 보면 한 번쯤은 맛 보기 좋았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망원동 카페 디어미! 나를 위해 준비된 에프터눈 티세트는 디어미 카페에서 미리 예약하기로만 가능한 것을 잊지마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