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장소 리뷰/숙박시설, 호텔, 리조트

강원도 리조트 비발디파크 소노빌리지 주변 시설, 편의점, 전경 후기

스피드웨권 2019. 1. 28. 00:03

강원도 리조트 비발디파크 소노빌리지 로얄스위트 주변 시설, 편의점, 전경 리뷰

고급리조트에서 오뚜기밥과 닭강정 그리고 진짬뽕으로 저녁식사하기...




 지난 2017년 하반기 날씨가 매우 좋았던 날 떠났던 1박2일 여행! 그리고 3인 가족이서 이용한 6명 이상짜리 넓은 로얄스위트룸!!! 그곳에서 보낸 하루와 주변 시설, 가까운 곳에 위치한 편의점, 아침에 눈부시게 빛나는 리조트 전경이 어떠한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홍천군 깊은 산 속에 위치한 리조트 소노빌리지! 마치 조용한 마을 느낌의 이 리조트에서 1박2일을 보낸 후기!!!




사진만으로도 바로 잠자리에 들고 싶기만 한 침실.... 이불이며 베개며 모두 편안한 소재라서 눕자마자 바로 잠이 들었습니다. 위에 걸린 액자는 나무사진들인데 뭔가 일부분만 급하게 찍은 듯 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이 듭니다.




밖을 돌아다니고서 휴식을 취하기 더할 나위없이 좋은 스파욕조... 뜨거운 물에 푹 담기면 그 편안함과 따스함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마사지효과도 있어서 피로회복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횡성 아주 조용한 구석이지만 비발디파크 내는 완전히 다른 세계입니다. 무슨 도시가 건설된 듯 하네요....




초상권 문제로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놀이동산이며 백화점이며 마트며 레스토랑들이며 푸드코드며... 심지어 오락실과 휴게공간 등도 다 갖춰져있습니다. 이건 마치 잠실을 축소해서 갖다 놓은 듯 하네요... 작은 자일로드롭도 있지만 딱히 탈 생각은 없어서 타지는 않았습니다. 더불어 식사도.. 사실 프랜차이즈들이 좀 많더군요.




이것저것 둘러보니 어두워졌습니다. 저녁은 쌀쌀한 가을이라서 문을 닫아두었지만 담장 너머서 월풀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수영장에는 샤워실들도 잘 갖춰져서 놀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아보였습니다.




밤이되니 리조트동도 매우 아름다워보입니다. 저녁식사는 간단하게 먹기로하여서 편의점에 들러 간단히 먹거리를 사왔어요. 어떤 먹거리인지는 아래 스크롤 내리시면 나옵니다.




소노빌리지 로얄스위트 발코니입니다. 시원하면서도 깔끔하고 그리고 편안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TV는 무려 인터넷방송도 되고 유투브도 연결이 됩니다. 더불어 아래에는 난로처럼 생긴 장식기구도 있네요... 실제 열은 안 나지만 원효대사 해골물 효과는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심심해서 수월님이 만드신 쇼미더머니에 나간 심영을 감상했습니다. 아늑한 리조트에서 즐기는 심영물.... 이것이 진정한 SWAG




저녁식사입니다. 도저히 먹거리가 눈에 안들어와서 그냥 무난하게 오뚜기밥과 닭강정.... 사실 저거는 고르지 말아야했습니다.

여담인데 저 닭강정 절대 드시지마세요. 우리가 생각하는 그 닭강정이 아닙니다. 닭그랑땡인데 그 느낌도 아니에요.... 절대 드시지 마세요 제발!!!!

차라리 고추참치를 먹어야했습니다....





그리고 진짬뽕과 신라면.... 맥주... 오뚜기3 vs 농심1입니다.




저 과자는 직접 가져온거니 패스! 아무튼.... 전자레인지에 4분을 돌려서 완성한 오뚜기밥과 닭강정입니다. 오뚜기밥은 그 자체만으로 맛있지만 저건......도저히 못먹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못 선택한거였어요...




저는 리조트에서 오뚜기음식을 먹는게 아닙니다. 오뚜기음식을 좀 더 우아하게 먹기 위해 리조트에 온 것입니다.

오뚜기밥을 먹으면서 반찬으로 한 때 유행했던 돈스테이크 먹방을 감상합니다.




이후 밴쯔님의 먹방을 감상합니다. 어우... 족발세트.... 그리고 이어서 나왔던 연어회.... 한 점만 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

결국 닭강정은 겨우 다 먹고서 진짬뽕 국물에 밥말아 먹었습니다. 이건 맛있더군요 :-)




커피머신인데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 캡슐이 제공됩니다. 작동하기도 쉽고 커피 맛도 아주 좋아요.



012345


다음날은 아름다운 강원도 홍천의 전경을 보면서 마무리..... 한 없이 아름답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강원도 홍천 깊은 산 속의 모습입니다....

훗날 돈 좀 많이 벌면 고급리조트+아침점심저녁뷔페 or 스테이크로 우아한 사치를 부리고만 싶네요. :-)

즐거웠던 강원도 홍천 리조트 비발디파크 소노빌리지, 넓고 쾌적했던 로얄스위트에서의 1박2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