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인사말 모음, 늦가을 계절 인사 추천
기해년 11월 늦은 가을인사말 모음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고 서늘하다고 느껴지던 바람이 꽤 쌀쌀해지구나 라고 느껴질 때,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가을의 마지막 인사 11월이 왔습니다. 영원한 줄만 알았던 따스한 가을 햇살과 포근하게 감싸주는 가을 바람도 이제는 먼 길을 떠날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세월의 흐름을 맘대로 붙잡을 수는 없는 노릇이죠? 그저 흘러가는 세월에 적응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자세라고 느껴집니다. 더불어 날씨도 쌀쌀해지면 주변 사람들의 건강과 안부도 걱정되기 마련이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면 쌀쌀한 늦가을의 추위도 이길 수 있는! 전화나 문자, 카톡, 대면으로 나누기 좋은 따스한 2019년 11월 인사말 모음, 늦가을 계절인사 몇 가지를 다루어보겠습니다!
1. 한 해를 정리하기 시작하는 11월입니다. 지난 해를 돌이켜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즐거웠던 순간 혹은 슬프고 속상하던 날들 그리고 화가 나거나 서운했던 기억들까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이 순간들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합니다. 지나간 일 중 좋은 기억은 좋게 남기고, 나쁜 기억은 나쁜 대로 잊고, 힘들거나 후회되는 기억은 더욱 좋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교훈으로 삼는 것이 어떨까요? 더욱 행복하고 멋진 미래를 만들기 위한 몸풀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2019년이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포근했던 봄, 화창한 여름이 지나가고 오색 빛깔이 절정에 이르는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이 가을의 절정도 지나가면 온 세상이 하얀 솜옷을 입기 시작하겠죠? 우리도 그에 맞추어 미리 따듯한 솜옷이라도 준비해두어야겠습니다.
3. 11월이 시작되면서 일교차가 매우 큽니다. 아침에 출근하실 때 옷은 따듯하게 입으시고, 환절기 때는 외출 하실 때 마스크 꼭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따듯한 물 자주드시고, 영양가 잡힌 식사 꼭 하시기를 바랍니다!
4. 따스한 가을바람은 먼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그 자리를 대신하기 위해 쌀쌀한 늦가을의 한기가 찾아왔습니다. 왜 이렇게 춥게 하냐고 원망하고 싶지만, 늦가을 바람이 할 일이라는 생각에 원망을 뒤로 한 채 따듯한 마음으로 맞이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5. 어느덧 10월이 끝나고,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바람도 쌀쌀하게 불기 시작했습니다.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6. 산 속의 나무들도, 거리의 나무들이 나뭇잎을 하염없이 떨어트리는 11월입니다. 이토록 추운 날씨에는 잎사귀 하나하나가 소중한 존재일텐데, 사각사각 밟는 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낌없이 자신을 희생하나 봅니다.
7. 천고마비의 계절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올해 마지막 가을인만큼 우리 맛있는 점심이라도 할까요? 치킨, 보쌈, 삼계탕 말씀만 하세요! 제가 시원하게 쏘겠습니다!!!
8. 계절 11월 가을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다정한 친구, 소중한 연인과 함께 가을 나들이 가시는게 어떨까요? 눈이 즐거운 계절인만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소풍을 가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음 해를 기약해보아요!
9. 빨간 단풍잎이 하나둘 떨어지기 시작하는 11월입니다. 봄에는 하나둘 싹이 돋아나기 시작하고, 여름에는 푸른 잎이 자라기 시작하고, 가을에는 빨간 잎으로 물들기 시작하고, 겨울이 되면 하나둘 나무를 떠나가기 나름이지요... 살아가는 것은 나무와 같다고 생각됩니다.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은 없으며 영원한 것은 없겠죠? 때가 되면 지나가기 나름이고 시기가 되면 떠나기 나름이지요. 지나가는 이 시간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면서 떠나보낼 수 있다는게 인생의 행복입니다. 올 한 해 감사드렸습니다.
10. 2019년이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그저 서서히 흐를 것만 같았던 2019년이 벌써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네요?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으며 감사드렸습니다. 2018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11.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 날만을 위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는 고3 수험생 자녀를 위해 항상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부모님들이 있으시기에 자녀분들이 힘을 낼 수 있습니다! 꼭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바라고, 자녀분들이 자신만의 길을 걸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2. 수능 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녀 분들이 긴 시간동안 노력하고 앞만보고 달려온 만큼 소중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3. 어느덧 아이들의 마지막 학기가 다가왔습니다. 한 해동안 아이들이 목표를 향하여 달리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항상 자제분들이 건강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달릴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14. 한 해를 마무리할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따스한 봄날과 화창한 여름, 포근한 가을을 맞이하였으니 이제 차가운 겨울도 다가오겠죠? 추운 몸을 이끌고 힘겹게 오는 겨울을 따듯하게 맞이해주고 싶습니다.
15. 천원짜리 한 장이 중요해지는 11월입니다. 언제 어디서 붕어빵과 군고구마, 군밤을 마주칠지 모르잖아요? 혹시 찾게 되시거든 좌표 공유 부탁드립니다!!!
15번은 조금 재치있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좌표는 아시죠? 대략적인 위치를 의미합니다!
영원할거 같았던 가을도 이렇게 막을 내리기 시작합니다. 단지 10월에서 11월로 가을의 시기만 지날 뿐이지만 수능시험도 다가오고, 어떤 이들은 졸업준비를 하거나 취업 준비를 하느라 분주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지난 시간을 그리워하거나 추억에 잠기기도 하겠죠? 그저 여러분의 지나간 시간은 소중한 추억으로 남고, 다가올 미래는 화창한 꽃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2019년 11월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늦은 가을의 계절인사와 함께 추운 날씨도 이기는 따듯한 정이 오가는 늦가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