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제주 서귀포시 흑돼지 맛집추천! 육값하네 메뉴, 위치, 맛 후기

스피드웨권 2019. 8. 28. 00:08

제주 서귀포시 흑돼지 맛집추천!

육값하네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흑돼지 오겹살, 목살 구이 전문점




 제주도에서 열렸던 국제관함식 취재를 위해 떠났던 제주취재길... 저녁으로 흑돼지구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함께 차를 타고서 떠났습니다. 이름은 무려 고기값을 한다는 의미의 "육값하네 식육가든"입니다.





서귀포시의 도로 옆에 있을만큼 무조건 차를 타고 가셔야합니다... 솔직히 제주도는 지하철이 없으니 렌터카, 택시, 버스 중 하나 같네요....ㅠㅠ

참고로 육값하네 수도권 지점들도 생긴 듯 하여 지도에 서울에 있는 육값하네도 나옵니다. 혼동하지 마세요!!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저녁... 배고픔을 안고서 제주 서귀포시 흑돼지고기구이 맛집 값하네 식육가든에 도착하였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육값하네 메뉴판입니다. 모두 제주산 흑돼지 고기를 쓰는군요? 그것도 참숯구이입니다!!!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 부위가 있는데 200g 1인분 16000원입니다. 흑돼지가 아닌 일반 제주돼지는 같은 양에 2천원 더 저렴해요! 이 외에 황토숙성 막창구이도 있고 일반 식사류도 있습니다. 후식 된장찌개 천원, 냉면 4천원입니다.




저희 테이블입니다. 반찬은 맛있는 샐러드와 달걀찜 외의 반찬이 있네요... 불판이 잘 타지 않는 소재라서 더욱 좋습니다.




저희 테이블은 4인이라서 4인분 흑돼지 삼겹살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버섯이 함께 나왔네요...?!

고기질은 꽤 괜찮아보입니다!




격동적인 고기굽기 모습!!! 참숯에 구워지는 흑돼지 삼겹살 구이!!!




맛집 리뷰 감상하시는 것은 언제라도 즐겁습니다. 하지만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지고 지루해요... 고기가 익기를 바라느라 속은 타들어갔습니다....




기다리다 못해서 마늘도 같이 구웠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금방 구워졌네요?! 두툼한 삼겹살이라서 익는 속도가 조금 느렸지만 아주 맛있는 모습으로 익어갔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썰어주기!!! 마늘과 버섯도 아주 맛있게 익어갔습니다!




아주 잘 익어가고 있는 제주 흑돼지 삼겹살 구이!!!




된장찌개 시키신분? 다같이 시킨거라서 한 수저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시원했어요!!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저 가까이 있는 삼겹살은 왜 잘 안구워지는지 모르겠네요...




리뷰에서는 스크롤을 좀 내리면 그만이지만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을 찍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간단히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어우....

아주 그냥 쫄깃한 맛, 잘 구워져서 바삭한 맛, 육즙이 흐르는 맛 모두가 어우러져서 완벽한 조합을 이루어냅니다....




불판 위에 있는 소스를 찍어먹어보니 결과는 역시나! 조금 살짝 구우면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고, 바싹 구우면 바삭한 맛이 더욱 살아나더군요? 사실 흑돼지 삼겹살 구이를 먹고서 목살과 항정살도 먹은 거 같은데, 사진이 없었습니다 ㅠㅠ 기억으로는 먹느라 정신 팔려서 그렇기도 하고 어차피 고기는 다 맛있으니 이 사진으로 대표할 수 있다는 생각에 안 찍은 듯 하네요...ㅡ.ㅡ;;




입가심으로 후식냉면을 시켰습니다. 아쉽게도 냉면은 보통이었어요. 그냥 된장찌개 하나와 밥 하나로 입가심을 하는 것이 좋은 듯 했네요...

가는 길이 조금 멀고 힘들지만 고기 맛은 아주 일품이었던 제주도 서귀포시 흑돼지구이 전문점 육값하네 식육가든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