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지 여행코스 추천! 산굼부리 위치, 입장료, 관광 후기

반응형
728x170

제주도 관광지, 여행코스 추천!

제주여행 사진찍기 명소 산굼부리

위치, 입장료, 관광 리뷰




 취재이후 시간이 좀 남자 제주도 천연기념물이자 문화재, 제주관광 추천 여행코스로 지목받는 산굼부리에 다녀오기도 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장경이 상당히 인상깊은 제주도 추천 관광지 산굼부리! 기념사진 촬영의 명소인 그곳을 한 번 살펴볼까요?





 제주도 관광이 그렇듯이 택시나 렌터카를 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산굼부리 위치 얘기하기도 모호하네요......

 



산굼부리 입구 쪽에 자세한 지도와 추천코스까지 제시되어있습니다!




산굼부리 입장료입니다. 요금은 개인 기준으로 성인이 6천원, 어린이 3천원, 청소년 및 우대대상은 4천원입니다.

대체로 9시부터해서 해가 지기 전까지 입장이 마감되네요?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산굼부리 입구 왼쪽에 시시휘부이가 보입니다. 대한민국의 기술력은 역사적으로도 대단하군요...?! (농담인 것은 아시리라 믿습니다..)



산굼부리 입구부터 앞길까지는 그저 평범한 모습입니다. 다만 앉을 자리도 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보이기 때문에 둘러보시면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기에 아주 좋아요!




산굼부리는 억새가 상당히 유명하죠? 이 시기에도 상당히 멋진 장경이어서 사진도 찍고 한참을 바라봤습니다.... 구름 몇 점이 끼어있는 파란 하늘까지 한 폭의 그림을 이루는군요...




산굼부리 곳곳은 한폭의 그림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산굼부리 오르는 것이 어렵지 않다보니 어린아이들도 함께 오기 아주 좋아요! 돌계단에서 사진찍으면서 쉬어가는 맛도 있습니다.




관광객이 많다보니 다양한 언어로 해석되어있습니다.




기대면 뚝배기가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담배도 노노!!

아래 산책로로 내려갑니다!




산굼부리는 굳이 설명하기 보다는 사진으로만 보여드리는 것이 맞을 거 같습니다. 뭐 설명하기보다는 이렇게 아름답고 멋있다 정도랄까요...?




산굼부리 신화도 있었네요... 다만 곧 나갈 시간이라서 사진만 찍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사슴모양의 조각상. 아마 산굼부리의 신화가 이 사슴이랑 연관되어있는 거 같습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국어로 번역되어있습니다. 구상나무로 이루어진 길이네요?




내려가는 길에 촬영한 해질녘... 어둑해지는 나무와 아직 빛이 있는 하늘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저렇게 멀리 산까지 보이게 되어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라면 멋진 장경을 담기에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여름,겨울방학기간이거나 주말, 휴가기간은 피하시기를 바라요! 마침 저희가 갔을 때는 방학도 끝나고 시험기간 때라서 그나마 한산했습니다!




산굼부리 글자로 이루어진 의자입니다. 여기서 단체로 앉거나 뒤에 포즈를 취하고서 사진찍으면 아주아주 굿!!!

딱히 설명할 만한 것은 많지 않지만 눈으로 감상하기에는 너무 많은 모습이 담긴 제주도 관광지 여행코스 산굼부리! 단독여행, 커플여행, 가족여행, 단체관광 어떤 여행이라도 최고의 여행코스가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