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용담동 고기국수 맛집추천!
제주국제공항 주변 고기국수 전문점
문세끼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제주도의 국제관함식 취재를 마치고 돌아가는 날... 마지막날 저녁식사로는 제주 고기국수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매번 제주도에 가서 먹지 못하였던, 꼭 한 번 먹고 싶었던 제주도 고기국수를 드디어 맛 볼 수 있다니... 기쁘기 한이 없는데요?!?! 제주국제공항 주변에 있어서 간단히 식사 후에 바로 비행기를 타러갈 수 있는 제주도 용담동 맛집! 고기국수 전문점 문세끼입니다!
고기국수 맛집 문세끼 위치입니다. 보시다시피 제주공항 바로 옆입니다... 여기는 시간이 좀 있으시다면 렌터카 반납하고서 먹고 천천히 걸어가도 될만한 거리 같습니다.
고기국수를 빨리 보고 싶어 빠르게 입구샷 찍고 입장!!!
문세끼 메뉴판입니다. 고기국수, 비빔국수, 멸치국수, 멸치고기국수 메뉴 가격에 7천원정도네요. 흑돼지수육은 2만원이고 만두는 5천원입니다. 아강발 메뉴는 아기돼지족발인데 15000원이네요. 물론 어린돼지의 족발이니 딱히 생각은 없었습니다...
저는 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모두 국내산 재료로만 만들었습니다!!
자리에는 배추김치와 양파절임이 놓여있네요... 좌석도 깨끗하고 편했습니다! 참고로 2층으로 구성되어서 좀 조용한 자리 예약하셨다면 계단 올라가서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낮은 식탁자리도 있어요! 음식은 저렇게 엘리베이터에 실어서 올라옵니다.
김치가 참 맛있어보이죠? 입가심으로 먼저 먹어봤는데 고기국수의 돼지수육과 아주 어울려보였습니다!
드디어 나온 제주 고기국수! 적당한 굵기의 면발과 맑고 시원한 고기육수, 그리고 두툼하고 맛있어보이는 흑돼지 수육도 눈에 들어옵니다!
돼지고기 수육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쫄깃한 식감이 그냥 말을 잃게 만들어요.... 면과 함께 먹어도, 김치와 먹어도 어울리고, 흑돼지수육 주문하게 만드는 맛이더라고요....?!?! 특히 면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고, 국물도 시원한게 아주 입에 맞습니다!
양념통이 있군요? 매콤한 맛을 보고 싶었습니다.
좀 남은 면과 수육에 고춧가루를 투척!!! 약간 매콤하면서도 더욱 맛있는 고기국수가 되었습니다. 혹시 이정도로 매운 것이 싫으신 분은 후추를 조금 넣으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은근히 후추의 향이 좀 섞이면서 고기에 남은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면발도 더 쫄깃한 맛이 살아나게 해줍니다!
제주공항 옆, 용담동의 핫한 제주고기국수 맛집! 가격도 괜찮고 양도 풍부하고 맛도 환상적인 문세끼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