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입구역 한우맛집 추천!
어울더울 청계산점 메뉴 가격, 위치, 맛 후기
정육식당 어울더울 한우등심 리뷰
지난 날 방문하였던 청계산입구역 한우구이 맛집이 너무 떠올라서 여자친구와 함께 다시 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정오 때까지의 일을 마친 뒤에 점심을 먹고 돌아가자고 하였는데 마침 서초 쪽이라서 가까웠거든요! 그러나... 청계산입구역 주변에는 한우맛집이 옛골산장이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간혹 보면 조금 비슷해보이기도 해요 ㅠㅠ 결국 주소를 잘못 알아서 옛골산장 옆 건너에 있는 또다른 한우맛집을 얼떨결에 찾았습니다!
어울더울 청계산점 위치입니다. 역시 청계산입구역 내리셔서 버스를 타고가셔야해요!
분명 이날 출발할 때는 그 때 그 식당의 모습과 좌석, 불판의 모습을 떠올렸지만... 약간 낯선듯한 모습의 전경과 실내를 보고 설마 반년도 안 되어서 리모델링을 했나 의심까지 들었습니다.... 역시 나중에 안 것이지만 잘못 찾아왔더군요...
메뉴판입니다. 어쩐지 메뉴판도 처음보는 모습이다 했더니 ㅠㅠㅠㅠ
여기에는 안 나와있지만 어울더울 청계산점 상차림비는 성인기준 3천원입니다. 다만 한우등심이 은근 저렴한 편인데요? 500g 55000원입니다. 옛골산장에서 200g에 25000원인데, 이는 100g당 12500원입니다. 그러면 500g에 62500원인데 여기서는 무려 5천원 가량 절약이 돼요! 더불어 조개, 새우, 고구마, 버섯 등 가지고 올 수 있다는 사실!!! (그러면 고기를 몰래 가져와볼까요....?! 허허...)
여담으로 어울더울 과천본점이 있는데 그 곳은 한우등심이 6만원이 넘습니다. 청계산점은 땅값이 더 저렴해서 그런지 저렴한 면이 있네요...
야채와 추가반찬은 셀프이며 고구마, 버섯, 새우도 별도로 판매합니다.
반찬은 양파절임과 김치, 무침류 등 좀 더 적습니다.
대신 한우등심은 크기도 크고 고기질 역시 훌륭했어요!!! 옛골산장과 맞먹었습니다.
아쉬운 건 불판... 바베큐용 숯불세트라서 더 뜨겁고 굽기가 불편했습니다....ㅠㅠ
간신히 장갑 끼고서 굽기 시도!!! 그래도 숯불이 강해서 굽기는 편했네요...
아주 맛있게 익어가는 한우등심!!!
숯불굽느라 바쁘고 정신없어서 고기 먹는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다만 고기질도 훌륭하고 맛도 아주 훌륭했어요!! 역시 쫄깃한 식감도 있고 기름진 부위도 있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나머지 한 덩이도 구워줍니다!! 일단 고기질은 옛골산장과 어울더울 둘 다 같았어요! 고기굽는 불판은 옛골산장, 자리 편의성도 옛골산장이 더 좋았지만, 한우고기 가격은 어울더울이 조금 더 저렴했습니다!
어울더울 청계산점은 정육식당이라 이렇게 직접 고기를 팔기도 해요! 질 좋은 고기를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게 좋은 장점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