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동 한우맛집 추천! 한우장터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남양주시 도농동 한우맛집 추천!

한우장터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이제 아실 분들은 다 아실만한 스피드웨권의 한우에 대한 관심! 의무경찰 포스팅이 1위라면 2위는 한우맛집에 대한 리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한우구이 전문점에 대한 포스팅은 점차 증가할 듯 하네요! 혹시 한우 좋아하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의 태그에서 한우 누르시고서 소개된 맛집들 둘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도 역시 도농동의 한우구이 전문점, 한우장터에 대해 다루어보는 글입니다!






위치는 도농동 (현재 다산동)의 마제스타워 1층 뒷편에 있습니다. 건물 안에 들어가시면 어느 쪽에 있다고 나와있을 거에요!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하도 맛집이라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었어요!




도농동 한우맛집, 한우장터 메뉴판입니다. 한우등심 및 특수부위가 1인분 3만원, 특수부위 38000원,입니다. 삼겹살도 있고 육회도 있지만 역시 주력메뉴는 한우!!! 그 외에도 식사메뉴가 있는 듯 하지만 이 메뉴판에는 안 나와있네요...




특수부위로 주문하고서 둘러보니 메뉴사진들이 있습니다. 예전사진인지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상차림은 기름이 둘러진 돌판과 양파절임, 김치,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에그샐러드는 맛있지만 리필하기에는 너무 바빠보여서 못했어요 ㅠㅠ




김치는 맛있고 저거는 무말랭이였는지 같은데 맛은 그럭저럭합니다.




먼저 기름덩어리로 불판을 잘 칠해줍니다! 그 다음으로 버섯과 양파를 올려주세요!




특수부위 모둠이 나왔습니다! 참 예술작품처럼 생겼죠? 너무 맛있어보이고 멋있어보입니다!




불판이 달궈지는 동안 계속해서 고기를 감상하였습니다.




이윽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맛있는 소리와 냄새를 내면서 치이익!!!!




소고기는 조금 덜 익히는 것이 좋죠? 한 쪽이 익으니 바로 뒤집어주었습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끝! 역시 한우 특수부위는 맛이 다르더군요 ㅠㅠ 부드럽고 녹는 듯한 맛이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특이하게 부위를 딱 등심과 특수부위, 특수부위 형태로 파는 한우 특수부위 전문점인 거 같습니다. 그만큼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한편으로는 그만큼 맛있고 질 좋은 고기를 맛 볼 수 있다고 봅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