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도농동 카페 추천!
우디가 메뉴, 위치, 맛 후기
고양이가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리뷰
남양주시 도농동이 다산동, 다산1동으로 명칭이 바뀌고 주택지구까지 개편되면서 많은 상업단지가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개발된 지역에 새로운 카페도 하나 들어오고요! 남양주 다산동에 생긴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카페, 우디가에 가봤습니다! 참고로 어디가 아닙니다.
우디가 카페 위치입니다. 도농역 1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쭈욱 가면 나와요! 아마 다산동 주민분들이라면 찾아가시기를 쉬울 겁니다.
우디가 카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4100원, 말차라떼 5800원입니다. 그 외에도 벨기에 와플, 크로와상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말차라떼를 시켰습니다.
그 외에도 저런 어린이 음료수나 탄산 등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자리도 아주 편하게 구성되어있어요! 무엇보다 저 고양이 장난감도 뜬금없이 나오죠? 이게 복선입니다.
우디가 카페 개업한 날이 얼마 안 되어서 상당히 깔끔하고 현대적입니다. 잔잔한 음악도 힐링되더라고요?
그렇게 나온 말차라떼와 서비스 쿠키 2개. 상당히 맛있어 보이죠?
이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함께 나왔습니다. 맛은 아주 좋아요! 사실 커피류는 평범한 맛이 좀 있지만 분위기가 아늑하다보니 잠깐 쉬면서 한 잔 걸치기에 아주 좋습니다. 말차라떼도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인상깊고요!
무엇보다 우디가 카페에는 저렇게 카페를 지키는 고양이 점원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은 안 하고 잠만 주무시는 근무태만 고양님... 고양이는 현재 기준으로 총 3마리 있어요!
인기척이 들려서 코를 스윽하더니만
다시 잠드는 고양점원님....
그래도 다시 일어나더니 놀아달라고 하더군요? 장난감에도 흥미를 보이고 머리 긁어주면 좋아합니다.
이윽고 다시 스르르 잠에 드는 분... 이 재미로 카페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