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나들이코스 한우체험농장! 해피초원목장 위치, 먹거리, 입장료 후기

반응형
728x170

강원도 춘천 나들이 관광코스 추천 한우체험농장!

해피초원목장 위치, 먹거리 식당, 입장료 가격 후기




 SNS를 통해서 한국의 스위스라는 별명을 가진, 강원도 춘천의 해피초원목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까 소에게 먹이 주기, 양과 염소, 강아지, 돼지 등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거기에다가 목장 안 식당까지 있어서 놀거리 체험과 먹거리까지 모두 해결되는 곳이었습니다!


 



강원도 춘천시 해피초원목장 위치입니다. 보시다시피 춘천 깊은 산 속 안으로 들어가셔야해요... 하필 이때 당시에 강원도 버스가 파업 중이어서 무려 30분 가까이 버스를 기다리고는 하였습니다 ㅠㅠ 꼭 자가용을 타고 오시거나 택시를 타세요... 기다린 시간이나 고생길 생각하면 맘편하게 콜택시 부르는 것이 편합니다.




강원한우체험농장으로 지정된 해피초원목장! 신선한 공기와 향긋한 자연의 향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0123


춘천 해피초원목장 입장료 안내와 각종 안내표시입니다. 입장료가 건초 먹이주기 체험 가격이었군요... 유아를 제외한 어린이~성인 기준으로 5천원입니다.




소에게 먹이주기 체험입니다! 귀여운 소에게 맛있는 먹이를 조금씩 먹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낼름~ 참 맛있게 먹죠?




하루종일 먹으니 조금씩 주라고 하시네요.... 배부를 수 있을 때 잘 먹는게 좋다지만 과식은 나쁘니까 ㅠㅠ




토끼우리입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어요!




역시 풀을 좋아하는 토끼들... 서로 먹을려고 싸우기도 합니다 ^^;;




염소들에게도 먹이주기!!! 이름이 해피 그리고 초원이라네요?




아기돼지들입니다. 이후 사진 찍고서 우리를 부순 바람에 탈출하기도 했어요 ㅠㅠ

인력이 별로 없어서 큰일날 뻔하기도...;;




양입니다. 뭘 보냐는 듯이 지켜보더니 이내 자러 돌아갔습니다.




포동포동 찐 돼지입니다. 거의 하루종일 잠만 자더군요... 저것이 삶의 낙이던가....




아기양들입니다. 풀더미를 주니 맛있게 먹네요...




골든리트리버입니다. 해피초원목장이 아니라 동물농장인가요.... 웃는 모습이 그저 이쁜 강아지...




이렇게 자연에서 뛰노는 양도 많이 있습니다. 가까이 가서 사진도 찍고 그래요.

여기 외에 조금 더 올라가면 기념사진 찍기 좋은 명소도 있습니다. 다만 사람들이 줄을 서고 보라는 경치는 안 보고 사진찍고 바로 가서... 그냥 눈으로 감상하시는 것이 최고입니다..ㅠㅠ



0123


목장도 다 둘러봤겠다... 점심식사로 목장 내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기로 하였습니다.

해피초원목장 메뉴판인데요. 초원목장의 대표메뉴 수제한우버거 7천원, 비빔밥 6천원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커피 등의 음료도 있고 컵라면도 있어요! 저희는 한우버거와 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자리는 종류가 다양했고, 가장 깔끔한 자리 등은 좀 한정되어있습니다. 미리 선점하시는 게 좋아요!!




두툼하고 맛있는 100% 리얼 강원도 한우버거와 아이스티!




햄버거빵 사이에 두툼한 한우고기 패티와 치즈, 베이컨, 양상추가 올라가있습니다! 그리고 토마토도 가운데에 있어요!




쫙 나오는 육즙과 고기, 치즈, 양파, 토마토의 만남이 상당히 조화롭습니다! 고기도 신선한 한우로 만들어져서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ㅠㅠ 강원도산 한우버거임에도 7천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재밌는 먹이주기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고, 사진찍기의 명소와 맛있는 한우버거를 맛볼 수 있는 식당까지! 강원도 춘천 깊은 산골짜기에 있는 한우체험농장, 해피초원목장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