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서현역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블랙미트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성남시 서현역 블랙앵거스 흑우 소고기, 이베리코 흑돼지 무한리필 맛집 추천!

블랙미트 메뉴 가격, 위치, 고기 샐러드바 맛 리뷰




 SNS와 블로그에 자주 보이기 시작하는 고기뷔페가 있습니다. 성남시 서현역 근처에 있는 블랙미트, 블랙앵거스 소고기와 이베리코 흑돼지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꽤 준고급의 고기부페였습니다. 사실 리뷰어모집 등을 보아서 일종의 마케팅 포스팅 느낌이 들었지만, 새로 생긴 곳이라 초창기에 홍보를 위해서 한 것이라 생각도 들고 흑우와 흑돈 무한리필은 처음 접했다보니 호기심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현역 4번출구에 나오셔서 쭉 가시면 바로 큰 건물 맨 위층에 블랙미트 간판이 보입니다! 찾아가시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큼지막하고 눈에 확 들어오는 블랙미트 간판! 프리미엄 샐러드바, 흑돈흑우 무한리필 전문점 블랙미트!!!




입구입니다. 운영시간은 점심때부터 밤 10시 30분 경까지!!! 



01


블랙미트 메뉴판입니다. 이베리코 흑돼지만 무한리필은 성인 26900원이에요. 이베리코흑돼지, 흑우 무한리필은 34900원입니다.

무한리필은 소고기의 경우 꽃등심, 채끝, 부채살, 차돌입니다. 흑돼지는 꽃목살, 삼겹살, 항정살, 갈비살입니다. 거기에다가 부위를 직접 골라서 리필할 수 있어요!




자리는 쾌적하고 아주 깔끔했어요!




샐러드바입니다. 초밥은 비추천드려요. 특히 연어는 맛이 없다 하더라고요? 샐러드바는 주기적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채소들을 담는 샐러드바입니다.




망고주스와 매실을 마실 수 있어요!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흑돼지 리필존입니다. 이렇게 부위별로 나와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고를 수 있어요!!




소고기도 부위별로 다양하게!!!




참 맛있어보이죠? 일단 첫 판은 한 판을 담아서 갖다줍니다!



012345678910


샐러드바입니다. 옥수수, 소고기구이, 탕수육, 돈까스 등등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비추천드립니다. 너무 시간 지나서 그런지 맛이 없기도 하고 굳이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있다보니 먹을 이유가 없더라고요 ㅠㅠ 대신에 점심특선 샐러드바 메뉴를 주문하신다면 여기를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그러더라도 샐러드바는 조금 아쉬워요!




고기굽기 편한 불판! 물과 휴지를 이용해서 불판이 타면 닦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기 한 판 나왔습니다! 맛있는 흑우 소고기가 한가득!!! 너무 맛있어 보이죠? 무한리필 치고 고기 질도 아주 훌륭해보였습니다! 얼어있는 느낌이 들지 않은 신선한 느낌...?




차돌박이 찌개도 함께 나왔습니다. 구수한 맛이 일품이어서 중간마다 떠 먹으면 맛이 아주....!!




그럼 소고기를 구워보겠습니다! 치이익 소리와 함께 맛있게 익어가는 블랙앵거스!




등심과 채끝부위 같았는데 부드러워서 썰기도 편했고 굽는 향기도 인상깊습니다.




맛은 쫄깃한 식감과 기름이 적당히 있어서 살살녹는 맛이 느껴졌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면 진짜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ㅠㅠ




이 맛있고 신선한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그저 기쁘기만 합니다...



아쉬운 점은 향신료 뿌려진 부위는 조금 향이 짙었어요! 향신료가루를 조금 거두워내고서 구웠더니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다른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보다는 조금 비쌌지만, 흑우라는 점도 있고 고기질도 아주 괜찮았기 때문에 가격값을 하는 맛이었습니다. 흑우무한리필, 호주산 청정우 무한리필, 국내산 한우 무한리필... 소고기 무한리필 3대장이라고 해도 될 거 같네요...!!

국내에 몇 안되는 블랙앵거스 흑우 무한리필 전문점 블랙미트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