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배갈비 강남점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강남역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배터지는 갈비 배갈비 강남직영점 메뉴, 위치, 맛 리뷰




 영남 쪽 지방에 유명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배터지는 갈비가 강남역 근처에 직영점을 세웠습니다! 질 좋은 돼지갈비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배갈비 강남직영점, 과연 어떠한지 궁금함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보았습니다!





 배터지는 갈비 강남직영점 위치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위치가 뭔가 모호해요 ㅠㅠ

강남역에 내려서 걸어가는 것도, 신논현역에 내려서 걸어가는 것도, 거리가 비슷하니 그냥 본인이 출발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호선을 타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좀 언덕이라서 올라가셔야해요. 그러면 배갈비 강남직영점이 딱 나옵니다!!!




배갈비 강남직영점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 돼지갈비 13900원, 흑돼지삼겹살까지 포함하면 14900원, 어린이는 8500원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는 없어진 듯 하네요... 




실내도 시원하고 쾌적합니다. 더군다나 짐을 넣기 좋은 의자가 마련되었다는 사실!!




상차림은 각종 소스와 옥수수, 야채무침 등이 있습니다.




반찬은 샐러드바에서 리필할 수 있어요! 다만 돼지갈비가 주력메뉴이니 그럴 일은 적을 듯 합니다.




샐러드바입니다. 소스와 각종 반찬들을 담을 수 있어요!




돼지갈비 먼저 나왔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들어가서 맛있어보이죠?




뜨거운 숯불불판에 구워줄 준비!!!




맛있게 구워줍니다!




어느정도 구워지면 잘 썰어서 충분히 익혀주면 끝!!!

불판은 타면 바꿔주시는데 위아래 끼워서 뒤집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고기는 역시 부드럽고 양념이 잘 들어가서 상당히 맛있습니다! 특히 무한리필 고기라는 인식이 들지 않도록 고기질도 상당히 괜찮았어요!




아참 주문할 때 저렇게 김치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김치찌개에는 고기도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어요!!! (with. 공기밥!)




정신없이 4번은 갈비 리필한 것만 같네요... 진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고 특유의 간이 잘 들어간 맛도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먹을 곳 많은 강남역이지만, 그 중에서도 아주 맛있는 식당을 손꼽는다면 지목할 수 있는 배터지는갈비 무한리필 강남직영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