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 강남점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강남역 돼지김치구이 맛집 추천!

정통집 강남직영점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예전에 SNS를 둘러보다가 찜해놓고 가는 것을 미뤄온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을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본래 신촌본점이 있다가 강남역 부근에 직영점을 또 하나 세우게 된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 강남직영점! 적당히 매콤하고 쫄깃한 돼지고기의 식감이 일품인 정통집 강남점의 맛을 다루어보겠습니다!





정통집 강남점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걷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외관과 내관 모두 깔끔합니다. 




메뉴는 거의 단일메뉴입니다! 돼지김치구이와 볶음밥, 껍데기구이 이정도입니다. 돼지김치구이는 소,중,대로 나누어져있는데 소짜는 22000원으로 약 1.5인분 정도에요! 소짜에다가 볶음밥으로 하면 2인분으로 아주 충분합니다! 더군다나 미리 요리되어서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상차림입니다. 맑은 어묵국물과 옥수수콘, 마요네즈, 마늘과 쌈장입니다.

참고로 콘과 마요네즈는 쌈싸먹을때 씁니다. 마요네즈를 아예 찍어먹기만 할 때도 써요!




돼지김치구이 소짜입니다. 주문 시 거의 구워서 나오고 약한불로 몇 분 유지한 뒤에 꺼주시면 돼요! 양은 딱 2인분 거의 준하는 정도입니다! 여기에 볶음밥까지 해야 정확히 2인분 정도에요!




맛은 아주 훌륭해요!! 진짜 적당히 느끼함과 김치의 매콤함, 삼겹살의 담백한 부분들이 잘 조합된 맛이 일품입니다!




여기에다가 같이 나오는 옥수수콘, 마요네즈를 잘 조합하면 더욱 맛있습니다. 깻잎+돼지김치구이+콘마요+마늘과 쌈장으로 구성하면 진짜 맛있습니다!!!




볶음밥을 드실려면 고기는 좀 남겨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볶음밥 맛도 진짜 일품에다가 싸먹거나 마요네즈를 곁들여 먹으면 아주 예술입니다! 사실 사진자료 복사했는데 실수로 날아가서... 이거 뿐이네요 ㅠㅠ 결론은 맛은 아주 훌륭해요!

다만 직원분들은 음... 뭐 다들 바빠서 말이죠;;; 분위기는 꽤 괜찮습니다. 돼지김치구이 맛이 일품인 정통집 강남직영점이었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