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장 치즈삼겹살 맛집! 북부정육점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구리시장 치즈삼겹살 맛집 추천!

북부정육점 메뉴, 위치, 맛 리뷰




 한 때 지도작업 때문에 남양주와 구리 곳곳을 돌아다니던 도중에 발견하였던 정육식당. 치즈삼겹살만을 파는 정육식당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간판도 독특하고 무엇보다 딱 한 가지 메뉴만을 파는데 무려 치즈삼겹살... 돌아와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리뷰가 간간히 보이더라고요....?! 과연 그 곳은 어떤 곳이길래 이렇게 꼭꼭 숨겨지고 찾는 사람들만 가는 곳인가... 호기심에 미루고 미루다가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구리시장 옆 골목에 있습니다! 약간 복잡하지만 지도앱 따라서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눈에 확 들어오는 북부정육점 간판! 치즈삼겹살이라고 써져있는 간판이 그저 신기하면서도 심플한 모습에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북부정육점 메뉴판입니다. 놀랍게도 치즈삼겹살 단 하나만 팝니다! 독일수입산 200g 1인분이 무려 5천원...?! 저렴해도 심하게 저렴합니다.... 그래서인지 기본 주문은 3인분부터에요! 공기밥은 천원이고 음료수 천원인데 음료수가 꽤 저렴한 점도 맘에 듭니다!

중요한 점은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불가, 계좌이체 불가, 제로페이 불가합니다. 오직 현금으로만 가능해요!

삼겹살 3인분과 공기밥, 사이다 주문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때가 좀 더울 때 갔을 때였는데 안에 에어컨이 없었습니다. (여름 끝나갈 때 찍은 것을 이제 리뷰하는 중 ㅡ.ㅡ;;;)

선풍기들만 십여대였는데 먼지가 조금 많았어요! 가능한 더울 시기에는 밤에, 혹은 가을이나 봄에 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렇게 둥근 자리에 가마솥뚜껑에 구워먹는 솥뚜껑삼겹살이에요! 자리가 약간 불편한 점이 있네요...




우리집 고기 맛없는데 어찌 알고 왔냐면서 농담을 건네주신 사장님... 인터넷에 유명한 맛집이자 다들 방문 권장해주셨다하시니 통쾌하게 웃어주셨습니다 ^^;;; 고기맛이 절반, 유머감각이 절반인 맛집 맞군요 O.o!!!

상차림은 김치와 콩나물, 양파, 마늘 등이 있는데 진짜 푸짐합니다.. 남으시는 게 있으실까요.... 고기도 600g인데 어째 더 푸짐해보이는 듯 하고....

치즈도 작은 도자기그릇에 가득 담겨서 천천히 녹아갔습니다...!!!




퐁듀치즈~~~~ 쭈삼에는 먹어봤지만 이런 삼겹살에는 처음이에요....!!!




반찬이 하나하나 다 푸짐하고 맛있어보입니다....ㅠㅠ




삼겹살과 함께 콩나물, 김치를 같이 구워줍니다! 솥뚜껑이라서 삼겹살 기름이 김치에 스며들어갑니다!




수입 냉동삼겹살이라서 바싹 익히는 것이 더 맛있고 좋을 듯 해요! 적당히 익으면 잘 썰어주기!!!




일단 어느정도 익은 삼겹살을 먹어봤는데 상당히 맛있습니다....ㅠㅠ 진짜 삼겹살 무한리필집에서 먹는 삼겹살과 차이가 없다보니 익숙하면서도 솥뚜껑에 구워져서 그런지 더 바싹 맛있게 익은 맛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삼겹살, 김치와 함께 치즈를 찍어먹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죠! 느끼함과 고소함, 매콤함이 어우러져 특이한 맛을 형성해냈습니다!

바빠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사이다는 약간 얼어있는 살얼음 사이다였습니다. 사이다마저 맛있어요 ㅠㅠㅠㅠ 그리고 한가할 때는 사장님이 가끔 농담도 건네주시고 굽는 것도 도와주셔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저 퐁듀치즈 레시피가 궁금했더라고요... 나중에 따라해볼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금결제만 가능하고 카드, 계좌이체, 제로페이 모두 불가능합니다. 카드결제기가 있긴 하지만 비닐 씌워진 채로 보관되었더라고요... 요즘 현금없는 사회 되어가느라 제로페이라도 도입하시는 것 건의드려봐야겠습니다. :-)

독특한 치즈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아는 사람만 간다는 구리시장 치즈삼겹살 맛집 북부정육점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