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양평들꽃수목원 : 크리스마스, 연말 가볼만한 곳 추천

반응형
728x170

경기도 남양주시 양평 들꽃수목원 후기

크리스마스, 연말, 연초 새해 등 쉬는 날 놀러갈만한 곳

가족, 아이들, 연인들 주말휴일 나들이 및 데이트 유원지 장소 추천

오빈역 근처 식물원 양평들꽃수목원 위치, 입장료 가격, 볼거리, 운영시간




 추운 겨울이 시작된다는 것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것, 연말이 코 앞이라는 것, 새해 연초가 시작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 연초 모두 우리들이 그토록 기다리는 날이자 편안한 휴식의 기간이기도 하죠? 아마 이 때가 되면 어느 곳이라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가벼운 나들이 혹은 추억사진을 찍기 좋은 놀거리, 볼거리! 조금 멀리 있어도 지하철 또는 택시나 자가용으로 갈 수 있는 가족나들이 혹은 커플 데이트 장소, 남양주시 양평군에 위치한 들꽃수목원을 둘러보겠습니다!




위치는 오빈역 1번 출구에 나오셔서 쭉 가시면 됩니다! 대략 15분 정도 걸어가야하는데, 은근 횡단보도도 있고 읍내길이 좀 복잡해요!

참고로 가는 길에 근사한 카페도 있고, 주변에 보시면 정육식당, 편의점이 있습니다. 수목원 옆에 카페 겸 양식당도 있는 듯 하지만, 이상하게 운영은 잘 안하는 듯 하고 평이 좀 갈리더군요...

주차장은 꽤 넉넉하니 자동차로 오셔도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6시까지인듯 하지만, 가끔 크리스마스 등이면 조금 더 연장해주시는 듯 합니다! 최소한 5시 전까지는 입장하셔야해요!




겨울이라서 노을이 지기 시작한 오후의 들꽃수목원.

오래되었는지라 약간 용마랜드 느낌이 입구에서 들기도 하였습니다.

이때는 크리스마스 이브였는데 특이하게 사람들이 많지 않았더군요?




양평들꽃수목원 입장료입니다. 대학생 이상 성인 기준 8천원이며, 나이에 따라 그리고 노약자 및 양평군민 등이시면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매표소에 붙은 것이지만, 표 구매를 기념품점에서 하더군요? 아마 겨울이라서 날씨가 춥다보니 임시로 바뀐 듯 합니다. 입장료 구매하시면 종이팔찌를 착용하게 돼요!




입장료 구매 후 상점 옆에 있는 작은 식물원을 지나면 들꽃수목원에 향하게 됩니다.

이건 모형 앵무새지만, 새장 안에 지내는 앵무새들이 따로 있어요! 개인적으로 키우시는 듯 하고, 양평들꽃수목원에 있는 동물은 수목원 구석 쪽에 있는 새 몇 마리 뿐입니다.




노을이 지기 시작하니 역광으로 비추어진 풍차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때 당시에 크리스마스 이브 시즌이라서 눈사람 커플의자가 놓여있습니다. 계절이나 이벤트 시즌마다 소품이 달라지는 듯 하더군요?

이 외에도 산타할아버지 모형도 있고 사진찍기 아주 훌륭했습니다!




가장 눈에 들어왔던 아기반달곰 ㅠㅠㅠㅠ 안고서 데려가고 싶네요...

특이하게 양평들꽃수목원에는 곰 관련된 모형이나 포토존이 꽤 보였습니다.




이렇게죠! 판다곰가족 모형까지 있고, 저 뒤에는 뱃살과 등살이 떼먹힌 돼지까지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놀이터도 있는데, 사실 놀이터는 평범해서 보통이었죠!




실내 수목원입니다! 넓고 향긋한 허브도 있고 귤나무도 있고... 겨울 추위를 피할 수 있는 아늑한 곳입니다.

나무사이를 지나면 이렇게 쉼터가 있어요! 실내 분식집도 있는데, 가격도 비싸고 메뉴가 간단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위 모형 외에도 이렇게 쿠키인형이랑 사진도 찍을 수 있고 크리스마스 트리와도 찍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사람이 별로 없는게 이쪽에 많이 몰렸더군요... 트리 등의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ㅠㅠ




수목원을 걷다보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포토존이 많습니다.

커플끼리 기념사진을 찍으면 아주 퍼펙트!




겨울이라서 금방 어두워지다보니 이렇게 트리에 전구를 달아두면 금방 밝아집니다!

아주 화려하죠?




영업종료 전 마지막으로 찍은 양평 들꽃수목원 전경.

점차 사람들이 많아져서 많은 것을 담지는 못 하였지만, 꽤 포토존들도 많았고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사람들이 좀 더 적을 시간대에 미리 가서 많은 것을 찍어놔야겠네요 :-)

남양주시 양평의 꽤 외진 곳에 위치한 볼거리와 놀거리, 양평들꽃수목원!

소소하게 볼 점들이 많은 커플데이트 장소, 가족나들이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