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용문 볼거리 추천 양평양떼목장 입장료, 위치 후기

반응형
728x170

양평군 용문면 가볼만한 곳 볼거리 추천

양평양떼목장 입장료 가격, 위치, 체험 리뷰

봄,가을에 놀러가기 좋은 양평 자연 명소 추천지




몇 달 전 겨울에 방문하였다가 봄이 오기 시작할 때에 올리는 양평군 용문면 나들이 코스 추천 장소, 양평양떼목장입니다. 아마 가족 분끼리, 연인분들끼리 많이 찾아오는 양평 명소이기도 한데, 저렴한 가격과 탁 트이는 자연 그리고 동물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라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향하게 되는 곳입니다.

봄, 가을에는 특히 찾아가기 가장 좋은 날씨에다가 갖가지 이벤트도 진행을 하는 양평 용문 산 속에 있는 양떼목장! 한 번 둘러볼까요?





위치는 이렇게 양평군 용문면 광탄리 300... 그냥 깊은 산 속에 위치해있습니다. 한 마디로 택시 또는 자가용으로 가시는 것이 좋아요 ㅠㅠ

용문역에 내려서 갈아타는 버스는 많이 뜨지만, 대체로 마을버스라서 거의 하루종일 기다려야 온다고 하는군요... 사실상 대중교통으로 가시려면 미리 도착예상 시간 등까지 파악해야할 만큼 어려웠습니다 ㅠㅠ

결론은 꼭 택시부르세요... 괜히 버스 기다리느라 1시간 가까이 헤맸습니다 ㅠㅠ




다행히 용문 부근에는 택시가 상당히 많아서 어렵사리 도착하였습니다!

양평양떼목장 입장료는 성인 6천원이며, 단체 할인이나 양평군민 할인 등이 적용됩니다. 또한 네이버예약으로 구매하시면 5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해두세요! 저희 역시 2명이서 만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입장권 구매하시면 건초 한 봉지씩 주세요.

이렇게 저렴한데 생각보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았어요! 양, 염소에게 건초를 먹이거나 같이 놀 수도 있고, 미니피그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토끼는 날씨가 추워서인지 우리에는 없고 방목된 토끼만 있었습니다.

목장 산책도 가능한 듯 하지만, 날씨도 춥고 활동성이 생각보다 안 커보여서 하지는 못 했어요! 놀이터는 손수 제작하신 놀이터인데 이름처럼 약간 험해보이는 듯 하지만, 사실 크게 위험한 면은 없었어요!

공연은 보시다시피 봄, 가을에 하므로 이 때는 겨울이라서 볼 수 없었습니다 ㅠㅠ




이렇게 우리에서 지내는 양들을 구경도 하고!

원래는 그래도 얌전했지만 건초를 보고서 흥분했는지 저렇게 우리를 나올려고도 합니다 ^^;;

양평양떼목장 이름답게 양떼들이죠? 사진에는 우리가 하나지만 반대편에 또 있습니다!




이렇게 건초를 바구니에 덜어줍니다. 그냥 주시면 손 다쳐요.... 양들이 은근 사람 이와 비슷하게 생겨서 그런지 위협적입니다;;




이렇게 바구니를 대면 아주 맛있게 먹어줍니다! 서로 먹을려고 싸우기도 하죠;;




여긴 아기동물 우리인데 사실 거의 큰 애들입니다. 염소, 양, 미니피그가 있어요.

저렇게 염소들이 바위에 올라가는데 저 풍경과 함께 사진 찍기 아주 좋습니다.




그냥 아기 돼지들입니다. 가끔 양들을 밀치고 다니는데 힘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역시 바구니에 건초를 담아주면 맛있게 잘 먹습니다.

그런데 배가 부른지 안 먹을 때도 있어요!




양평양떼목장 산책로 안내입니다. 산책로는 편안히 자연을 느끼며 걷기 좋고, 저 멀리 또 다른 양과 염소 목장이 있어요!

공연장은 위에 알려드린 것처럼 봄과 가을에만 합니다!




아 그리고 타조도 있습니다. 두 마리인데 상당히 크더군요? 가까이 가면 쪼는 일이 많다고 하니 멀리서 사진 찍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위들도 있습니다. 아주 시끄럽게 울어대더군요....

원래 옆에 얕은 연못에 수영하지만, 다 얼어붙어서 땅을 방황하고 있습니다.




방목된 토끼들입니다! 보통 토끼는 방목하면 다른 곳으로 도망갈 때가 많다고 하는데 희한하게 밖에서 돌아다니더군요?

실제로 키우시는 건지 아니면 산에서 사는데 여기로 내려온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양평양떼목장 매점도 있지만 사람이 별로 없어서인지 운영은 안 했습니다.

안에 보니까 과자, 라면 등의 간식거리와 작은 카페 그리고 흔히 파는 곰인형 등이 있더군요?

따로 식사장소가 마땅치 않으니 용문역 부근으로 내려가셔서 식사를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그만큼 혹은 그 이상의 추억을 쌓고 많은 모습들을 담을 수 있는 양평 용문의 깊은 산속에 있는 조용한 나들이 장소, 양평양떼목장. 너무 복잡하고 시끄러운 도시를 벗어나 조용한 곳에서 소소한 힐링을 하기 좋은, 가족과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양평 가볼만한 곳 추천 장소, 양평 양떼목장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