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도농동 맛집] 차돌박이짬뽕 하오짬 해물짬뽕 메뉴, 가격, 위치

스피드웨권 2020. 6. 26. 00:05

남양주시 도농동 맛집 추천

하오짬 해물짬뽕 중국집 후기

차돌박이 짬뽕, 해물 쟁반짜장 맛집 리뷰

소고기 차돌짬뽕 전문점 메뉴, 가격, 위치




  시간 날때마다 자주 들르게 되는 중국집. 뻑뻑한 국물맛과 쫄깃한 면발 그리고 차돌박이의 맛이 일품인 차돌짬뽕 전문점.

하오짬 해물짬뽕에 어김없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여름이 시작된지 꽤 되었지만, 그래도 어느 때보다 서늘해진 날씨 덕인지 업무를 보기에는 별 탈이 없기도 하더군요? 마침 시간도 꽤 지나서 사람도 거의 없고 한적한 시간이 되어 점심을 좀 느긋하게 먹게 되었습니다.





도농동 짬뽕맛집 하오짬 위치입니다.

전철역이라면 그나마 도농역에서 가깝지만 15분은 넘게 걸어가야하고, 만약 멀리서 찾아가신다면 차라리 길찾기 하셔서 버스로 가시는 것이 더 편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은 근처에 상당히 많아요!




딱히 변한 모습이 없는 하오짬 해물짬뽕의 전경.

다만 가게 주인이 바뀐지 꽤 오래되었는데, 바뀐 이후로 메뉴판도 상당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생긴게 차돌짬뽕이고 일부 중구난방 형태의 메뉴들이 사라져서 더 단출한 메뉴판으로 이루어졌죠.




하오짬 메뉴판입니다.

짜장면 5천원, 소고기짬뽕 (차돌짬뽕) 8천원, 볶음밥 6천원입니다.

메뉴 가격들은 대체로 무난한데, 차돌박이 짬뽕을 시키시면 가격을 넘는 맛과 양이라는 것을 깨달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차돌짬뽕 그리고 해물쟁반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얼마 안 가서 단무지와 양파가 나왔습니다.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참고로 식초와 고춧가루가 있으니 원하시면 좀 곁들여 드셔도 좋습니다.




사람이 꽤 적을 때라서 그런지 되게 빨리 나왔어요!

보이십니까? 곱빼기가 아닌데 이렇게 나왔습니다...!!! (사실 차돌 맛있어서 다른 것보다 좀 많이 넣어달라고는 부탁드렸어요. 늘 하던 이야기라... 근데 굳이 말씀 안 드려도 예전부터 이정도랑 버금가는 양이었고 더 많을 때도 있었습니다.)

아예 대접 위로 수북하게 쌓여있습니다!




홍합도 상당히 많이 담겼고 그 위로도 차돌박이가 한 가득 쌓여있네요....

처음 가신 분들은 상당히 놀라실 수 있습니다. 가끔 다른 곳에서 차돌짬뽕 맛볼 때 너무 감칠맛 나는 정도의 차돌박이만 맛볼 수 있어서요 ㅠㅠ




살짝 확인해보았는데 고기 아래에 또 고기가 있고, 고기 옆에는 홍합들이 있고... 그리고 맨 아래에서야 비로소 면이 있습니다!




몇 점을 먹고 하였는데 아직도 변하지 않는 양.....

포장하신다면 차돌짬뽕 하나에 공기밥 하나 하셔도 두명이 먹고도 남을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맛이 좋은지... 진짜 이 집 차돌짬뽕은 정말 일품이란 말이죠?

국물도 뻑뻑하고 고기도 꽤 많이 들었어.....

진짜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았고, 국물도 겨우 먹어갔습니다 ㅠㅠ

배고파서 죽을 거 같다? 무조건 찾아가십시오!

입장 전까지는 많아야 남겠어?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남기지 않는 건 힘들다고 느껴집니다...!!!




참고로 이건 해물쟁반짜장입니다.

자장면과 달리 해물도 더 들어가고 약간 맵게 볶아졌어요!

매콤한 맛이 좀 느껴지고 면보다 해물이 더 많은게 특징입니다.

역시 배고플 때 공기밥 하나 더 추가하시면 딱 적당하더군요? 면이 적은게 아니라 해물 등의 고명이 더 많은 메뉴입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는 남양주시 도농동 맛집 하오짬!

국물도 뻑뻑하고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간 차돌짬뽕과 면과 해물이 반반인 해물쟁반짜장 전문점 하오짬 해물짬뽕!

맛 없는 메뉴가 없으니 눈 감고 찍어도 다 맛있는 남양주시 다산동 중국집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