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도농동 맛집] 회덮밥, 연어덮밥 전문점 스시노히 메뉴, 가격, 위치

스피드웨권 2020. 7. 22. 00:09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동 맛집

회덮밥, 연어덮밥 사케동 전문점 스시노히 리뷰

다산법조타운 다산동 일식집 일식전문점 메뉴, 가격, 위치 맛 후기




 이전에 먹었던 런치세트메뉴 초밥정식이 상당히 인상깊어서, 기회를 잡고 다시 방문하게 된 남양주 다산동의 일식당 스시노히.

이번에는 다른 테이블의 분들이 많이 드시는 메뉴이자, 꽤 맛있어보여서 눈에 담고 있었던 회덮밥 그리고 연어덮밥 사케동을 먹어보았습니다!





도농동 일식 맛집 스시노히 위치입니다.

도농역에서는 도보로 약 15분 좀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부영아파트 단지 근처이기도 하고, 새로 개발 중인 다산법조타운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죠!



01


스시노히 메뉴판입니다.

지난 날의 리뷰와 같이 초밥 메뉴, 그 중에서도 점심특선 세트메뉴들이 꽤 인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맛, 회덮밥과 사케동이 가장 궁금하기에 식사메뉴 중 회덮밥세트, 사케동세트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회덮밥은 만원, 연어덮밥은 9천원이며 주문 시 우동 또는 메밀국수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역시 더운 날이라서 모밀소바를 주문했죠!




저번과 같은 락교, 초생강 그리고 회덮밥에 들어갈 초고추장이 함께 나왔습니다!




역시 스시노히하면 떠오르는 전채요리가 어김없이 나왔습니다!

가벼운 전복죽, 과일드레싱으로 어우러진 샐러드 그리고 달걀찜입니다.

달걀찜은 바로 요리된 것인지 부드럽고 새우까지 들어가서 매우 고소했습니다. 죽 또한 고소한 맛이 잘 넘어갔죠!

샐러드는 과일드레싱이 조금 시큼하여 입안을 깨끗하게 하는 느낌을 들게 해주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회덮밥 메뉴! 보시다시피 참치회, 광어회 그리고 달걀말이와 갖가지 채소들이 담긴 그릇 그리고 공기밥이 따로 나와있습니다!

그릇들의 크기를 비교해보시면 얼마나 양이 많은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실 회덮밥은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자세히 사진은 못 찍었지만, 참치회, 광어회가 상당합니다... 양도 많고 신선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죠!

양도 양인데 여기에다가 세트메뉴라서 메밀국수까지 같이 나오는 것을 생각하면 만원으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메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연어덮밥 사케동입니다!

달걀말이 크기를 보면 느끼시겠지만, 연어덮밥은 처음 보고서 응? 할 정도로 양이 조금 작아보였어요!

어쩌면 위 회덮밥메뉴의 크기가 상당하여 작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상대적으로는 아담한 크기가 매우 인상깊었죠!

넓은 연어회 5장, 생연어살과 알 작은 뭉치가 올라갔으며, 그 속에는 후리카케밥이 있습니다!




우선 가장 궁금하였던 연어회를 먹어보았습니다!

연어장 회인지는 모르겠지만, 간장이 잘 스며들어간 맛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더불어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아주 예술이었죠!




이번에는 위에 올라간 연어와 알 뭉치를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부드러운 맛이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녹는 맛이더군요...?!

참고로 후리카케밥 + 연어장 회 + 고추냉이 조금 이렇게 먹어보았는데 진짜 조합이 아주 환상이었습니다!

뭔가 위에 올라간 연어회는 그냥 날로 먹는게 가장 어울리는 듯 하더군요? 밥과 먹기는 부드러운 맛이 그냥 느껴야할 거 같았습니다 ㅠㅠ

와사비가 너무 많다 싶으시면 나중에 나오는 모밀국수에 좀 넣어 드시면 됩니다!




그렇게 연어덮밥을 겨우 다 먹고 메밀국수를 먹게 되었습니다!

역시 시원하면서도 쫄깃한 면발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시원한 국물이 언제나 먹어도 일품이었죠!

개인적으로 연어덮밥 사케동 세트메뉴는 딱 적당한 양, 회덮밥 세트메뉴는 생각보다 많은 양으로 정의해도 될 만 했습니다.

특히 겨우 천원 차이인데 회덮밥은 양 차이가 어마어마한게 놀랄 정도였죠 ㅠㅠ

단순히 그냥 점심먹어야겠다가 아니라 너무 배고프다 생각이 들 때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이 상당해요!




가게를 찾아갈 때는 그냥 스시노히라는 이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뜻이 초밥의 날이었군요?

아마 초밥요리가 생각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초밥먹는 날이라고 느껴지면 찾아오라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초밥메뉴들 역시 맛있고, 회덮밥 등의 다른 메뉴들 역시 정성스럽고 신선한 맛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반갑게 느껴지는, 부담없는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남양주시 도농동 다산법조타운 부근에 있는 일식집 스시노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