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저녁 배달메뉴추천 배달음식추천 | 포장음식 포장메뉴 추천 | 테이크아웃 메뉴 모음

반응형
728x170

오늘 저녁 뭐 시켜먹지?
오늘 점심 배달메뉴 음식 종류 추천
저녁배달음식 메뉴 추천, 점심 배달음식 메뉴 추천
배달음식 추천해줘야 할 때, 음식메뉴 돌림판으로 고르기!
1인 혼밥, 가족 친구 모임식사 배달메뉴 추천 결정문제 해결
추천해줘요? 이걸로 결정하세요!

 

학교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할 때 혹은 회사일을 마친 뒤 직장에서 집으로 귀가할 때, 우리는 반드시 고민하게 되는 아주 중요한 문제와 마주하게 됩니다. "오늘 저녁은 뭐 먹지?" 맞습니다! 하루를 마무리짓는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는 것이 진정 보람차게 오늘을 보냈다는 의미가 되고, 그만큼 기다려지며 결코 빼먹을 수 없는 일일 주요행사로 꼽히죠!

 

보통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만약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혹은 재료가 없거나 또는 뭔가 색다른 것을 즐기고 싶어서 집에서 배달을 하거나 귀가하는 길에 미리 주문을 하여 포장해가는 일도 많으실 겁니다. 배달요리처럼 남이 해주는 요리는 맛도 좋고 게다가 편리할 만큼 식사문제를 대신 해결해주는데 큰 역할을 해주는데요? 특히 1인가구의 증가와 코로나로 인한 매장식사의 어려움으로 배달과 포장이 매우 익숙해진 만큼 메뉴를 고르는 폭도 다양해져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본론으로 돌아와서 뭘 시켜먹을지 혹은 무엇을 포장주문하여 테이크아웃을 할지 고민이 되실 겁니다! 오늘 저녁 배달음식 혹은 포장메뉴 무엇을 할지 고민되신다면, 아래 메뉴결정 룰렛을 돌려보시거나 상세한 메뉴 설명으로 고려해보세요! 점심 배달음식 추천, 저녁배달메뉴 추천 대신 골라드리고 대신 추천드리겠습니다!

 

영상을 정지 또는 캡쳐하시면 메뉴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일부 취향에 맞지 않거나 희망하는 메뉴가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참고하시거나 혹은 안 나오면 나올 때까지 계속 돌리고 돌리고~~ 돌려봅시다!

 

배달메뉴, 포장메뉴 하면 먼저 떠오르는 두 분!

치킨, 피자

배달음식, 포장메뉴의 대장이자 최고의 외식메뉴로도 꼽히는 메뉴죠?

치킨과 피자 프랜차이즈는 정말 편의점 못지 않게 다양할 만큼 매장에서의 식사 뿐만 아니라 편하게 집에서 배달주문을 하거나 귀갓길에 미리 전화로 주문하여 포장해가기도 좋은 배달메뉴로 추천드립니다!

 

고된 하루를 보낸 뒤에 맥주와 함께 즐기는, 치맥 피맥 역시 배달메뉴이자 야식의 미학이라고 할 수 있죠?

늘상 질리지도 않고 가격도 부담이 크지 않고, 비싼만큼 맛도 좋은 것이 최고의 장점!

치느님 그리고 갓자입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군만두... 중식계의 배달대장!

짜장면, 짬뽕, 탕수육, 군만두

양식계의 대장이 치킨과 피자라면 중식계의 대장은 이들입니다!

점심 외식메뉴 뿐만 아니라 배달음식으로도 탑을 찍고 있죠?

맛있고 편리하다는 점에서 아주 오래전부터 이어져온 최고의 배달메뉴 중국집요리입니다!

참고로 요즘은 아예 일회용기 또는 나중에 반납하는 식으로 포장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집이 꽤 가까울 때 추천드리는데, 도보로 하다가 짜장면이나 짬뽕이 다 불어터질 수 있어요 ㅠㅠ

 

한식계의 대장님, 족발보쌈!!!!

한식계가 빠질 수는 없겠죠?! 저녁메뉴로도 야식메뉴로도 그리고 배달음식이자 포장메뉴로도 인기가 상당한, 족발 그리고 보쌈입니다!!!

역시 먹기 편하고 술안주로도 딱 알맞기 때문에 배달음식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죠!

족발보쌈에 소주 한 잔~! 저녁메뉴로 혹은 야식메뉴로 고민이 되신다면? 더 고민할 필요없이 족발보쌈 세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꽤 비싸다는 유일한 단점이 있지만, 먹는 것에 돈을 아끼시면 안 되는 것 다들 아시죠?

맛있는 음식을 즐긴단 것은 투자이기 때문입니다.. 음!

 

바삭한 고기로 반찬을 이룬 밥메뉴, 돈까스!

돈까스, 생선까스 등 카츠류

아마 일식계의 배달메뉴 대장으로 꼽힐 만큼 꽤 익숙한 배달음식이자 인기포장메뉴죠?

바삭하게 고기를 튀겨서 만든 돈까스를 반찬삼아 밥 그리고 김치와 단무지, 샐러드를 함께 곁들여서 먹는 메뉴입니다.

중국집 메뉴와 같이 조금 식을 때 꽤 타격이 큰 메뉴라는 단점이 있는데 아무래도 조금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져가면서 바삭함이 약해지기 때문이죠!

 

역시 가까운 곳에 거주하실 때 포장하시거나 혹은 배달을 요청하시는 것이 더 좋으실 수 있습니다!

 

탕요리, 국물요리, 찌개요리

탕요리, 찌개요리 등 국물요리

탕류의 국물요리는 거의 치킨이나 족발 그 이상으로 역사적인 배달메뉴라고 할 수 있겠죠?

해장국, 삼계탕, 설렁탕, 추어탕 등 얼큰하거나 맑고 시원한 국물요리는 든든한 국밥메뉴이자 훌륭한 술안주 메뉴로 꼽힐 수 있죠!

여기에 찌개, 전골 등의 요리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따스한 국물요리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류의 메뉴는 아무래도 포장해서 가는 건 약간 힘들 수 있겠죠? (조리가 덜 된 전골 예외)

 

시원한 국수요리의 대표, 냉면

냉면, 콩국수 등 국수류, 라멘 우동 등

짜장면과 짬뽕 등의 중식 국수류가 있다면 한식의 냉면, 일식의 라멘 또는 우동, 양식의 스파게티도 있다는 사실!

역시 면 특성상 불어버리기 쉽지만 가깝고 빠르게 배송한다면 이러한 위험을 줄일 수 있고, 식당에 따라서는 좀 더 불어버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물과 면을 분리해서 배달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격 부담도 크지 않고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단 점이 다른 면으로 부상하는 배달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초밥, 생선회, 회덮밥

초밥, 생선회, 회덮밥

돈까스급 혹은 그 이상으로 맛있기에 어찌보면 일식계의 배달과 포장메뉴 탑이지만, 다소 부담되는 가격에 쉽게 먹기 힘든 메뉴이기도 합니다. 완전히 조리되지 않은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최고의 식사메뉴 중 하나죠?

게다가 격하게 배달하거나 포장해서 흔드는 등으로 인한 대참사만 아니면, 조금 시간이 걸려도 어느정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훌륭하고 먹기 편한 배달메뉴이자 포장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포장메뉴로 빠질 수 없죠? 햄버거!

햄버거, 수제버거

아마 매장에서 드시거나 포장하는 걸로 많이 기억하시지만 나름 배달요리로도 인기가 있는 배달음식,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다양하여 주문하기도 편하고 먹는 것 역시 편리하다는 점에서 배달시키거나 포장해가서 먹기 아주 좋은데요? 포장지에 감싸져있단 점에서 따로 뭔가를 구비할 필요없이 먹고 정리하기가 최고로 간편한 점은 햄버거가 가진 최고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 부담도 꽤 크지 않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죠!

 

오오.. 배달음식 스케일이 좀 커졌는데요?

폭립, 스테이크

뭔가 배달음식 혹은 포장메뉴로 의아할 수 있지만, 최근 배달하거나 포장하는 것이 요식업계에 크게 확대된 만큼 스테이크와 립바베큐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에서도 도시락형태의 스테이크, 폭립을 포장하거나 배달시킬 수도 있죠!

막 클 정도로 가격부담이 있지도 않아서 피자나 치킨말고 다른 메뉴가 떠오를 때 강력히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군요..

밥반찬류 | 갈비찜, 불고기

백반이나 한정식 도시락 또는 밥반찬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희망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워낙 도시락형태로 포장되어있거나 밥만 있으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으로 배달해주기 때문에 뭔가 집밥이 그리울 때 밥도둑으로 제격인 메뉴죠!

 

밥도둑 2인자 또 있습니다..!!

그 외에도 찌개 외에 짜글이나 찜닭처럼 밥에 비벼먹거나 메인형태로 즐기기 좋은 밥반찬 또는 정식류도 꽤 훌륭한 배달&포장메뉴로 추천드립니다. 밥이야 집에서 미리 준비하거나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해두면 힘을 들이지 않고 쉽고 편리하게 배달시키거나 포장주문하여 집밥을 즐기실 수 있죠!

 

가격부담도 없고 먹고 처리하기 편한 도시락도 있답니다!

정 가격이 부담되거나 그래도 메뉴를 고르기 힘들다 또는 빨리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도시락전문점 등을 이용하시거나 밥버거, 분식집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실 너무 간단한 결론이지만... 아무래도 평범하면서도 저렴하고 빠르고 맛있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는 이들이 빠질 수 없기 마련이죠?

 

가장 중요한 것은 맛도 중요하지만, 식사를 거르지 않는 것 그리고 기왕 드시는 지금의 끼니 그래도 맛있고 건강하게 드시는 것이 무엇보다 1순위입니다! 여러분 모두 귀찮다고 그리고 돈을 아껴야한다고, 건강의 기둥이자 뿌리인 식사는 꼭 챙겨드실 수 있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