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저녁메뉴 추천 | 간단한 저녁메뉴 저녁밥 추천 모음

반응형
728x170

오늘 저녁에 뭐 먹지?
간단한 저녁 추천 메뉴 모음
간단 저녁식사 메뉴 추천

 

학업을 마친 뒤 혹은 직장에서 업무를 마친 뒤, 하루의 일과를 마친 뒤에 우리는 마지막 관문과 마주하게 됩니다. 바로 저녁메뉴를 고르는 것이죠? 역시 아침과 점심처럼 메뉴를 고르는 것 그리고 식사를 시작하는 과정은 참 순탄치 않기 마련입니다...

 

그렇지만 하루의 마무리는 진정 저녁식사를 통해 맺을 수 있는 법!

귀찮고 입맛이 없더라도 간단한 식사를 통해 보람차게 하루를 맺으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런 의미로 지난 아침과 점심에 이어서 간단한 저녁식사 메뉴, 간단 저녁밥 메뉴를 추천드려보겠습니다!

 

본 영상은 간단한 저녁식사메뉴가 아닌 일반적인 저녁메뉴입니다.

영상을 재생한 뒤 정지하거나 캡처하면 메뉴가 선택됩니다.

 

역시 하루의 마무리는 국물요리!

국밥, 찌개, 탕

역시 하루의 마무리에 국물요리가 없으면 섭하죠?

시원하거나 얼큰하거나 뻑뻑한 국물맛은 그야말로 예술이 아닐 수 없는 법입니다!

찌개 등은 대체로 재료만 있다면 꽤 쉽게 끓여서 먹을 수 있으며, 최근에는 아예 국밥이나 찌개, 탕 모두 바로 끓여서 먹을 수 있는 팩으로 많이 판매할 만큼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일반 한식당이나 24시간 운영하는 백반집 및 국밥집 등의 맛집도 많을 만큼 어디에서나 외식으로 즐길 수도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고 진정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K-패스트푸드로서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밥 위에 덮어주는 모든 것이 맛이다!

비빔밥, 회덮밥

밥 위에 반찬들을 올려주어 맛도 올려주고 먹는 편리함과 속도도 올려주며 설거지 편안함도 보장해주는 메뉴입니다!

채소반찬들이랑 계란프라이 그리고 고추장만 있다면 집에서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비빔밥 그리고 회덮밥 역시 생선회를 미리 사두고 양파 등만 곁들이면 될 만큼 간단하죠?

더불어 한식당이나 일식집 역시 직장 주변이나 집주변에 많을 만큼 언제 어디서나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즐기기 좋은 간편하고 빠르게 먹기 편한 저녁식사 메뉴입니다!

 

바다에서 온 담백한 맛!

생선구이

바삭하고 담백한 바다의 맛... 진정한 겉바속촉의 맛...

저녁밥 반찬메뉴로 손색이 없으며 건강에도 좋고 집에서 구워먹기도 간단하며 한식당 등에서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저녁반찬메뉴, 생선구이입니다!

갈치와 같이 좀 비싼 어종만 아니면 고등어 등의 생선은 비교적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간단 저녁 식사 메뉴죠?

 

이보다 좋은 밥도둑 또 있나요?

제육볶음, 오리주물럭,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두루치기

밥도둑 메뉴 중 최고이자 재료만 있다면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죠?

사실 다른 메뉴들에 비해서는 직접 만드는 과정이 좀 번거롭지만, 상대적으로 덜 귀찮고 빠르고 맛있고 영양가 있게 즐기기 좋은 간단 저녁메뉴로 꼽힐만 합니다!

아울러 역시 미리 양념된 포장팩도 많이 판매할 만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식사 때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고, 한식당이나 백반집 등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 좋은 외식메뉴로서 추천드리겠습니다!

 

겉바속촉 혹은 겉바속바

부침개, 전, 동그랑땡

재료만 손질해서 준비하면 그냥 부쳐먹기 좋은 반찬메뉴!

간만 잘 조율하면 밥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식사메뉴!

부침개처럼 미리 반죽을 준비해서 먹을 때 바로 부쳐먹는 방안도 있고 특히 동그랑땡이나 전은 냉동팩도 많이 판매할 만큼 언제 어디서나 저렴하게 구매하여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메뉴죠?

반찬가게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요리되어 판매할 만큼 구매하셔서 간단히 데워 드시기에도 편한 메뉴입니다.

 

팍팍 볶아주고 계란 씌워주세요!

볶음밥, 오므라이스

재료들을 밥과 함께 볶아서 먹거나 그 위에 계란지단을 덮어주어 오므라이스로 만들거나!

비빔밥보다는 손이 좀 많이 가지만 기름진 맛이 어떤 재료를 넣어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 볶음밥과 오므라이스입니다!

제육볶음 등처럼 그래도 약간 노력을 들여서라도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즐기시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리는 메뉴로서 재료와 만드는 과정 모두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분식집이나 경양식집의 단골메뉴인 만큼 저렴한 가격에 즐기기 좋은 외식메뉴이기도 하죠!

 

겉바속촉의 대장!

돈까스, 튀김류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고기의 맛이 일품인 반찬메뉴!

냉동으로 많이 출시하여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초초초간편한 저녁 추천 메뉴!

역시 분식집이나 일식집, 경양식집의 단골메뉴인 만큼 집에서 해먹기 귀찮거나 재료가 없다면 저녁외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간편함으로 시작하여 소주로 끝낸다!

족발 보쌈 세트

쫄깃하고 담백하고 때로는 매콤한 맛이 저녁식사로도 야식메뉴로도 술안주로도 부족함이 없는 메뉴!

당연 집에서 만들어먹는 건 간단하지 않지만 족발보쌈집이 널린 만큼 집에서 간편히 배달시켜서 먹을 수 있죠?

요즘은 1인 족발 도시락, 1인 보쌈도시락도 많이 파는 만큼 부담없는 가격으로 빠르고 맛있게 족발보쌈을 즐길 수 있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만큼 이 메뉴 역시 거금을 들여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닌, 여느 식사메뉴처럼 가끔씩 생각날 때 즐길 수 있는 간편 저녁밥 메뉴가 되었죠!

 

밥 대신 면이 생각나는 날...

국수 | 냉면, 콩국수, 밀면, 칼국수, 라면, 짬뽕, 짜장면

밥이 생각나지 않은 날, 시원한 면발이나 뜨끈한 국물에 담긴 국수가 떠오를 때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집에서도 편하게 조리 해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라면과 인스턴트형 국수까지 출시한 만큼 밖에 나가기 귀찮을 때 집에서 편히 끓여먹을 수 있는 간편 저녁식사 메뉴죠!

 

더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치킨, 피자

간편하게 주문하여 즐길 수 있는 양식계 꾸준 인기순위의 배달음식!

냉동팩 제품도 많아서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

언제 어디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누가 어떻게 해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간단 저녁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조리하지 마세요... 본연의 맛을 음미하세요..

생선회, 회초밥

생선 본연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메뉴...

역시 치킨과 피자처럼 직접 만드는 것보다 전문점에서 사먹거나 포장하거나 배달해서 먹는 것이 흔한 메뉴입니다!

먹는 것도 편하여 정말 거창하지는 않지만 꽤 고급진 메뉴가 생각날 때 그리고 술 한 잔에 어울릴 안주가 떠오를 때 추천드립니다!

 

밥은 별로... 그치만 건강한 한 끼가 필요해요!

샐러드

싱싱한 채소의 맛이 주도하는 저녁식사메뉴!

정말 밥 먹기에는 속이 안 좋거나 입맛이 없거나 귀찮을 때 그래도 챙겨드셔야하기에 간편히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채소와 드레싱 같은 소스만 있으면 간편히 만들 수 있고 정 귀찮으면 샐러드 카페나 편의점 등에서 저렴하게 사서 즐길 수 있는 메뉴죠?

 

샐러드도 싫다면 과일!

과일

샐러드까지도 귀찮고 부담되신다면 과일이라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분도 많고 비타민도 많은 만큼 좀 챙겨드셔야 몸도 건강하고 마음도 유지가 되는 법이죠!

대신 너무 빈 속이면 심하게 신 과일은 자제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가장 무난한 메뉴까지....

정말 과일까지도 고민이시면... 빵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퇴근할 때 미리 저녁식사 메뉴로 해결하기 위해 혹은 다음날 아침 식사 대용을 위해 빵집에서 고르는 일이 적지 않죠?

아무리 귀찮고 입맛 없어도 기운 좀 내게 꼭 뭐라도 챙겨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빵은 식사로 즐기기 가격 부담도 적고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잖아요?

 

밥 잘 챙겨드셔야합니다!

이렇게 말하고 저렇게 말해도 가장 중요한 것!

역시 밥심이 있어야 하루를 시작하고 밥심을 지켜야 하루를 잘 끝맺습니다.

여러분 모두 식사 잘 챙겨드셔서 몸과 마음 건강 잘 지키시고, 보람찬 하루의 시작과 끝을 거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