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상품 감자칩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매운 곱창맛 포테이토칩 양, 가격, 맛 리뷰
이번에 농심 신제품 이야기들을 들어보니까 무려 곱창맛이 나는 감자칩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이름하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곱창 맛집 가본 것도 코로나 때문에 오래되었고... 차라리 오랜만에 질소봉지 안에 들어있는 과자라는 이물질이나 맛 볼까 했는데, 친한 지인 분께서 선물해주신 덕에 맛있게 먹고 리뷰도 써보게 되었습니다! 과자값도 굳었고 생각보다 맛있는 편이었기에 한 번 어떤 맛이고 양과 영양은 어떠한지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우선 감자칩을 곱창맛 뿐만 아니라 육개장맛 그리고 수미칩 등 다양하게 선물받았습니다!
그냥 둘만 찍기에는 너무 서운할 거 같아서 단체로 한 컷 찍어주었습니다!
일단 육개장맛과 수미칩과 달리 60g짜리 봉지과자라서 제일 크기는 작아보였어요!
물론 더 큰 사이즈도 파는 듯 합니다.
이번에는 나란히 한 컷!
보시는 것처럼 반바지 감자친구가 매워서 요가파이어 마냥 불을 내뿜는군요...허허허허허...
사진만 봐도 화끈한 곱창구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하는 쪽이라서 선물해주신 거라 가격은 잘 모르지만,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60g 기준으로 대략 720원이더군요? 아마 마트나 할인점에서는 700원 후반대, 온라인몰이나 백화점 등에서는 거의 천원에 파는 듯 합니다. 구매처는 다양하니까 가까운 매장이나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면 돼요!
곱창맛 감자칩 칼로리는 350칼로리로 거의 밥 한 공기 급입니다...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은 뭐... 과자인데 너무 꼼꼼히 볼 필요는 없죠?
대신 포화지방이 어마어마하니까 맛있다고 한 번에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ㅠㅠ
재료는 호주산 생감자와 기름 그리고 매운곱창맛 시즈닝이 들어있습니다.
생감자는 88%인데 소곱창은 0.02$네요... 정말 곱창향만 들어갔기 때문에 밥반찬으로는 좀 모호하고, 술안주 대용으로는 딱 좋을 거 같습니다.
사실 미리 기대는 안 하였기에 질소봉지 안에 들어있는 감자칩이라는 물질의 양은 예감해두었습니다.
작은 양인만큼 참 검소하게 들어가있더군요...허허허허허....
그래도 봉지를 열자마자 느껴지는 알싸한 곱창향은 꽤 맘에 들었습니다.
흐음... 가까이 향을 맡을 때는 약간 고춧가루 향이 느껴지는 곱창고기란 것이 느껴졌습니다.
겉모습은 그렇게 특별하게 생기지는 않았어요!
겉은 바삭 속도 바삭... 아맞다 감자칩이니까 바삭하지....
일단 처음 씹었을 때는 역시 흔한 포테토칩 맛이더군요?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과 소리는 매우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이내 느껴지는 소곱창의 맛과 향....
살짝 예전에 매운 닭다리과자나 프링글스 매운 맛이랑 꽤 비슷했어요!
막 먹으면서 너무 매워서 코를 붙잡거나 물을 찾을 정도로 맵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적당히 매콤한 곱창맛이 우유 등의 음료와 아주 어울렸고, 특히 소주나 맥주 안주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할 것으로 느껴집니다!
소중한 인연 덕분에 공짜로 즐길 수 있었던 농심 신제품 질소봉지, 포테토칩 곱창맛, 곱창이 핫해!
단순 간식으로 즐기시거나 가벼운 술안주로 추천드리는 감자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