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면] 신라면볶음면 큰사발 컵라면 | 신상 매운 볶음라면 후기

반응형
728x170

농심 신상품 컵라면

신라면볶음면 큰사발

매운 볶음라면 양, 가격, 맛 리뷰

 

농심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신라면 볶음면!

마침 농심에서 일하는 지인 분이 선물해주셔서 공짜로 신제품 맛을 보게 된 기념으로 리뷰를 써보기로 하였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봉지라면 리뷰를 썼는데, 그때 꽤 맛이 훌륭하나 편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보니 컵라면 역시 작은 기대를 가지고서 맛을 보았죠!

 

삼양의 불닭볶음면이라는 매운 볶음라면 부동의 1위를 과연 노릴 수 있을지, 농심에서 출시한 신제품!

신라면 볶음면 큰사발 컵라면의 맛과 양 그리고 영양성분과 가격은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란히 배치한 컵라면과 봉지라면

우선 지난 포스팅에서 나왔듯이 신라면볶음면은 컵라면 큰사발, 봉지라면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쓰다보니까 신라면 볶음면 컵라면... 면만 3번이 들어가니 뭔가 묘합니다..

아무튼 아직 작은사발은 없는지 큰 컵라면만 있으며 역시 매콤해보이는 조리된 라면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포스팅한 날짜 기준으로 컵라면은 이마트몰 등에서 판매하지 않기에 평균적인 가격으로만 본다면, 1개에 980원 정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유통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확실히 천원을 넘지 않는 가격으로 판매 중이죠!

 

영양정보와 조리법

컵라면은 103g에 465칼로리이며 봉지라면보다 양은 적고 칼로리는 좀 적은 편입니다.

나트륨은 70%, 지방 31%, 포화지방 47%로 봉지라면과 나트륨은 똑같고 지방은 좀 적은 편입니다.

사실 라면 자체를 건강식품으로 즐길 일은 없어서 큰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나트륨을 조심하셔야하는 분이라면 스프를 조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辛모양의 어묵이 들어있는데 무려 오징어먹물로 찍어낸 정성을 보실 수 있죠!

조리법은 여느 컵라면과 똑같은데 봉지라면이 2분 조리였듯이 큰사발 컵라면 역시 3분으로, 다른 크기의 컵라면들이 4분인 것과 달리 꽤 짧은 편입니다. 물을 부어주고서 구멍을 내어 따라준 뒤에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첨가하여 비벼주면 완성!!

 

재료구성들

신라면 볶음면의 재료구성들입니다.

사실 이쪽 면을 볼 일이 딱히 없겠지만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주 유용한 곳이겠죠?

확실히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맛있죠!

 

비닐을 뜯고 개봉 전의 모습

점심시간이라서 비닐만 뜯고 일단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확실히 붉은 컵의 색깔과 완성된 라면의 사진이 더욱 매콤한 느낌을 와닿게 해주네요....

 

첨가되어있는 스프

후레이크는 미리 뿌려져있는 형태고, 분말스프와 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가려져서 안 보이지만 라면사리 아래에 신어묵이 들어있죠!

 

얇은 편인 라면사리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과 달리 농심 신라면 볶음면은 면사리가 꽤 얇은 편입니다.

좀 색다른 식감의 볶음라면맛을 느낄 수 있죠!

 

3분 후 구멍을 내고서 물을 버려줍니다.

주전자로 끓은 물을 부어준 뒤에 3분을 기다려줍니다.

이후 콕콕콕 구멍을 내준 뒤에 따라서 버려주면 준비 완료!!!

의외로 컵의 열전도율이 좀 높은 편이더군요... 아무리 겉 모서리로 잡아도 뜨거운 열기가 전달이 되어서 손가락에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ㅠㅠ

반드시 장갑을 쓰시거나 정 힘드시면 국자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줍니다

분말스프를 털어주고 조미유를 쏟아줍니다!

그리고 비비고 비비고 비비고~~

충분히 물기가 있어서 전부 따라버려도 스프가 잘 섞이게 됩니다!

 

비벼주기 끝!

잘 비벼주니 매콤한 볶음라면의 향이 솔솔 올라왔습니다!

불닭볶음면보다 매운 향이 덜 직접적이지만 나름 맛있게 맵구나라는 것이 그대로 느껴졌죠!

 

가장 눈에 들어왔던 신어묵!

먼저 신어묵의 맛부터 보았습니다!

사실 오징어먹물이랑 그냥 식용색소라서 그런지 막 매콤한 맛이 나거나 그런 건 없고, 평범한 라면 어묵 맛이더군요?

확실히 그냥 매콤한 라면만 있다면 너무 심심한 맛이 느껴질 수 있지만, 쫄깃한 어묵과 콩고기가 있으니 감칠맛이 살아나 더 인상깊은 맛을 자아냈습니다!

 

면발과 매콤함 모두 만족!

면발도 쫄깃하고 너무 자극적이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매콤한 라면의 맛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딱 국물이 없으니 조금 더 매운 신라면이랄까요? 예전에 신라면을 스프 좀 적게 하고서 라면볶이를 해먹은 적이 있었는데 꽤 비슷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얇고 쫄깃한 면발, 감칠맛 나는 콩고기와 어묵 그리고 적절히 매운 국물까지 아주 완벽했습니다!

 

불닭볶음면과 어깨를 나란히할 거 같은데요?

적절히 매콤하면서 불닭볶음면과는 다소 다른 매운 향이 인상깊은 컵라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과 후레이크라는 차별점으로 볶음라면계 부동의 1위 자리를 노려볼만한 농심의 신제품 컵라면, 신라면 볶음면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