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동 맛집] 스시드림 | 가성비 최고 초밥세트메뉴 맛집

반응형
728x170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맛집 추천

다산신도시 가성비 최고 초밥전문점 스시드림 후기

초밥에 미니지라시덮밥에 새우튀김과 우동까지 주는 가성비 초밥세트메뉴 맛집!?

가성비 최고 남양주 초밥집 스시드림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본래 다산동 쪽의 유명한 초밥집으로는 스시노히와 스시랩이 있죠? 그러나 스시노히는 평소에도 사람이 넘쳐나서 먹기 힘들고, 스시랩은 점차 사람이 많지 않더니 이내 폐업하여 장어집인가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ㅠㅠ 아쉬운 마음을 품고서 다른 초밥맛집을 찾던 중, 다산신도시로 향하는 길 쪽에 스시드림이라는 초밥집이 생겼었는데요? 가끔 일이 있어서 다산신도시 쪽으로 갈 때마다 보고는 하였지만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만 하였지 가본 적이 없었습니다.

 

마침 점심에 외식을 하기로 하였고, 초밥을 상당히 좋아하셔서 이날은 스시드림에서 세트메뉴를 맛 보기로 하였습니다.

 

 

스시드림 위치입니다. 다산1동 (구 도농동)에서 다산신도시로 올라가는 길의 빌라단지 쪽에 있는데요? 다산행정복지센터에서 더 올라가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빌라단지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다른 맛집이나 건물을 둘러보시기에도 아주 좋아요!

 

스시드림의 간판

그렇게 도착한 스시드림! 식당이름만 보면 초밥의 꿈 혹은 초밥 드립니다 라는 중의적인 표현을 품은 것만 같습니다. 아래 스크롤 내리시면 아실 수 있듯이 맛도 훌륭하고 가성비도 최고여서 진짜 꿈만 같은 초밥집이자 훌륭한 초밥식사를 즐길 수 있게 해 준다는 점에서 닉값을 아주 제대로 했죠!

 

스시드림 영업시간

스시드림 영업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피크타임에는 앉아서 대기할 수도 있으니 가능하면 오픈시간에 맞춰서 또는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도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시드림 내부

내부는 꽤 자리도 있고 쾌적한 편입니다. 특히 혼밥이나 둘이 나란히 붙어서 즐길 수 있는 창가 자리도 있고, 왼쪽처럼 테이블 공간으로 마련된 곳도 있죠.

 

 

012345
스시드림 메뉴판

스시드림 메뉴판입니다. 점심시간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이때만 가능한 런치메뉴로는 대표적으로 런치초밥이 있는데요? 초밥 8개와 우동이 나오며 단돈 만원입니다!!!

초밥 구성도 연어, 광어, 참치, 계란, 초새우, 유부초밥, 게살로 나와서 아주 알차죠!!

 

물론 런치메뉴도 괜찮지만, 다음 페이지를 넘기면 어마어마합니다.

무려 15000원으로 초밥 10개, 미니지라시비빔밥, 새우튀김 그리고 우동까지 주는 세트메뉴가 있죠! 많이 못 드신다면 런치메뉴도 괜찮고, 보통 식사 정도이시면 드림세트로도 충분하십니다. 이날은 처음이어서 한 번 드림세트 메뉴를 시켜보았죠.

 

이 외에 회메뉴, 덮밥메뉴, 돈까스, 이자카야 안주요리 등 아주 무궁무진 다양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나온 미소된장국과 샐러드

주문 후 바로 샐러드와 장국이 나옵니다. 접시는 완전 일체형인데요? 초밥이나 샐러드를 담아먹을 부분과 각각 간장과 락교 초생강을 담을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샐러드는 싱싱한 채소 위에 짭조름한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가 올라가서 아주 맛있습니다. 미리 식사 전에 입을 시원하게 해 주는데 큰 역할을 해주죠! 미소장국도 구수하고 맛있으며, 어차피 우동이 나오기 때문에 미리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드림세트 초밥접시

이어서 드림세트 초밥 접시가 나왔습니다!

나무접시에 가지런히 초밥이 나열되어있고, 고추냉이가 함께 있죠!

왼쪽부터 연어초밥, 광어, 참치, 광어, 계란, 새우, 문어, 유부, 맛살, 직화연어입니다.

 

회가 참 싱싱하죠?

생선회의 빛깔을 미리 감상해두고서 바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바로 이어서 새우튀김 등도 같이 나옵니다. 진짜 감상하고 사진찍을 틈없이 바로 식사를 안 할 수가 없죠!

 

연어초밥

먼저 연어초밥입니다!

일반적인 연어초밥이 아닌 위에 양파가 올라가고 위에 알이 있어서 식감도 부드러움과 아삭함 그리고 톡톡 튀는 맛을 모두 품고 있죠! 진짜 개인적으로 연어회가 제일로 맛있습니다 ㅠㅠ 그렇기에 첫 번째에 서있는 것이 아닐까요?!

 

광어를 먹어줍시다.

초밥 먹을 때 팁! 이렇게 초생강에 간장을 찍어서 붓처럼 그려주듯이 뿌려주면 밥은 영향을 안 받고 고루고루 간장이 베어들어갑니다. 광어 역시 쫄깃한 식감이 아주 훌륭하였습니다. 생선회는 본래 거의 맛있기에 싱싱함이 그 맛을 좌우하는데 확실히 신선함이 잘 유지되어있다는 것을 맛이 증명해주었죠!

 

참치!!!

참치!!! 소고기에 생육회가 있다면 생선에는 참치가 있습니다!!!

부드럽고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살살 녹아버리는 그 맛은 가히 예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추냉이를 더 얹어주면 담백한 맛이 부각되는 것만 같죠!

 

계란초밥

계란초밥은 본래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역시 식어도 맛있는 계란말이의 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참고로 차가운 계란초밥입니다. 맛은 있지만, 나온 초밥 메뉴 중에서는 그나마 문어와 함께 제일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새우초밥!

다음은 새우초밥입니다. 역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다는 표현뿐이네요..!!

고추냉이를 더 올려주어서 약간 싱거울 수 있는 맛을 보완해주었습니다.

 

직화연어초밥

다음은 직화연어초밥입니다.

연어는 그냥 회로도 맛있지만 직화구이로 하니까 더욱 맛있겠죠?!

싱싱한 날 것의 맛과는 다른 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품어내었습니다. 마치 작은 연어스테이크 같았죠!

아마 생선회 호불호 갈리시는 분들도 이 직화연어초밥은 호평일색을 하실 겁니다!!

 

유부초밥

마지막으로 유부초밥입니다. 문어는 좀 별로라서 제가 먹지 않아서 빠졌죠 ㅠㅠ

평범한 유부초밥이지만 시중에 파는 것과 달리 밥의 거의 맨밥에 가까웠습니다. 하지만 유부의 맛이 살짝 시큼할 만큼 느끼한 입안을 시원하게 해주는 맛 그리고 씹는 맛이 참 예술인 것을 느끼게 해 주었죠!

 

미니지라시덮밥

미니지라시덮밥입니다. 공기보다 약간 작은 그릇 안에 따듯한 밥, 계란조각과 연어회를 포함한 조각회와 야채들 그리고 알이 들어가고 데리야끼 같은 소스가 뿌려졌습니다. 진짜 초밥으로도 충분한데 이렇게 또 다른 메뉴까지 있으니 얼마나 신이 납니까 ㅠㅠㅠㅠ

 

역시 맛있습니다.

살짝 비벼주거나 일본식 덮밥처럼 그냥 떠먹으면 됩니다.

따듯한 밥과 시원한 회 그리고 채소의 만남.. 참 조화롭습니다.

고소하고 싱싱하고 부드러운 맛이 입에 감돌죠...

 

새우튀김!!!

다음으로 새우튀김입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식을까봐 미리 나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인당 하나씩이며 튀김옷이 바삭하게 나온 커다란 새우튀김입니다.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나오죠.

 

푹 찍어서!

진짜 겉은 바삭한 튀김옷, 속은 부드러운 새우살 그리고 이들의 조합을 극대화해주는 소스...

참 어떤 산해진미의 상이 더 필요한가요... 이것이 진정한 진미의 한 상입니다...

 

롤 서비스

서비스 롤이 같이 나옵니다!

이벤트인지 아니면 세트메뉴 등 시킬 때 나오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이 날 나왔네요?

참고로 리뷰 쓴 이후로도 가끔 가보았는데 계속 나왔습니다.

 

찰진 밥과 바삭한 속재료들의 만남

겉은 찰지고 부드러움, 속은 바삭하고 아삭한 튀김 그리고 생선회로 가득한 롤입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것이지만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단품메뉴를 주문해볼까 할 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마지막 우동

아... 아직 리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동이 남았죠!

하도 사진찍고 음미하고 하다보니 하마터면 우동이 불어버릴 뻔했습니다...ㅠㅠ

분명 미니우동이라고 하였는데, 거의 분식집의 우동그릇 수준으로 꽤 양이 되었네요.....

맛은 여느 우동처럼 평범합니다. 다만 면발도 쫄깃하고 유부와 어묵 등까지 들어갈 만큼 세트메뉴 사이드라고 하기도 어려울 정도로 아주 알찼죠!

 

밥보다 생선이 더 크고, 세트메뉴는 사이드가 메인 급인 그곳, 스시드림

분명 1인 세트메뉴인데 사실상 1.5인분에 준하는 남양주 다산동의 초밥맛집, 스시드림.

이 날 이후로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어느 날은 양이 너무 많아서 일부러 초밥을 좀 남기고, 사이드메뉴인 우동과 지라시 등을 먼저 먹고 포장해갈 정도로 양이 장난아니었습니다... 사실상 만오천원에 푸짐한 한끼를 즐기시거나 또는 한 끼 식사와 더불어 포장하여 저녁에도 즐기실 수 있는 맛과 양 그리고 훌륭한 서비스까지 모두 품어낸 가성비 최고의 일식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