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렛나루 정리하는 법 추천 | 베렛나루 왁싱 제모방법 | 배렛나루 뽑기 제거하기

반응형
728x170

배렛나루 제모하는 추천 방법 모음
베렛나루 집에서 셀프 왁싱하기
배레나룻털 제모 방법 종류 및 장점과 단점

 

반바지와 반팔옷을 입기를 고민하게 만들 정도로 성가신 팔털과 다리털 다음으로 성가시고 보기 싫게 느껴지는 체모가 또 있습니다. 바로 배꼽 주변으로 나있는 배털이죠? 일명 배레나룻이라고도 불리는 복부의 털인데 그나마 배까지 드러날 정도의 옷을 입는 분이 아니시면 그래도 신경이 덜 쓰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만약 피부가 많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서 수영장이나 해변에 놀러 가시거나 혹은 모델일을 하는데 체모가 업무에 지장을 줄 정도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이 때문에 배렛나루 역시 여느 음모처럼 시원하게 제모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실 겁니다.

 

물론 집에서 편안하게 셀프왁싱을 할지, 혹은 전문적인 시술을 받을지 방법부터도 고민이 드시기 마련이죠? 다양한 배레나룻 털 제모방법 중 각각의 장단점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제모는 엄연히 피부에 영향이 주어지는 시술입니다. 따라서 안전을 위해 셀프왁싱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중단하시고 피부과 전문의의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급할 때 임시방편, 면도기

면도기

제모가 아닌 면도이기 때문에 사실 주제와는 맞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왁싱을 준비하기에 시간이나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으시다면 최고의 대체수단이자 임시방편이 될 수 있겠죠? 비록 털을 완전히 제거하지도 못하고 까슬까슬하게 모근이 남는 점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정말 가까이서 집중하여 보게 되는 일이 아니라면 아주 탁월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면도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방법도 쉬울 뿐더러 통증도 제모보다 없기 때문에 굳이 완전히 제모를 하기보다 특정 기간에만 지저분해 보이는 부분만 처리해야 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장점 : 가성비 좋은 털관리도구, 관리능력에 따라 오래 쓸 수 있음, 사용방법이 간편함

단점 : 털을 깎기 때문에 모근이 남아 제모라고 할 수 없음, 털자국이 보이거나 까슬까슬한 느낌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

 

발라주기만 하면 끝, 제모크림

제모크림

화장품처럼 잘 발라주다보면 면도기처럼 통증 없이 확 빠져나가게 해주는 제모 방법입니다. 그냥 간편하게 발라주면 되기 때문에 통증이 없고 편리하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죠! 단 제모크림의 원리는 털에 화학적인 영향을 주어 떨어져 나가게 하는 것인데, 이게 피부까지 영향을 준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잘 확인하시고, 혹 제모와 별개로 피부까지 좋아지지 않는다면 바로 피부과 진찰을 받으셔야 합니다.

 

장점 : 면도기 급으로 통증이 없고 쉽고 간편함, 가격부담이 적은 편임

단점 : 피부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음, 제품마다 효과가 상이함

 

모근까지 뽑아주는 왁싱테이프

왁싱스트립, 제모테이프

본격적으로 모근까지 시원하게 제거해주는 제모방법입니다. 배레나룻 털이 난 부분에 그대로 붙이거나 혹은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붙여주고서 어느 정도 끈적한 약품이 털을 붙잡으면 확 떼주면 됩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모근까지 확 뽑아준다는 장점이 있죠!

물론 그만큼 통증도 상당하고 무엇보다 왁싱스트립은 특유의 약냄새와 끈적거림이 많이 남는 편입니다. 따라서 제품 종류에 따라서는 왁싱 후 불쾌한 느낌이 오래갈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 : 가격이 저렴한 편, 모근까지 뽑아내기 때문에 제모 효과가 지속적임, 붙이고 떼기 편한 복부 쪽이기 때문에 셀프제모에 어려움이 없음

단점 : 제품에 따라 끈적거림과 냄새, 피부의 자극성이 각각 상이함. 털을 뽑기 때문에 통증 역시 큰 편임.

 

준비는 복잡하지만 시작과 끝은 편한, 왁싱젤

왁싱젤

왁싱테이프처럼 넓은 범위의 털을 모근까지 뽑아낸다는 점은 같지만, 방식과 효과는 조금 다릅니다. 우선 왁싱젤은 고체의 젤을 녹여주는 과정이 필요하고, 젤을 제모할 부위에 잘 발라주어야하죠. 기다리는 것과 확 떼는 것 역시 같지만, 왁싱젤은 경우에 따라 조금씩 떼어내야 할 때도 있습니다. 또한 젤이 완전히 고체가 되어 떨어져 나가기 때문에 왁싱테이프와 달리 끈적거림과 약냄새는 조금 덜 한 편이죠!

겨드랑이털과 팔털과 달리 배털은 바르는 과정과 떼는 과정이 그나마 편한 부위이기 때문에 익숙하시다면 셀프왁싱으로도 크게 어려움이 없는 방법입니다. 또한 제품 가격은 왁싱테이프보다는 좀 더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왁싱을 할 수 있는 횟수 등을 생각하면 꽤 가성비도 좋은 편이죠!

 

장점 : 제모부위가 넓은 편이고 제모 후 냄새와 끈적거림이 적은 편, 모근까지 뽑기 때문에 제모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편.

단점 : 젤을 녹이는 등 준비과정이 다소 복잡함. 셀프왁싱 방법 중 가장 가격부담과 난이도가 제일 높은 편.

 

넘사벽 전문가의 손길, 피부과 및 왁싱샵 제모시술

피부과 레이저제모, 왁싱전문샵 제모시술

셀프제모를 준비하는 것부터 뒤처리까지 너무 번거롭고 자신이 없다, 셀프왁싱을 해보았지만 효과가 별로 없고 어렵다, 좀 더 전문적으로 제모를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추천드립니다! 사실상 배렛나루 제모방법 중 최후의 방법이자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아무래도 제모에 관하여는 상당히 전문적이고 많은 경험으로 나름의 노하우까지 확보하였기 때문에 왁싱샵이나 피부과에서 제모시술을 받는 것이 통증에 있어서도 제모의 효과 지속성에 있어서도 그리고 준비부터 뒤처리까지도 모두 수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할인이벤트 등도 많이 할 만큼 시술가격도 부담이 많이 줄었고, 레이저제모기 등의 경우 성능 향상으로 통증도 줄었고 제모효과는 더욱 늘었기 때문에 그저 시술비용과 시술을 받기 위해 찾아가는 수고만 부담하면 됩니다! 실제 셀프왁싱보다 통증도 거의 없고 집에서 며칠 동안 전전긍긍하다가 피부과에서 레이저제모로 금방 해결하신 분들의 말씀이 많으셨죠!

 

장점 : 준비부터 뒤처리까지 모두 대신해주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모근까지 완벽하게 제모해주어 효과까지 오래 지속될 수 있음, 위생 역시 셀프왁싱보다 보장이 되고, 최근에는 가격부담과 통증 모두 많이 줄어든 편임.

단점 : 제모방법 중 가장 가격부담이 큰 편, 시술인의 능력과 장비의 성능 등에 따라서 제모효과와 통증이 달라질 수 있음, 타인에게 제모를 맡기는 것이 부담될 경우 고민될 수 있음.

 

제모방법이 다양한 만큼 각각의 장단점도 효과도 다양한 법입니다. 내가 보기에 너무 싫고, 타인의 시선이 괜스레 신경쓰여서 부담이 되는 배렛나루 털로부터, 시원하게 해방되실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