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광진구 건대입구역 부근 맛집 추천
가성비 좋은 파스타와 찹스테이크 전문점 오빠네 후기
저렴한 가격과 충분한 양으로 매장식사 포장 배달도 편리한
건대맛집 오빠네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여자친구와 건대에서 오후 일과를 보내기로 한 날, 딱 점심식사 시간과 맞물려서 먼저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둘이 아주 좋아하는 파스타 그리고 스테이크 메뉴로 결정함과 동시에,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건대입구역 부근 양식 맛집, "오빠네"로 결정하였죠!
참고로 가게 이름이 꽤 중의적입니다. 젊은 남사장님이셔서 "오빠네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란 느낌도 들었고, 빠네파스타 전문점이라서 "오! 빠네파스타 맛집"이란 의미도 되는 듯하였더군요? 어느 쪽이든 참 독특한 이름이라 느껴집니다.
오빠네 위치는 건대입구 먹자골목 안쪽입니다.
건대입구역이면 1번 출구 또는 3번출구로 나오셔서 골목 안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딱 절묘하게 가장 가까운 출구가 따로 정해진 것이 없었네요?!
존재감을 확 드러내는 간판이 보입니다!
들어가셔서 왼쪽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으로 향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는데요?
처음에 매장/포장 선택이 뜨는데 매장에서 식사를 하였기 때문에 "매장주문"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어서 메뉴를 고르신 뒤에 아래 결제 방법을 누르시고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피자,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전 리뷰들에는 세트메뉴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없어졌네요 ㅠㅠ
다만 그래도 가성비는 꽤 좋아보였습니다.
저희는 로제소스 찹스테이크 12500원, 로제 파스타 9900원, 사이다 2천원을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좀 늦은 점심식사라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죠!
참고로 은근 가성비 좋은 양식당이기도 하고 주변에 자취방 등이 많다 보니 배달주문이 상시로 떴습니다.
4인자리 형태의 테이블이 5세트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간격도 넓고 쾌적하고 편한 게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피클과 절임무가 있고, 핫소스가 있죠!
우선 스프라이트가 나왔습니다.
구멍 파인 얼음이 담긴 컵이라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죠!
청량감 있는 맛은 모두 아시니 긴 설명은 필요없죠?
주문 후 얼마 안 있어서 메뉴가 나왔습니다!
두툼하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린 부챗살 소고기 부위로 이루어진 로제소스 찹스테이크 그리고 역시 부드러운 로제의 향과 베이컨을 썰어서 만들어진 로제 파스타입니다!
파스타와 찹스테이크 양은 1인분으로 아주 충분하였습니다!
게다가 부드럽고 향긋한 로제소스 향까지 어우러져 눈으로 보기에도 코로 맡기에도 아주 예술이었죠!
찹스테이크는 두툼하게 썰린 부채살과 호박 그리고 푸짐한 양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스도 푸짐한 것이 마치 로제스튜, 소고기스프 느낌이 들었죠!
실제 맛도 아주 훌륭하였습니다. 고기는 처음 씹을 땐 약간 질긴가? 느낌이 들었지만.. 이내 조금씩 씹어나가니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전해져 왔습니다. 아울러 로제소스와 양파의 조합은 마치 부드럽고 맛있는 어니언스프와 같았죠...
짜고 자극적인 느낌도 없었기에 따듯하게 속을 달래주는 스프처럼 즐기기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호박과 양파 등의 야채들도 풍미를 더해주었죠!
다음으로 로제파스타입니다!
찹스테이크보다는 약간 걸쭉함이 덜하면서 역시 로제의 향이 아주 잘 와닿았습니다.
쫄깃한 면발과 향긋한 로제소스의 조합 그리고 고소하고 쫄깃한 베이컨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점이 없는 훌륭한 한 끼의 식사메뉴였습니다.
찹스테이크보다는 소스는 좀 적었지만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았고, 역시 파스타 소스만의 담백한 맛은 속을 따듯하게 해주는 스프의 역할을 해주었죠!
맛과 양 그리고 재료의 구성 모두 훌륭한 편임과 동시에, 만원 안팎의 가성비 좋은 한 끼 식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건대입구역 부근의 파스타, 찹스테이크 맛집 "오빠네"
시원하고 깨끗한 식당에서도 그리고 편안하게 배달이나 포장으로도 즐길 수 있는 건대 먹자골목 안의 양식당 전문점 오빠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