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카페] 홍밀밀 | 명동성당에 있는 분위기 좋은 음료맛집
- 맛집, 먹거리 리뷰/카페
- 2022. 7. 26. 00:03
서울 중구 명동성당 가톨릭회관 카페 추천
분위기 좋고 아늑한 명동성당 음료수 맛집 홍밀밀 후기
가성비 좋은 음료와 오늘의 간식 양갱세트
홍밀밀카페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시는 대표님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명동성당에 갔던 날, 무사히 촬영 업무도 마친 뒤 더운 날씨도 피하고 잠시 휴식을 취할 겸 가톨릭회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마침 목도 좀 말라서 명동성당의 분위기 좋은 음료맛집, 홍밀밀 카페에서 음료 한 잔을 제안드렸죠!
홍밀밀 카페는 명동성당 가톨릭회관 안에 있습니다. 딱 명동역, 을지로입구역, 을지로3가역 세 역의 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그냥 찾아가시기 편하신 역 출구에서 내려서 걸어가시면 됩니다. 명동성당 건물이 있는 계단 위로 오르시는 것이 아닌, 1층 유리문으로 된 실내상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이 좀 지났을 때였다 보니 사람이 다 나가서 한적한 느낌이었습니다.
귀여운 곰돌이께서 어서 오시라고 쌍수 들고 반겨주시네요...?!
홍밀밀 메뉴판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준 3800원으로 가격은 보통 프랜차이즈 커피와 비슷한 정도입니다.
커피와 에이드 음료 그리고 차 외에 빙수 종류도 있고 거의 브런치 식사가 가능한 빵 메뉴도 있네요?!
대표님께서는 블루레몬에이드 5200원,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오늘의 간식 5천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오늘의 간식은 날마다 추천으로 나오는 작은 간식 메뉴 하나와 아메리카노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이날은 간식이 팥양갱 하나가 나왔습니다. 국내산 팥으로 만들어진 작고 소중한 팥 양갱과 아메리카노 음료 세트... 참 알차고 맛있는 디저트 메뉴였습니다.
대표님 말씀으로는 블루레몬 에이드는 참 상쾌하고 맛있다고 평가해주셨습니다. 사실 에이드 음료의 청량감은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법이죠? 아메리카노 역시 평범하면서도 적당히 쌉싸래하고 맛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색깔도 그렇고 다크초콜릿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모양도 장미처럼 생긴 것이 참 어여쁘고 겉과 속 모두 똑같은 형태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었죠!
맛은 아주 달달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팥이 가진 특유의 맛을 음미하면서 오전의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잘 달래주었죠!
눈으로도 즐기기 좋은 그리고 입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참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
국산 팥으로 만들어진 맛있는 디저트도 즐길 수 있고, 시원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한 기분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성스러운 명동성당 가톨릭회관에 위치한 디저트와 음료 맛집, 홍밀밀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