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다산동 다산법조타운 카페 추천
초코라떼 2호 다산점 카페 후기
가성비 좋고 푸짐한 초코빙수 맛집
초코라떼 다산점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어느 무더운 여름날의 오후, 더운 날씨로 기운도 빠지고 뭔가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어볼까라는 고민에 휩싸였고, 이내 여친님께서 제안해주신 빙수카페에서 오후를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다산법조타운 쪽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맛있는 빙수카페, 초코라떼 다산점이었죠!
초코라떼 다산점 위치는 다산법조타운 맨 끝쪽 부분이며, 정약용도서관 맞은편이자 의정부지검 바로 옆입니다.
큰 길가에 나와있기 때문에 한 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름부터가 범상치 않은 초코라떼 다산점
가끔 지나칠 때마다 원래 고유명사인 음료이름을 카페로 지으면 어떻게 검색해서 올까 의문이 들고는 한 곳이었습니다.
실제 지도앱에서 검색하면 잘 안 나올 때가 많았고, 입소문을 많이 타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죠!
초코라떼 카페 메뉴판입니다. 역시 카페 이름답게 초코라떼 메뉴들이 많이 있고, 이 외에 평범한 커피와 스무디, 에이드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우유빙수! 일반 팥빙수 기준으로 9500원이며, 초코빙수와 오레오 빙수 등 다양한 형태의 빙수메뉴들이 있었죠! 저희는 초코빙수 105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카페는 꽤 넓으면서 자리도 많았고 시원하였습니다. 평범한 일반 좌석부터 편안한 소파좌석까지 참 다양하였죠!
주변 특성상 맛집이 많아서 식사 후 차 한 잔을 하기 위해 오시는 분들도 많으셨고, 법원과 검찰청도 있기에 가끔 근무로 인하여 몸과 마음이 지친 공무원 분들께서 시원한 음료 한 잔으로 기력을 회복시키러 오시기에도 좋았죠.
저희는 소파자리에 앉았고, 메뉴가 완성되면 호명해주셔서 픽업하면 되었습니다.
좀 아쉽게도 약간 시끄러운 분위기라 잘 안 들릴 수도 있고, 진동벨 등도 없어서 청각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좀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ㅠㅠ 가능하면 픽업대 부근에서 자리를 잡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널찍한 그릇에 한가득 담긴 초코빙수가 나왔습니다!!!
푸짐한 대접에 하얗게 우유얼음을 갈아주어 초코파우더, 콘푸로스트, 큐브초콜릿, 초코시럽, 초코아이스크림이 올라갔죠!
여기에 소주잔처럼 작은 컵에는 우유가 담겨있어 빙수에 고루고루 뿌려주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원 정도로 아주 신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죠?!
식사를 꽤 푸짐하게 마치신 뒤의 기준이라면 대략 3인분에도 준할 만큼 양이 어마어마하였습니다.
특히 저 초코큐빅과 시리얼까지.. 아낌없이 들어간 것이 맘에 들었죠!
먹기 전에 우유를 위에 잘 뿌려주었습니다.
달달한 맛에 고소함을 더해줌으로써 더욱 맛있음을 살려주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삽질을 해주면 먹을 준비 끝!!!
우유를 얹어서 그런지 더욱 부드럽게 파삭거리면서 비벼졌습니다.
소리까지 참 맛있었던 초코빙수!!
빙수야 어떻게 해도 맛있고, 초코야 달달한 맛이 언제 먹어도 맛있듯이, 초코빙수는 참 시원하고 달달한 것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진한 초코큐빅과 달콤한 초코아이스크림 그리고 바삭한 콘푸로스트와 하얗고 고운 눈송이 같은 우유가루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원하고 맛있게 오후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점심을 꽤 잘 드셨다면 둘이서 먹기 조금 벅차실 수도 있습니다... 밥으로 치면 비빔밥 곱빼기 급이어서 그냥 푸짐한 1인분 식사 급의 양이었거든요... 칼로리도 그 정도일만큼 좀 가볍게 식사를 한 날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양이 얼마나 많은지 겨우겨우 초콜릿이랑 시리얼도 겨우 해치웠죠...
카페 이름답게 초코 음료메뉴가 전문인 카페이자, 초코빙수가 참 맛있고 푸짐하였던 가성비 빙수 맛집, 남양주시 다산동의 빙수카페 초코라떼 2호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