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수제케이크] 율록달록 | 귀여운 곰돌이 수제케익선물 주문제작 전문카페

반응형
728x170

의정부 주문케이크 전문점, 율록달록

귀여운 곰돌이부터 다양한 캐릭터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수제케익 맛집

부담없는 가격에 멋진 입체케이크 선물을 할 수 있는 의정부 케익전문점

율록달록 메뉴 가격, 위치, 맛 후기

 

지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여자친구를 위한 케이크 선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냥 사탕바구니를 준비해볼까 아니면 하트모양 떡은 어떨까 고민을 해보았으나, 문득 여자친구의 애칭이자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곰과 관련된 것을 선물해주면 딱 어울리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에 알아보고 알아보던 중, 의정부 민락동 쪽에 곰돌이 수제케익을 참 잘 만드는 베이커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서 미리 날짜에 맞춰 주문을 해두었죠!

 

https://pf.kakao.com/_xmxhdGb

 

율록달록(CAKE)

아래의 주문가능일자 체크하신후 원하시는 픽업날짜와 디자인 말씀부탁드리겠습니다

pf.kakao.com

율록달록은 위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등으로 케익 모양 유형과 주문가능 날짜를 파악하고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사장님께서 톡으로 컬러와 모양 등을 자세히 제시해주시는데, 모양 등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동물케이크는 5만원, 미니케이크까지 들어가면 5천원이었고, 컬러는 대체로 다양하게 가능하였습니다. 여기에 빵은 바닐라와 초코 중 고를 수 있었고, 과일은 들어가기 어려웠죠.

2단형 도시락 케이크이기 때문에 크기도 크고 크림치즈까지 들어가서 딱 2-3인분이었습니다.

 

저는 매끈한 핑크 피부의 바닐라시트와 리본이 있는 곰돌이로 하였고, 미니케이크까지 넣었으며 Happy White Day 문구까지 함께 넣은 형태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곰돌이케이크 5만원+미니케이크 5천원+토퍼1천원+아이스팩 보냉백 4천원까지 하여 6만원에 주문하였죠!

이후 날짜가 되자 직접 방문하여 케이크를 가져가기로 하였습니다.

 

율록달록 위치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의 아파트 단지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는 전철역에서 좀 먼 편이기도 하였고, 살짝 전철라인 역시 되게 끄트머리처럼 된 곳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는 어려운 곳이었어요. 케이크가 흔들릴 위험도 있다보니 찾아갈때는 대중교통, 돌아올 때는 택시를 탔습니다.

 

율록달록 전경

율록달록 전경입니다. 주문전문점이다보니 딱히 문을 열어둘 필요가 없어서 이렇게 커튼으로 닫아두고서 케이크 제조를 해둔다고 하시네요? 주문시간이 되거나 하면 그때 열어둔다고 하십니다. 저는 좀 일찍 도착해서 미리 전화드려서 들어갔어요.

 

알록달록한 분위기

개인 케이크 카페이다보니 참 다양한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고 초와 토퍼도 같이 판매되었습니다. 분위기도 쾌적하고 아늑한 곳이 잠시 아기자기함을 맛보기 좋았죠.

 

주문한 케이크

드디어 주문한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제목) 케익받고 좋아하는 여친곰 이랄까요?

마치 여자친구를 그대로 떠오르게 하는 깜짝선물에 놀란 곰과 그 앞에 놓인 해피화이트데이 케이크가 참 인상깊었습니다.

특히 발바닥이며 반달가슴이며 디테일하게 구성이 되어있고, 미니케이크에도 귀여운 곰들이 나란히 붙어있는 것이 참 맘에 들었죠!

 

집에 가자 곰순아

흔들리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택시를 타고서 돌아가 주었습니다.

또 곰이냐는 잔소리를 시작하였지만, 막상 열어보니 귀엽다면서 참 좋아해준 여친님...

그리고 어? 여기가 집이에요? 라는 표정을 짓듯이 두손모아 입을 가리는 모습이 참 인상깊은 곰순님....

먹기에 참 아까워 보였습니다.

 

먹기전 마지막 샷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마지막 사진을 남겼습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선물케이크를 보고서 기뻐하는 얼굴이 참 귀엽죠?

이걸 먹어 말아... 너 동족인데 괜찮겠어? 또 놀려먹었다가 까분다고 혼났는데 이런 재미까지 선사해주는 화이트데이 케이크였습니다.

 

부드러운 크림과 빵 그리고 살짝 달달함과 새콤함의 조합!

살짝 느껴지는 바닐라향과 크림에서 느껴지는 옅은 딸기향이 참 인상깊은 케이크였습니다. 여기에 부드럽고 달달한 속의 케이크빵도 아주 맛있었죠! 주문할 때 많이 달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는데 딱 맞추어서 적절한 당도를 유지하여 제작해주신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고정되게 가운데는 빨대가 박혀있었습니다. 다른 것보다 안정적이었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가족분들 모두 포함해서 총 네 명이서 먹었다고 하였는데, 양이 되게 많다보니 가벼운 저녁식사 후 디저트로 먹어도 3할은 남겼다고 합니다. 맛도 좋은데 양도 되게 충분했어요!

 

정성스러운 수제곰돌이 케이크를 부담없는 가격에 주문하여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날에 전해주기 좋은 의정부 민락동의 주문케이크 전문점, 율록달록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