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반응형
728x170

어느덧 2023년도 끝!

새로운 한 해, 2024년 시작!

새해맞이 기념 미리 일몰 구경하고 오기

 

인천 정서진광장에서 본 일몰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보니 정신없게 한 해를 떠나보내게 되었습니다..

지난 2022년을 떠나보낸 뒤에 2023년을 맞이하고자 수종사에 올랐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되었다는 것이 그저 신기하기만 하네요....

참 세월은 눈 한 번 감으면 기다림 없이 그리고 인내심 없이 지나간다는 말이 맞나봅니다.

 

여러분은 이번 2023년을 어떻게 보내셨을까요? 아마 좋은 일도 있었고, 기쁜 일도 있었고, 보람찬 일들도 많았을 겁니다. 한편으로 슬프거나 후회되거나 아쉬웠던 일들도 많았겠죠!

 

늘 힘내요 우리!

그러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였더라도, 목표에 다다랐다는 사실 그리고 목표를 향하면서 얻게된 소중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언젠가는 달리겠다는 꿈을 갖고서, 우선 한걸음씩 천천히 내딛는 연습부터 해나가는 이가 있듯이, 성급하게 움직여서 넘어지고 쓰러지기보다는 차근하게 나아가는 것도 중요하죠.

 

그리고 지난 해의 태양은 졌지만, 올해의 태양은 새롭게 뜨기 마련입니다.

어제 미처 이루지 못한 일들, 지난 해 아쉬웠던 일들, 지난 날들 중 잊었던 꿈들이 있으시다면, 올해는 꼭 이루어내실 수 있으시고 또 새로운 목표도 다짐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 기념일인 만큼, 한 해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시점이기도 한 오늘, 어디에서라도 또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운 추억 한 편이 되셨다면 이미 올 한 해의 마무리는 멋지게 잘 해내셨습니다.

 

지는 태양을 바라보면서 서로에게 올 한 해도 참 고마웠고, 새해에도 잘 부탁한다는 인사를 나누어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이 있기에 자신의 삶이 참 가치있고 즐겁고 의미있기 때문이죠. 그런 삶의 가치를 깨닫게 해준 사람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한 해를 돌이켜보면 참 따듯하게 느껴집니다..

 

어찌보면 저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이 계시기에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알찬 이야기들을 담아가는데 보람을 느끼고 이어갈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그런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꼭 전해드리고 싶네요..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에도 늘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아쉽고 슬픈 기억들은 지난 한 해와 떠나보내시고, 즐겁고 행복한 추억들을 안고서 새해에도 힘차게 도약하시길 기원합니다.

 

 

라고 끝나면 아쉽겠죠?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기념하여, 세배 인사를 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러분.. 세배 받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