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가의 타마] 4화 2부 - 3번가의 대운동회

반응형
728x170

빠바바밤~~~ 오늘은 3번가 학교에서 열리는 대 운동회!!!!!

이번에도 방울이와 친구들이 빠질 수야 없겠죠~~~~ ^3^

그럼 애니리뷰 고고고!!!



4-2. 3번가의 대운동회


"The Third Street's Great Sports Festival"

(3丁目の大運動会)



3번가의 대운동회


이야아~~~ 애니먹방은 역시 예나 지금이나

다름없군요!!!


이 예상못한 진수성찬을 맛볼려는 방울이


But... Fail...

'주인을 포착하였습니다.'


3번가 소학교(일본의 초등학교)

가을 대운동회!!!


오늘은 뭔일일까? 하양이와 교내방문온 방울이


는.. 친구들도 함께 모였네요 ㅋ.ㅋ


외발타기(이름이 맞나요?)도 해보고


운동장 선제작용 분말기구도 건드려보고....

(정말인지 추억...)


그러다가 학교에 잠입한 쥐돌이랑


눈이 마주쳤네요~~~


그대로 줄행랑...


LTE급의 속도로 코스턴!


9시! 체육대회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보다가 캡쳐한건데 대체 저 생물은 뭘까요?

토끼같이 생겼는데 귀가 2개 추가되고, 꼬리는...

악마인감?;;;; 설마 아쿠마펫?


북탁탁 자기자기장


삐리리리리삐리리~


도망간 쥐돌이 추적하는 이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jpg


아니 차라리 표정이라도 바꾸든가...

무표정으로 쫓으니까 ㄹㅇ 공포감이 2배!!!

저게 무슨심정이냐고요?
왠 거인이 영화에서처럼 무서운 표정 안하고서
무표정으로 여러분 쫓는다 생각해보세요.


원스텝 투스텝~♪


과학실


오우~~~ 플라스크에 

실린더에다가 양팔저울~ 비커....

추억의 초딩시절 실험도구.jpg

이자... 이과계의 소울메이트.science


그러다가 둥근플라스크에 비친 호야를 보고 놀란 네로가


뛰어다니다가 결국...


이과생들보면 심장철렁하는 장면.jpg


네~ 빨간팀 155점!!!


하양팀 170점!!


상이 다양하네요... 트로피에 노트에 저거는...

초록색 양갱? ㅋㅋㅋ(넝담~)


음악실


이 장면이 왜나오지...

니들 설마 저 큰 그랜드피아노 망가뜨리는거 아니지?


는 귀신들린 피아노....


는 아니고, 연주 중인 쥐돌찡

딱 걸렸네!


또다시 토끼는 신세 ㅠㅠ


와와~~~ 콩주머니 던지기! 추억이쥬~?


대체 왤케 쥐에 집착하는지... 이번엔 탑 쌓아서 잡을려다가


저런저런...


또다시 추적에 나서고 + 팽이는 고속루트이용


먼저 도착했는데 왜 잡질못하니....ㅠㅠ


바깥에까지 잡을려니... 근성 대단하죠?


그러다가 이어달리기까지 무단투입하고

진짜 민폐류 甲 Friends!


아!!! 그래도 쥐돌이가 선두 1등인데요!!!


결승선에!!!!!!!!!!!!!!!!!!


골!!!!!!!


그렇게 운동회는 끝이 납니다.


노트북+연필 2자루 탔군요 ㅊㅋ염


요건 방울이를 위한 선물인가봅니다.

먹고 냄긴거 주냐? ㅡ3ㅡ;;;;


다 필요없고 저녁이 되도록 쥐돌이 추적나가는 친구들

결국 방울이는 자기네 집 다 필요없고 계속 추적에 나섭니다.



요걸로 옛날 생각 다 떠오르네요 ㅋㅋㅋㅋ

음악실이며... 과학실 실험도구며....

운동회때 이어달리기 콩주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옛날이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