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맛집] 스시랩! 신선함이 살아있는 초밥연구소!

반응형
728x170

안녕하십니까~!! 스피드웨권의 리뷰시간입니다 :-)

오늘은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초밥연구소!

Sushi Lab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아참 요즘 대입 시즌이죠?

초밥이 왜 수능걱정없이 대학갈 수 있는지 아세요?

스시전형을 지원했거든요......


와 참 재밌다...

입맛 떨어져가네요^^


식사리뷰에 이런 썰렁유머... 나쁘진 않죠?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일단 위치는 남양주시 도농동이며, 부영아파트 7단지 근처이면서 동화교회 옆에 있는 상가입니다.

참고로 여기는 2016년 늦가을 기준으로 2년이 넘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옆의 가게들은 조금씩 바뀌곤 하였는데 대부분 오래 못갔죠 ㅠㅠ

플래카드 보이시죠? 점심특선! 저것이 바로 오늘 리뷰의 주인공!!!



네... 잘 안보이지만 저 별표가 점심특선입니다. 1인당 만삼천원짜리로 최소 2인이상 주문이죠...

메뉴는 사시미, 스시, 새우튀김, 알밥, 매운탕 이렇게 구성된 세트메뉴입니다!!!



자... 가지런하게 세팅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 샐러드... 좀 시큼하네요 약간 아쉽 ㅠㅠ



자...먼저 첫번째 주자!

회입니다! 사시미...

연어, 광어, 숭어, 참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치는 가장 비싸서 그런지 제일 적네요...허허허

그리고 옆의 사조김... 저거 도시락김으로 쓰이는데 은근 맛있어요 ㅋㅋㅋ



잉케 김 한장 세팅하고서 참치하나를 기름장 발라발라~~~



연어회도 하나 집어줍니다! 빛깔좋쥬~?



다음은 초밥! 총 10 개의 스시입니다...

아시죠? 초밥은 수능못봐도 대학 잘가요. 스시전형때메

그만해 쒯...



자!!! 미묘한 맛속으로 들어갑니다!!!

이 사진 왤케 찍혔지? ㅋㅋㅋ 먹는거에 정신팔렸나봅니다.



어느덧 먹어가니 튀김이 나와주셨네요.

새우튀김인데 은근 오늘은 달걀냄새가 꽤 났네요? 보통은 고소하고 튀김이 산뜻합니다 :-)



자 이번엔 매운탕!!!!



매운탕은 고기하나 이렇게 가져와서 발라먹는 맛이 있습니다 :-)

꽤 푹 끓여서그런지 국물도 상당히 시원하더군요?!?!?!



마지막으로 알밥!!!

김가루와 알, 바삭한 것이 어우러져 쓱~쓱 비벼먹으면 그것이 마.무.리!!!!!



자세한 주소는 요 지도입니다!!!!!!


간만에 일식집에서의 오찬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네요 ^^;;;;

어느덧 2년이란 시간을 보낸게 이 비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