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남이섬 나들이 : 나미나라공화국 일일 체류 후기!

반응형
728x170


문득 겨울 생각을 하니 생각난 옛 드라마 겨울연가

그리고 그 드라마의 촬영지 가평 남이섬

군복무하는 지금 나온 휴가 겨울휴가

그렇게 저는 생일기념도 할겸 여자친구와 남이섬 데이트를 떠났습니다.

색다른 남이섬 투어 리뷰 고고고!!!




먼저 남이섬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있으면서, 경기도와 강원도 사이의 섬지역입니다.

수도권에 사시는 분은 가는 거리가 다소 애매할 수 있어요 ^^;;;

추천드리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대중교통 기준으로

경춘선 타고서 가평역 도착, 33-5 버스 타고서 남이섬종점 정류장 하차.

또는 가평역 도착후 택시를 타는 것도 빠르고 편합니다. 택시는 3분 정도 걸려서 약 3천원 정도 들기 때문에 커플이나 가족끼리 간다면 택시가 더 저렴합니다. :-)



도착하면 바로 나미나라공화국 가는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매표소가 있습니다.

입장 가격은 성인가격 만원입니다. 어느 입장혜택과 같이 나이별로,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의 할인혜택이 있으므로 미리 잘 확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하얀눈이 소복한 남이섬 입장권 이쁘죵? ㅋㅋㅋㅋㅋ

entry visa 라니... 역시 공화국 컨셉이 화려합니다 ^^



배를 타고서 약 5분 안으로 도착합니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아름다운 얼음분수!!

아래 산타옷을 입은 동상도 있네요? ㅎㅎㅎ



2017년 닭의 해를 기념하는 얼음조각상까지 있습니다.

여기서 한컷!



남이섬이라 써진 바위 앞에서도 같이 한 컷~!



하늘은 얼마나 맑고 푸른지... 이때는 미세먼지도 꽤 적은 날이었답니다. :-)

데이트 나가기 딱 좋은날이죠~~~???



둘러보다가 일단 출출해서 요기거리라도 보러갔습니다.

마침 저희가 좋아하는 핫도그가 있네요~???



핫도그는 사랑을 싣고... 하트 모양으로 케첩과 머스타드를 바릅니다. :-)

핫도그는 조금 딱딱했어요 ㅠㅠ 만든지 꽤 된건가? ㅠㅠㅠㅠ



입구에서 보였던 장작때우기!!!

따듯하다보니 손좀 녹이고 갔습니다 ㅎㅎㅎ



먼저 가볍게 감상해보기로 한 노래박물관!

추억의 우리나라 가요를 소개하는 작은 박물관입니다.



노오란샤쓰의 사나이 저거밖에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8090정도는 많이 알지만 6070은 거의...ㅋㅋㅋㅋㅋ



나가기 전에 기타담당 컨셉 한번 잡아봤습니다.

퐈이야아아~~~~~~~~~~~~~



걷다가 보게 된 처음 명소!

첫키스~!! 아마 겨울연가와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



겨울연가 장면 중에 야외벤치 위에 눈이 쌓이고 눈사람이 만들어졌다죠?

같이 이곳에서 드라마 흉내를...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그런지 얼음조각 공예가 꽤 많습니다.

여기서 한컷하니.... 선선하죠? ㅎㅎㅎ



은근 야생동물이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

청설모도 보고, 산토끼까지 자연스럽게 다니네요~?!?!

익숙해서 그런지 조금 가까이 다가가도 함부로 도망가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신석기 시대의 거주형태에서 한 컷!

원시커플 컨셉입니다 ㅎㅎㅎ



녹지 않는 우리의 눈사람에서도 한 컷!



나무길입니다. 여기도 겨울연가 씬 중 하나로 유명한 곳입니다.



비록 눈은 없지만 푸른 나무들 사이에서 한 컷씩!



기념을 나눕니다.


저번에 리뷰올린 커플티 한컷!



깡타조심! 남이섬에는 타조농장이 있습니다. 경고나온대로 함부로 건드리면 타조의 무서움을 경험할 수 있죠 ㅎㄷㄷ.....



물먹는 타조! 목이 저렇게 휘어지는게 신기합니다.



근엄해보이는 타조! 쟤는 순해보이는데 어떤 애는 다리도 막 날리고 무서와요 ㅠㅠㅠㅠ



한때 SNS에서 유명했던 연인끼리 팔잡은 씬!

같이 따라해봤습니다.



음...왠지 여치니가 더 자연스러워보인다 ㅠㅠ



하트모양 모형에서 같이 한 컷!



마지막으로 이렇게 풀밭에 앉어서 한 컷을 찍고



분위기 좋은 나무앞에서 팔짱끼고 찍었습니다. :-)


이상으로 나미나라공화국 일일체류 경험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