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청년떡볶이 도농점 분식류의 전문집!

반응형
728x170

 

 

국물떡볶이로 유명한 청년떡볶이가 도농점에도 오픈되었습니다!

신장개업 기념으로 바로 다녀와보았죠!

 

 

본래 다른 분식점이었는데 주인이 바뀐듯합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와 직원분들까지 전부 바뀌었죠... 메뉴는 그래도 많이 바뀌지는 않고 추가된게 많더군요!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국물떡볶이가 인기있고, 튀김도 청년 모듬튀김 저게 많이 팔리더군요. 바쁘신 분들이 아침식사로 즐겨먹는 주먹밥도 있습니다 ^0^ 참치마요가 가장 맛있을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커플세트와 청년세트 드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확실히 가성비는 좋아보였습니다.

 

 

국물떡볶이, 모듬튀김, 치즈주머니 각각 하나씩 시켰습니다!

치즈주머니는 뭔가했더니 그냥 치즈커틀릿이더군요? 조각 치즈까스랄까요?

저 세트가 8천원, 두명이서 먹을 양입니다.

 

 

셀프바가 있으므로 수저, 단무기, 간장, 소금장, 물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금방 나온 국물떡볶이와 모듬튀김! 떡볶이는 메뉴판에 나온거처럼 숟가락으로 떠먹어야합니다. 젓가락으로 먹을려하면 미끄러지더군요... 먹기좋은 크기다보니 맛도 좋았습니다.

대신 덜 따듯했네요 ㅠㅠ 많이 식은 맛이 났습니다... + 조금 단맛? 제 입맛이 특이한가..

 

 

모듬튀김은 고구마튀김, 군만두, 김말이튀김, 오징어튀김 등이 있습니다.

은근 양은 적당했고, 느끼한 맛도 덜했어요! 간도 적절하다보니 약간 싱거운 맛을 원하신다면 굳이 간장에 찍어먹지 않아도 될 정도더군요???

 

 

오뎅국물은 추가로 요청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속도 개운했어요~~

 

 

먹는 도중 나온 마지막메뉴 치즈주머니!

크기가 약간 작습니다. 조각너비아니 두개 붙여놓고 아주쪼금 두꺼운정도?

돼지고기 사이에 치즈를 넣고 튀긴거라고 하더군요.

 

 

잘라먹는 거라고 하셔서 3등분했는데 치즈가 으아....

이제보니 모짜렐라 치즈였습니다!!!

 

 

치즈는 쭉 늘어나는게 고소하고, 튀김도 기름이 많이 빠져있어서 담백한 맛이 감돌았습니다. 분식점에서 치즈커틀릿을 맛볼 수 있다는게 참 좋았다고 생각되네요 ^^;;;;

두명이서 꽤 배고픈 상태였는데 저 메뉴들만으로도 충분한 점심 식사가 되었습니다 :-)

팔천원으로 두명이 만족스런 식사라... 가성비가 동네 분식점 중 甲인데요?

신장개업부터 유명한 떡볶이집이 되리라고 예상됩니다 ^^

 

 

위치는 지하 이마트 상가 1층입니다. 도농역 나오셔서 부영아파트 쪽 출구로 나오시고 왼쪽으로 가시면 이마트 상가가 보이고, 이마트 반대쪽 입구로 가셔서 1층에 가시면 돼요.

 

 

 

 

연락처는 031-564-8989 이며, 시간은 잘 모르지만 아침때부터 밤시간 때까지는 운영하는 듯합니다. 좌석은 실내에는 별로 없으나, 건물 안쪽이다보니 가게 밖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어요~~ 개인적으로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는게 공간도 넉넉하고 여유롭다고 생각되네요 ^^;;; (지나가는 사람들이 부담스러우면 좀 거시기 할지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