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카레맛집 몽글몽글 리뷰

반응형
728x170

일본식카레 전문점 몽글몽글 맛있는 후기!



오늘은 친구와 함께 신사동 가로수길 숨겨진 맛집!

일본식 카레 전문점 몽글몽글에 다녀왔어요~

친구와 함께한 맛있는 리뷰! 시작해볼게요~~



입구부터 몽글몽글~~~

간판이 딱하고 나와있으니 여기 맞죠~?



분위기가 상당히 아늑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따듯한 느낌도 감돌고, 오픈한지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인기가 이토록 많은 거보면!

아..이유가 있구나 생각이..ㅋㅋㅋㅋ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ㅁ<



특이하게 생긴거울까지 있네요? 이쁘게 생겼네.. 집에 걸고싶다 ㅠㅠ



이것이 목살그릴카레!

만화나 애니에서만 보던 일본식카레와 드디어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죠?




한입 먹자니...

으아..할말을 잃었씀다..... 이것이 꿀맛카레....ㅠㅠㅜㅜ

게다가 양도 상당히 넉넉합니다. 배 굻기고 가야 다 먹을만한데요?!?!

육즙이 입속으로 사르르 들어오기도 하고, 카레도 되게 향긋했어요!

평소 먹는 즉석카레와는 상당히 다른!!!!!

가격도 8천원으로 꽤 적절하였고요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23

02-542-9634


위치는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어요.

압구정역에 내려서 걸어가는게 가장 가깝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의 친절함도 한몫하는게 가장 여운이 남았어요~~~

가게 분위기가 거의 인생사진 하나 찍을만한 비쥬얼이더군요 ^0^~~~

한번쯤 맛보고 싶었던 요리! 일본식 카레!

주말에 시간있으시면 연인과 가족과 함께 가시는거 어떠신가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