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terest Downloader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반응형
728x170

사진 공유 SNS Pinterest 사진 다운 프로그램

Pinterest Downloader 2.28 한글 지원 다운 설치!!



지난번까지는 핀터레스트 이미지 다운로더 스마트폰 앱과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지막으로 윈도우 프로그램 핀터레스트 다운로더 2.28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무료로 핀터레스트 계정의 사진을 한번에 아주 빠르게 다운 받을 수 있죠!!!

그럼 빠르게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다운 및 설치 방법

http://www.majorshare.com/pinterest-downloader 에 들어가신다음에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됩니다.



버전은 2.28 작년 11월에 마지막 업데이트 였네요...

라이선스가 무료 체험판이라고 하지만 사실은 프리웨어입니다. :-) 완전 무료죠 ㅋㅋㅋ



설치파일을 실행하시고 다음만 누르시면 됩니다.



동의하시고~ 이후 바탕화면 아이콘 만드는 체크박스 해두세요!



설치완료!!!


사용방법 및 이미지 다운 방법



실행하시면 먼저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pinterest 계정을 로그인하셔야 작동이 되더군요...

페이스북이나 구글같은 sns로그인 하셔도 되고 또는 핀터레스트 기본 계정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

그럼 핀터레스트 기본 프로그램 창이 뜨는데 닫으세요! 그러면~ 아래같은 다운로더가 뜹니다!!!

왜 핀터레스트 창이 뜨냐면 이 다운로더는 사용자 이름을 검색해서 다운받는 식입니다. 먼저 자신이 원하는 사용자 아이디를 알아내는게 중요하죠 ㅎ3ㅎ



창을 닫으면 이제 본격적 다운로더 창이 뜹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 저기 창 보이시죠? 저기다가 사용자 이름(아이디)를 넣고 엔터!!!



톱니바퀴 환경설정 들어가면 저장할 폴더 선택과 언어선택이 가능합니다. 폴더는 가장 편한 폴더 선택하시면 되고, 직접 폴더 생성도 가능해요~~~



아이디를 검색하면 이렇게 로드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기본 프로필이 함께 뜨죠.


이렇게 분류별로 나눠져있습니다. pin 별로 나눠진 사진 중 자신이 원하거나 찾는 사진첩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이렇게 체크박스가 옆에 보이면서 그 사용자의 모든 사진이 똭! 이제 원하는 사진은 체크박스하시고 또는 잘 안보이시겠지만 맨 오른쪽 윗부분에 V자 체크표시가 2개 겹쳐진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누르시면 모든 사진이 선택돼죠! 모두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이후 Queue 즉 대기열 버튼을 누르시면 자신이 선택한 사진의 갯수가 뜹니다.

이제 아래 start download를 누르시면 사진 다운로드가 완료되지요~

저장된 사진은 아까 선택한 폴더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왠지 PinDownloader Lite의 윈도우 프로그램 버전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 꽤 간편하고 빠르고, 사용법도 상당히 쉽습니다. 게다가 한글지원까지!!! (다만 굳이 언어선택 필요없을정도로 간편하단 점...ㅋㅋㅋㅋㅋ)

이상으로 핀터레스트 이미지 다운로더 프로그램, 어플, 크롬 확장툴을 알아보았습니다. :-)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는 꾹! 눌러주세요~~~ ^3^




핀터레스트 사진 다운 앱

PinDownloader Lite

Image downloader for pinterest

Save Image from Pinterest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PinDown Free

Pinterest Enhanced


다운로더 프로그램

Pinterest Downloader 2.28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