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디지털 티셔츠 밀리터리 패션 리뷰

육군 디지털 무늬 여름 티셔츠 리뷰!

밀리터리룩의 완성! 밀덕 취향저격 군인 패션!



지난 리뷰에서는 밀리터리 디자인 패션의 육군 디지털 정글모 리뷰를 써보았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정글모만 있으면 안되겠죠??? 등산모가 2% 완성된 패션이라면 이제 98%를 채워내면 됩니다! 오늘의 리뷰는 육군 디지털 반팔티 군인 쿨티셔츠입니다. 아마 논산훈련소를 수료하거나 육군 복무 중인 군인이시다면 많이 보셨을 겁니다. 군복같은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논산훈련소 수료하기 전날 분대장 조교 분들이 입은 모습을 보고 어떻게 구할 수 있냐고 물었더니 PX에 팔기도하고 아니면 군인백화점 등에서 판다는 정보를 들었죠 ^^;;; 그래서 수료를 하고 의경 자대 전입 후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선물로 사주셨습니다. :-) (왜 샀냐고 이해가 안간다는 분들이 많았던건 함정...)

이 티셔츠는 똑같이 육군 현역 군인의 보급품 중 하나입니다. 일종의 여름 전투복인 셈이죠. 땀 흡수가 잘되고 바람이 잘통하고 활동성도 좋기 때문에 육군 복무하는 분들이 여름에 필요성을 많이 느낍니다.

체형에도 딱맞고 입으면 상당히 시원한게, 더운 여름날 걸어 댕겨도 시원함이 느껴지죠~~~ 여기에다가 등산모로 햇빛까지 가려주면? 완벽한 여름준비 끝!!!



티만 입고 다녀도 좋지만, 기념으로 집에서 베레모 + 디지털 티셔츠 패션 콜라보를 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아 싫어요 ㅡㅡ (by. 먼저 사진본 이웃...)

아무리봐도 육군 밀리터리 패션의 완성이라고 느껴집니다.



저번 포스팅 사진의 원본 ㅋㅋㅋㅋㅋ 사실 이때도 육군 디지털 티셔츠와 모자를 함께 쓰고 있었습니다. 완벽하게 어울리죠? 이 정도면 여름나기 준비는 아주 완벽합니다 :-)


아무튼 의경 복무하면서 함께 시간을 보낸게 이 육군티셔츠입니다. 의경 특성상 사복외출을 하게 되어있어서 더운 여름에는 이렇게 옷을 갖추고서 외출준비를 하였죠. 그리고 같이 있던 전우들은 하나같이 굳이 군대와서 왜 군인 옷을 사입냐, GOP! gop! , 오 외출때도 군인정신이 죽지 않음을 알리는 패션이라 100점 드립니다. 등등... 반응은 가지각색 ^^;;; 아무튼 밀리터리 패션에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지만 저는 호라는 점! 그리고 흔한 개구리 야상 등이 아닌 이것은 신세대형 밀리터리 패션 코디!!! 마지막으로 가격을 말씀드려야겠죠? 아주 저렴한건 칠천원~ 만삼천원 정도 합니다. 역시 패션형태나 재질 등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으므로 잘 살피고서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