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 팔각모 교관모자 밀리터리 패션 리뷰

반응형
728x170

올빼미모자, 교관 유격모! 밀리터리 패션의 또다른 멋 후기!

검은 팔각모 패션 리뷰!!



지난 포스팅까지는 육군 디지털 티셔츠 그리고 육군 디지털 정글모 패션 리뷰를 써보았습니다. 아마 이번시기에는 이 밀리터리 패션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바로 교관용 팔각모! 일명 올빼미 유격모자입니다!

진짜사나이 또는 군대 만화보시면 자주 보게되는게 빨간 조교모자죠? 그러나 빨간모 위의 모자! 그것은 검정 팔각모입니다! 빨간 팔각모가 조교라면 검은 팔각모는 교관을 의미하죠!!!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우리모두 교관 스타일을 갖추어 봅시다!!



썸네일 사진은 상당히 각진 8각을 가진 팔각모였습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팔각모와 같은 건데 아쉽게도 꽤 시간이 지난거라서 각이 많이 죽고 흐트러져있습니다. 조금 살아있는건 제가 다름질로 살려낸거죠...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 정확히 8개의 각을 이루고 있고, 챙이 상당히 긴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꽤 안보이지만 뒤통수는 찍찍이로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최근 것은 똑딱이형으로 된 것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이런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찍찍이보다 조절하기도 편하고 덜 거슬릴 듯 하군요...



다른 각도로 찍은 사진. 여기서도 챙이 상당히 길게 보입니다. 실제 써보면 앞을 살짝 가릴 수 있어서 상대방이 눈을 볼 수 있을까 말까할 정도에요~~



들어보았습니다. 검정색이 상당히 짙고 뭔가 다른 군모 느낌과는 사뭇 다르죠?



저번의 밀리터리 육군 디지털 티셔츠와 콜라보레이션을 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교관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써보면 앞서 말씀드린대로 눈을 살짝 가리는 면이 있다보니 교관느낌이 꽤 들곤합니다. 솔직히 군모라고 하는 다른 모자들보다 훨씬 군모 느낌이 들고 포스가 있는 면에서는 패션아이템으로도 탁월하게 느껴지는군요... 쓰고 다니는게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드실 수도 있지만 밀리터리룩 마니아들에게 그런건 없다는 것!!!

유격모는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런 모자는 수요가 많다보니 은근 찾아보면 꽤 많더군요. :-) 가격은 만원도 채 안들만큼 저렴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