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맛집 돈까스 좋은날

반응형
728x170

서울대 가는 방향의 돈까스맛집 김기엽의 '돈까스 좋은날'

착한가격 + 샐러드바 서비스! 돈가스좋은날 맛집 리뷰!



제가 복무하고 있는 관악경찰서 주변에는 서울대 대학로답게 맛집과 각종 먹거리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의경 군생활 하는 동안 영외활동 때면 신나게 맛집투어와 맛집리뷰도 하고 있죠 ^0^~~~ 이번 맛집리뷰는 초밥좋은날 일식집으로 유명한 김기엽 대표님의 새로운 도전! 돈까스 좋은날 리뷰입니다~!!! 초밥 맛집으로 유명해진 그분의 또다른 일식도전! 한번 제가 가보았습니다!



먼저 위치부터 알아볼까요? 관악구 봉천동 2층입니다. 즉 서울대입구 ~ 서울대가는길에 있으며, 샤로수길 입구보다 조금 더 위에 있습니다~!!! 저는 부대복귀하기 전이었다보니 한번 들러보았습니다~~



들어가는 계단 벽에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메인 메뉴인 돈까스좋은날이 6900원!! 상당히 저렴하죠? 게다가 모든메뉴 주문시 샐러드바 이용가능!!! 대박입니다. :-)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 매운돈까스 역시 맛있어보입니다.



가게 분위기도 상당히 아늑할 뿐더러 좌석도 편한 느낌이었습니다~!!! 먼저 수저세팅 + 물 한잔 기본!!!



일단 스프 한 그릇이 나왔습니다. 후추 착착 뿌리고서 입맛부터 돋게 했습니다. 스프가 따듯하고 입에 잘 맞았어요. :-)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바 구경!!! 이렇게 빵과 버터 발라먹는 것도 있고, 설탕절인 건빵과 옆에는 떡볶이!!!



묵사발 도토리묵도 있습니다. 대신 남기는 일이 많은가봐요...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읍시다 여러분 ㅠㅠㅠㅠ



우동도 있었더군요. 다만 돈까스가 꽤 클거 같다보니 안먹었습니다.



뒤쪽은 본격적 샐러드바입니다. 샐러드와 파스타, 콘샐러드, 김치 등이 있습니다.



두부와 무절임까지 있더군요... 허허허허허 샐러드바만 먹어도 배 터지겄다 ㅠㅠ



일단 본김에 샐러드바 좀 집어왔습니다. 파스타, 샐러드, 콘샐러드, 하나는.. 이름 생각 안나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파스타는 차갑게 먹어서그런지 좀 그렇지만, 콘샐러드는 제 취향이다보니 상당히 잘 맞았습니다. 버터빵 역시 맛있었죠~~~



드디어 나왔습니다. 메인 왕돈까스!!!!!



크기도 크기인데 양송이 버섯이 들어간 소스... 대단하죠???



옆에는 밥 작은 크기와 4분의 1로 나누어진 수제햄버거가 있습니다. 안에 샐러드가 들어간 식인데 역시 맛있었죠~~~ (안맛난거 없군...ㅋ)



돈까스가 바삭바삭하게 썰리는 점이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돈까스하면 바삭바삭 튀겨진 그 소리! 이게 포인트죠?



두께역시 적당했어요~!!! 바삭바삭, 두껍, 크기는 넓찍! 큼지막한 왕돈까스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에서야 소원성취했습니다. :-)



명함입니다. 돈까스전문점 김기엽의 돈까스좋은날 서울대입구점!



떠나기전에 종이간판 한번 찍었습니다. 김기훈 셰프가 만드셨군요. SBS 맛대맛과 뉴스에도 출연할만큼 유명합니다. :-)

착한가격 푸짐한 양과 서비스!!! 돈까스전문점 돈까스 좋은날 서울대입구점! 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