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 불꽃축제 / 화려한 잠실 불꽃놀이 후기

반응형
728x170

지난 4월 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감상을 하러 갔습니다. ^^

중학교 친구랑 잠실에서 벚꽃축제 보러갈 겸 불꽃축제 행사까지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서 바로 달려갔죠~!!! 불꽃축제 보는게 꼭 꿈이라면서 학업때문에 과제스트레스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당일 오후스케줄을 싹 비워내고 스트레스 해소하자는 마음으로 가게 되었어요~~~ ^^~~~


벚꽃축제는 4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였다보니 기대감을 가득한 채로 달려갔는데 아쉽게도 벚꽃은 다 안폈더라고요. 대신 꽃봉오리가 어느정도 피어나는 것과 노란 개나리를 보면서 사진을 찍으면서 오후의 봄날씨를 즐겼습니다. >ㅁ< 사진도 찍으며 석촌호수도 한바퀴 돌아보니 벚꽃을 주제로한 벚꽃아트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캔들만들기, 가죽팔찌 만들기, 팬던트 만들기 등등등... 저희는 캔들만들기와 펜던트 만들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벚꽃아트 체험을 하고서 찍은 오후의 롯데타워. 우리나라 최고 높이의 타워라니... 대단하죠? ^^ 저 타워가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불꽃쇼를 펼쳐주게 됩니다!!!



드디어 밤 9시부터 11분간 펼쳐진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3만 여발의 불꽃들이 밤하늘을 수놓는 장면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오 타워에서 불꽃이 펼쳐지네? 라는 생각만 들었으나, 시간이 지나니...ㄷㄷㄷ

마치 우주의 광경을 서울 잠실 한복판에서 펼쳐놓는 듯한 생각을 들게 했습니다!



이번에는 회오리 형태의 불꽃쇼!!! 롯데타워 불꽃쇼 축제 참 잘온거 같죠??? 너무 가까이서보면 혹여나 불꽃이 튀지는 않을까 조금씩 더 멀어져가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눈을 의심하게 하는 듯한 화려함에 넋을 한동안 잃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마무리가 되어갈때 쯤에 하나하나 펼쳐져가는 끝나가는 불꽃놀이의 매력... 참 신기해요.



이렇게 11분간의 마술같은 시간이 끝났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9시 11분이 표시되어있었고, 핸드폰에는 수십장의 사진들이.... 나중에 알고보니 이 롯데월드타워 불꽃쇼 축제를 위해 40억원 예산이 들었다는군요... 40억원의 큰 비용만큼 40년을 잊지못할 한순간의 추억을 만들게 된 오늘! 평생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

불꽃축제도 마치고 슬슬 집으로 돌아갈려고했는데 인파가 너무 많다보니 어렵사리 지하철역에 도착하게 됐어요~ ^^;;; 힘들었으면서 즐거웠던 친구와 함께한 오후! 다음에도 이런 즐거움을 또 한번 경험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면서~~ ♥

긴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