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밀리터리룩 코디 추천! 우드랜드 야상 자켓!

반응형
728x170

남성용 밀리터리 룩 패션 코디! 어떤게 좋을까요?

밀리터리 상의 자켓 패션! 개구리무늬 우드랜드 자켓 추천!



날씨가 점차 따듯해져가면서 봄에 입을 춘추자켓에 손이 많이 갈 것입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그렇고, 이 썸네일 사진도 그렇고 짐작가시죠? 오늘의 패션 리뷰이자 코디 추천!

맞습니다 바로바로바로 남성 밀리터리룩 코디 추천입니다~!!! 밀리터리룩에는 사계절이 없다지만 제가 가진 밀리터리 패션이 여름용, 춘추용 뿐이거든요~ 이 포스팅을 쓰기 위해서 겨울내내 기다렸답니다!!! 자...그럼!

우드랜드 밀리터리 패션 리뷰 그리고 코디 추천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입대 전에 샀던 디자인유나이티드 밀리터리 자켓입니다. Design united 아시죠? 패션디자인 브랜드 중 하나~! 다만 이옷은 소량으로 만들어서 매장마다 한둘씩 뿌렸는지 아무리 인터넷에 검색해도 똑같은 제품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ㅠㅠ 비슷한 옷은 많을 거라고 믿어요~!!

보시다시피 우드랜드 디자인입니다. 지금이 디지털 무늬라면 구형 전투복 무늬라고 보시면 되는거죠~~~

우드랜드 스타일만으로도 좋은데 주머니도 넓고 충분히 있으며, 보통 자켓처럼 속주머니도 있습니다~!!! 상당히 이정도면 괜춘하죠~??? 위에 보시면 견장다는 부분도 있지만 이건 아무래도 패션용... 견장 있어도 달기 힘들정도로 폭이 좁습니다 ^^;;;



뒷면입니다! 역시 우드랜드 무늬가 잘 나타나있습니다. 박음질도 눈이 즐겁게 잘 되어있죠~???



옆 모습입니다. 왼쪽팔 부분에 주머니 같은게 있는데 용도는 잘 모르겠습니다. 설마 계급표 끼우는 부분??? 은 아니고 ^^;;; 보시면 꼭 볼펜 끼우는 듯한 3개의 공간과 카드처럼 작고 잘 안빠지는 명함크기의 물건을 넣을 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뭐 용도도 잘 모르겠고 그냥 디자인 용이라고만 생각하고서 두고있습니다.



첫 외박때 기념으로 찍었던 밀리터리 야상 + 논산훈련소 수료때 받은 베레모! 어떤가요? 꽤 괜찮지 않나요?

요즘 신형 디지털 전투복 디자인도 상당히 좋지만 그런 디자인은 구하기도 힘들고 값도 매우 비싸서 여름용 쿨티셔츠 외에 춘추용은 이 우드랜드 야상 하나만 입습니다. :-) 디자인도 괜찮아서 선호하지만 단점은 춘추용이라하기에는 좀 얇다보니 추운거? 뿐이네요 ^^;;; 대신 여름에는 덥기 때문에 오직 4~6월, 9~11월에 입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http://speedwagwon.tistory.com/611

http://speedwagwon.tistory.com/614

http://speedwagwon.tistory.com/615


끝으로 지난번 포스팅한 밀리터리 패션 아이템 3가지입니다~!!! 팔각모, 디지털 등산모, 디지털 티셔츠 관심있으시다면 고고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