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카오뮤지엄 후기 / 카카오프렌즈 컨셉뮤지엄 서울 위치 및 관람요금

반응형
728x170

마포구 홍대 카카오뮤지엄 관람 후기!

카카오톡 마스코트 친구들! 카카오프렌즈 이야기가 담긴 뮤지엄!

프로도, 네오, 무지, 콘, 어피치, 제이지, 라이언!


지난 5월 28일까지 개장한다는 홍대 카카오프렌즈 뮤지엄을 보기위해 친구와 같이 홍대로 고고고~~~

특히나 좋아하는 캐릭터친구들인데 이번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



먼저 위치는 홍대입구역 부근에 있어요~!! 카카오프렌즈샵 옆으로 가서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시면~~?



카카오 친구들이 반기고 있어요! 이렇게 카카오친구들을 따라가시면 매표소가 나와요. 예매 확인하고 티켓으로 교환을 할 수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컨셉뮤지엄 관람요금 정보


*관람요금 : 성인 3000원, 

           학생(만7세~대학원생)2000원

           미취학아동(만6세 이하)1000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 뮤지엄 스토어에서 3천원 이상 구매 시 입장권 금액만큼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1인티켓 기준!

물론 지금이야 끝났지만 어쩌면 다시 재개장할지도 모르겠죠?!?!




친구와 함께가서 표 두장 + 팸플릿!




들어 가보시면 귀여운 카카오친구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이렇게 친구들의 멋진 포스잡힌 독사진도 딱~!!!




본격적으로 보기앞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액자들과 함께 한컷!

평소에 많이보는 이 이모티콘이 여기서 더욱 반가운 이유는 뭔지...ㅎ



우리처럼 정숙히 감상하고 있는 카카오친구들!

어피치가 큐레이터인가보네요?!




어릴적 카카오친구들 앨범을 보고서 경악한 무지 & 부끄러운 라이언 ♥




카카오프렌즈 초기캐릭터 디자인과 출연하지 못한 비운의 캐릭터들도 보게되었어요! 근데 라이언 옆의 친구는 누굴까요? 흰여우? 토끼? 아따맘마 동동이같은 얼굴이...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전시도 있어요! 갖고싶다....ㅠㅠ




네오와 포르도는 커플이라고 하는데 보면서 사진들 중에 제일 예뻤던 그림이 포르도가 네오의 손을 잡고 사진 찍는 모습이 예쁘더라고요. 이 그림이 판다고 하는데 사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못 샀어요..ㅠㅠ 참 네오 머리는 진짜 머리인 줄 알았는데 가발이라고 하네요~ㅎㅎ




학창시절 동창이었던 프로도 앤 네오! 부끄러워하는 저 둘...귀엽네요 ^^;;;




기습뽀뽀 사진!!! 어머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온거니? 부럽다 너희들 >.<






비하인드 스토리 코너에요~~~ 우리가 알지 못했던 것과 탄생할 뻔했거나 아직 탄생 하지 않은 캐릭터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카카오친구들이 애기였을 때 어떻게 놀았는지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계속 바라만 봤네요.ㅋㅋ 그리고 카카오직원들만 볼 수 있는 일러스트까지!!! 프로도와 네오의 비하인드 스토리, 각자 친구들의 직업과 미래가 그려져있어요 ^0^~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궁금하면 고고!!!




리틀프렌즈! 아기때는 얼마나 귀엽고 이쁜지...ㅎㅎㅎ 특히 무지 도망가는 모습...콘 상당히 고생많았을거 같아요 ^^;;;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상품!!! 콜라, 화장품 등 먹거리와 생활용품...참 다양하죠? ^^



아참 까먹었네요~!! 한 바퀴 돌고 구경하면, 지하 1층 내려가기 전에 튜브가 날아다니는 모습이 보여요!! 튜브야... 팔 안아프니? ㅠㅠ




지하1층에 가시면 카카오프렌즈 학용품과 생활용품을 파는 카카오샵도 있고, 포토존도 몇 개 있었어요. 거기서 꼭 찍어야하는 곳이에요.ㅎㅎ 사람들이 다 찍고 계시더라고요. 포토존이 그렇게 다양 하지 않지만 그래도 예쁘게 나오시니 한번 찍어보세요^^*


여기까지 카카오 프렌즈 뮤지엄에 대해 후기를 썼는데 몇 개 빠지는 사진 많아요. 여러분이 직접 가보시면 아실 거 에요! 저는 보면서 카카오 친구들의 비밀과 어릴 적사진을 보니까 너무 귀여웠고 몰랐던 것을 알게 되서 좋았어요. 아직 안 가봤던 여러분들 기간 얼마 안 남았으니까 꼭 다녀오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5월 말까지 한 카카오프렌즈 뮤지엄! 정말 즐거웠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만나자 ♥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