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이스터에그 게임 : 공룡 점프 게임 T-rex

반응형
728x170

구글 크롬 이스터에그

공룡 점프 게임 T-rex

인터넷 연결 접속 안될 때 할 수 있는 초간단 미니게임!




가끔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 인터넷 좀 할려고 핸드폰을 켰는데? 와이파이 접속 불가.... 상당히 열 올라오는 순간이 있죠? ^^;;; 와이파이 뚝뚝 끊기고, 심심한데 핸드폰에 할건 없고... 그래서~! 구글에서 이런 우리들의 지루함을 달래줄 크롬 이스터에그가 있습니다. 바로 공룡게임!

이제 짜증나는 와이파이존 밖의 인터넷 끊기는 순간! 이스터에그 게임으로 달래보시고, 달려보세요~!!!



구글 크롬 이스터에그 : 공룡 게임 T-rex


게임 실행 방법, 하는 방법 모두 상당히 간단합니다~!!!



1. 먼저 인터넷이 터지지 않는 곳으로 간다

겨우 미니게임 하나 할려고 집밖으로 나가자고? 이러면 안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먼저 인터넷 연결을 해제한다.

와이파이를 끄거나, 혹은 공유기 선을 뽑거나 집에 연결된 통신기를 폭파시키면 됩니다.



2. 크롬을 연다.



열었습니다. 아무것도 없죠?



3. 아무데나 들어가본다. 구글닷컴이든 유투브든 아니면 야구동영상 사이트든 뭐든 좋습니다. 어차피 인터넷은 꺼져있으니까요.

그럼 이렇게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하면서 위에는 귀여운 공룡친구 캐릭터가 나와있죠? 사실 이 모습 많이 본건데 우리는 진정 이 공룡 친구의 숨은 뜻을 전혀 모르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공룡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구글 크롬 공룡 게임 하는 법



공룡 친구 혹은 크롬 화면을 한번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슈퍼마리오 마냥 한번 점프하더니 공룡 친구의 행진이 시작하죠. 달려라 달려~!!!


간단합니다. 한번 터치할 때마다 점프를 합니다. 그런 식으로 선인장 장애물, 익룡 장애물 등을 피하시면 됩니다. 딱히 아이템이나 그런거 전혀 없어요. 그냥 가만히 있으니 12점이나 갔습니다. 어디로 가는진 모르지만 계속 달리는거 보면 목적지가 있겠죠?

이렇게 선인장에 태클 당하거나 똥꼬를 부딪히면 게임오버 입니다. 위에 하이스크롤 기록되는거 외에는...

그리고 일정 점수 이상이면 화면이 잠시 까맣게 변합니다. 그냥 시각적 효과일 뿐 딱히 특별한 거는 없어요. 이제보니 달이 떠있네요. 밤낮 하루종일 달리는 것을 의미하나봅니다. 술먹고 달리는 건지, 무슨 마약했길래 달리는 건지 전혀 알길은 없으나 대충보니 익룡이랑 부딪힘 : 술먹고 시비붙음.

선인장과 부딪힘 : 술먹고 가다가 전봇대에 부딪힘. 그래서 술깸 이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인터넷이 잘 안터지거나 끊기는 지하철, 약한 와이파이존에서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인거 같습니다. :-)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