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남양주 도농 카페 'Coffee Cupper' 커피커퍼 과일빙수

반응형
728x170

남양주시 도농동 카페 COFFEE CUPPER

마제스타워 아래 고급커피 전문점

커피커퍼 과일빙수 리뷰!

 

 

도농 마제스타워 쪽에 일이 있어서 다녀오다가 새로 카페가 오픈한 것을 보고 잠시 다녀왔습니다~!!

 

 

 

 

엥... 근데 아직 지도등록이 안되어있네요... 아무튼 마제스타워에 빵집 있는 곳 있죠? 그쪽에서 안쪽 부근에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은근 구석진 곳에 있어서 알아보기 힘들었어요...

 

 

 

눈꽃 빙수, 오레오빙수, 팥빙수, 치즈빙수, 망고빙수... 참 다양한 빙수가 있다보니 한번 먹어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 더운 초여름이라서 시원한 것도 생각났고요.

 

 

 

커피 커퍼 남양주점! 처음에 보고서 커피업퍼? 라는 줄 알았는데 C가 두개 단어를 만들어 주는 거였군요. 게다가 그 유명한 강원도 커피전문 회사의 체인점이었습니다?!?!

 

 

 

빙수야 다양하고... 가격도 무난합니다. 무엇보다 비쥬얼이 좋다보니 가성비로는...ㅋㅋㅋㅋ

 

 

 

일단 과일빙수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보았는데 상당히 보기 좋습니다. 가게가 안락하고 깔끔해요.

 

 

 

그렇게 나온 과일빙수. 딸기, 후르츠, 아이스크림, 키위..... 좋은데요?!

 

 

 

은근 양이 꽤 있었습니다. 두명 먹기에는 식사 급이었어요;;;

 

 

 

자~ 이정도 비쥬얼인거 보았으면 빙수 먹을 준비 해야죠?

 

 

 

과일과 아이스크림 살짝 맛보고 나머지는 쉐이킷 쉐이킷!!!

 

 

 

아주 제대로 섞어가면서 먹었습니다. 아쉽지만 잘 섞은건 사진으론 영... 그냥 상상에 맡길게요 ^^ 그 유명한 커피커퍼가 드디어 남양주에도 상륙!

혹 맛보고 싶으신 분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