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까페얌 : 레인보우 케이크 & 핫초코, 라즈베리에이드 카페

반응형
728x170

홍대 까페얌 후기

무지개 케이크 그리고 핫초코와 라즈베리에이드 음료수




 친구와 저번주에 홍대에 있는 까페얌이라는 아기자기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우연히 SNS에서 이쁜 잔에다가 이쁘게 음료도 담아준다고 하여서 호기심에 가봤죠~



주소는 제목대로 홍대! 맨 아래에 명함이 있으니 전화번호, 자세한 주소가 궁금하시면 아래 명함사진 참고해주세요~!!!



까페얌 홍대점! 입구부터 이쁜 분위기가 연출되어있죠?




맛있어 보이는게 되게 많았어요 ㅠㅠㅠㅠ 다 시켜먹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는 노릇 ㅠㅠ

일단 저는 목감기 걸려서 따뜻한 레인보우 핫 초코 시키고, 제 친구는 라즈베리에이드 시켰어요. 케이크는 제일 인기 많은 무지개 크림치즈 케이크!

처음에 케이크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 친구가 사장님께서 물어봤는데 무지개 케이크가 제일 인기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보이시죠? 알록달록 이쁜 모습을 한...ㅋㅋㅋㅋㅋ 머랭쿠키와 빵도 있었더군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마다 놓인 꽃병을 보았는데 얼마나 예쁜지....ㅠㅠ




주문도착! 너무 예쁘죠? 레인보우 케이크, 마쉬멜로 핫초코, 라즈베리에이드....

레인보우 핫 초코는 5800원이고, 라즈베리에이드는 5000원, 무지개 크림은 7800원이였어요.




빨주노초파남보~ 눈으로 즐기는 케이크랍니다~~ 되게 달달하고 맛있어요! 크림치즈 케이크라서 치즈맛도 어울러나오고...




라즈베리에이드! 신맛 날줄 알았는데 그렇게 안나더군요. 딸기 맛이면서 정말 괜찮았어요! 




마시멜로 올린 이쁜 핫초코~! 마시멜로 때문인지 자꾸 먹어도 너무 달더라고요. 그래도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1시 10분쯤에 와서 사람 없었는데 점심 쯤 지나니까 사람들이 조금씩 많아지더라고요! 비쌀 만큼 맛은 괜찮아요! 

많이 단거 좋아한다면 핫 초코 추전하고, 싫어하시는 분들은 라즈베리에이드 추전 할게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 찾고 싶으신 분들은 ‘카페얌’ 라는 곳은 어떨까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