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맛집! 바르미샤브샤브 n 칼국수

반응형
728x170

왕십리역 샤브샤브 전문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쇠고기 샤브샤브, 샐러드바, 후식까지!




    가족이랑 저녁식사로 왕십리역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듣기로는 보통 샤브샤브 이상이라는 곳이라서 의심 + 기대 하면서 갔는데... 참으로 놀람 그 자체라는 거!! 궁금하신 분들은 어서 스크롤을 내려보시기를 바랍니다! 아참 먼저 주소 알려드려야죠?



체인점이지만 중앙선, 2호선 등이 연결되어있기에 그나마 가깝고 가기 편리한 곳이었어요~! 일단 가는 길은 만점~~~

역사내 4층에 있었더군요!



 이렇게 확 트인 곳에 있느라 찾기는 매우 쉬워요! 혹시 헷갈리는 분은 이자와 찾으세요! 이자와 옆에 있거든요! 인테리어도 맘에 드는데요? 한식집 분위기 답게! 게다가 저 가격을 한번 보세요....




쇠고기 샤브샤브 가격이 무려 평일 12800원?!?! 이렇게 저렴할 수가...ㄷㄷㄷ 가게도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과 정성은 저렴하지 않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한우 샤브샤브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단 샐러드바를 둘러보았습니다! 오.. 닭강정, 삼겹불고기, 볶음밥 그리고 샐러드까지...!!! 거의 한식뷔페 못지 않은데요?!?! 소고기 샤브샤브도 먹고, 돼지고기, 닭고기도 먹을 수 있단 생각에... 오늘 아주 신이 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면 처음에 고기하고 국물만 나와요~ 그러면 샐러드바 쪽으로 가셔서 야채, 면사리를 먹을 만큼 담아와서 끓어 먹으면 돼요. 샤브샤브 먹는 법은 아시죠? 조금씩 끓어가면 살짝 담그면 Ok!




게다가 후식으로 먹을 과일까지! 제가 좋아하는 황도..... 여기 천국맞죠??? 음료수까지 있으니 신나게 드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0^~




오늘저녁 첫번째 그릇! 밥, 닭강정, 샐러드, 고기!!!! 당연컨데 고기는 사랑입니다. 맞죠? 닭강정 바로 나온거는 바삭바삭하고 따듯하더군요 흑...ㅠㅠㅠㅠ




샐러드바 음식도 먹어가는 찰나! 한우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오... 한우가 말아져서 나오죠? 어디 따스한 국물에 말아봅시다. ㅋㅋㅋ 한우 육질도 좋고, 맛도 고소하고 좋더라고요 흑...ㅠㅠㅠㅠ 맛있지만 한장 한장 사라지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팠습니다...ㅠㅠㅠㅠ




아참 잊어버렸네요! 면 넣어서 드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왜 중간에 면을 넣었냐고요? 면 + 한우, 육쌈면 먹고싶어서...




맛도 맛이지만 가게가 너무 아늑해요... 분위기도 좋고 ㅠㅠ 추운 겨울에 오면 아주 분위기에 사르르 녹겠죠? ㅎㅎㅎ




마지막으로 후식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그냥 마트에서 파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아시죠? 선고기 후후식. 고기 먹은 다음에 후식을 잊지마라!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오븟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꼭 오시기를 추천드려요~~ ^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