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이색맛집! 마녀주방 홍대점

반응형
728x170

이색 맛집 마녀주방 홍대점!

마녀, 마법사 분위기의 이색식당!

비위가 많이 약하시다면 리뷰 읽기 주의!



 이색적인 식당으로 많이 알려진 마녀주방이 홍대점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테이스티로드라는 프로그램에서 본적도 있었고, 호러 컨셉으로 했다고하니 더욱 궁금해져서 친구랑 같이 다녀왔어요~~~




 마녀주방 홍대점입니다~~ 홍대역 내리셔서 가야하는데 약간 찾기 힘들 수 있어요!




 마녀주방 홍대점 : 서쪽마녀의 별장... 드디어 마녀소굴을 향해 들어갑니다!!!




 뜨헉... 이게 무언교... 살짝 소름끼치는 컨셉인데요...?!?! 그런데 마녀소굴도 보안이 철저한거 같아요. 위에 CCTV ;;; 마녀소품으로 기념사진 찍는 곳인데, 가져가면 마법이라도 유출될까바 그런걸까요...?!




2층으로 올라가서보니 더욱 무서운 분위기... 마녀소굴이면서 한편으로는 병원느낌이 드는데요...???




신문처럼 생긴 메뉴판!! 음식이 참 다양하죠? 메뉴판 겉표지는 아예 마법뉴스가 나왔습니다. 아근데 맛있겠다... 자 주문을 건 음식을 주문 해보았습니다. 립 스테이크, 리코다 치즈피자, 링거음료, 해물스파게티를 시켰어요. 참고로 사진에 피자있는 곳에서 위에서 두번째인데...살짝 무섭죠? 재밌지만 혹여나 비위가 약하시다면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신기한 블루레몬에이드 링거음료... 파란색인거 보니 마시면 마나 회복이 되는걸까요? 한번 먹어보고 라이트닝 볼트라도 써보겠습니다!




드디어 나온 피자와 립스테이크....피자는 진짜 눈처럼 비슷하게 생겼는데 한편으론 그냥 재밌고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 대신에 약간 느끼해서 먹다가 치즈는 빼버렸어요 ㅠㅠ 혹 느끼한 치즈 잘 못드시면 참고해두세요! 그나저나 포크와 수저보세요.. 정말 독특하게 생겼죠?




해물파스타! 사실 해물파스타는 좀 신기했어요 ㅋㅋㅋ 대신 이렇게 끓여먹는 식인게 특이하단점? 매콤하면서 치즈맛이 상당히 잘 어울렸어요!




립스테이크! 처음에 깜짝 놀란게 저거 손가락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는 그냥 빵이랍니다. 저거는 아몬드구요. 고기맛이 부드럽고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감자도 담백했고요 ㅎㅎㅎ




설문조사를 마쳤더니 이렇게 이쁘고 맛있는 디저트도 있었답니다~~ 뭘까요? 설마 마법의 독버섯? 그러나 먹고서 효과를 못보았어요 ㅠㅠ 대신 기분도 좋아지고, 배고픔도 사라지는 마법이...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허기가 지시면 마녀주방에서 마나충전하고 가시는거 어떨까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